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일찍이 유명 트레이더 분들과 관련 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확실한 퀄리티를 보장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트레이딩뷰 개발자로 활동중인 일개미입니다.


제 서비스는 이런 분들에게 권해드립니다.


--------------------

Case1. 나만의 지표와 전략을 개발하고 싶은데 도대체 어떻게 접근해야할지 감이 잡히질 않아요


A: 수많은 의뢰인 분들을 접하면서 이렇게 어디서부터 접근해야할지 감을 잡지 못하여 어려워하시는 분들을 많이 봐왔습니다. 그럴때마다 함부로 조언을 드리면 안된다는 생각에 최대한 조언보다는 위험한 요소를 소거하는 방식으로 접근하였으나 이제는 적극적으로 조언을 드리면서 서비스를 제공하려합니다. 다만 이 경우 상담 시간이 많이 길어지는 만큼 비용이 일반 제작보다 더 높게 책정되었으니 감안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Case2. 만들고 싶은 지표가 있고 그 목적도 뚜렷하지만 어떤 식으로 설명드려야할 지 모르겠어요


A: 이 경우 Q1의 사례와 비슷하지만 좀 다른 경우입니다. Q1의 경우 당사자조차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몰랐으나 이 사례는 원하는 것이 명확하기에 보다 수월합니다. 이런 경우 제가 원하시는 조건과 유사한 지표들을 소개 및 설명해드리며 구체적인 조건을 그려나가드릴 겁니다.


--------------------

Case3. 시중에 돌아다니는 자동매매봇 말고 나만의 자동매매봇을 만들고 싶어요!


A: 기존에는 트레이딩뷰 지표만을 제작해드렸었으나 이제는 자동매매봇을 제작하는 서비스도 병행하고자 합니다. 다만 자동매매 봇을 주문제작하는 경우 시중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봇들에 비해 가격이 보다 비싸니 이 점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구매가 확정 됐다고 A/S를 거부하지 않습니다. 오류에 대한 부분은 평생 AS해드리니 이상이 있을 경우 편하게 문의주시면 되겠습니다.


간단한 작업의 경우 먼저 들어온 작업이 없다면 짧게는 한시간에서 수시간 내에 완료됩니다. 다만 의뢰인 분의 요구사항을 분석하는 과정에서 시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난이도가 어려운 작업은 중간중간 고객님의 니즈에 맞는지 확인하는 과정과 초기 요구사항 분석 과정에서 시간이 오래걸리니 이 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 상품은 세 가지로 이뤄져 있습니다. Deluxe와 Premium은 여러분의 요구사항을 분석하여 커스텀된 지표를 제작해드리는 상품입니다. Deluxe와 Premium은 구현 가능한 기술의 범위가 다르니 이 점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마지막 Standard 제품은 기존에 가지고 계신 지표들이나 이미 공개된 지표 등을 고객님의 요구사항에 맞춰 수정해드리는 상품입니다.


의뢰인의 요구사항에 맞춰 제작을 시작한 다음 추가적인 변경 사항이 있을 시 추가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단, 제작된 지표에 이상이 있거나 간단한 수준의 수정은 무료로 진행해드립니다. 멀티타임 기능과 멀티 심볼 기능 등을 사용하길 원하시는 경우 비용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


###_필독!!!_###

결제전 반드시 상담을 통해 정확한 견적을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제작의 특성상 조건이 다양한 만큼 의뢰인 분들의 조건에 따라 견적이 변동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니 꼭 상담 이후 결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Premium

해당 상품은 고급난이도이거나 높은 작업 강도를 가진 경우 진행하게 되는 상품입니다. 이는 면밀한 상담을 통해 정확한 가격이 산정됩니다. 따라서 필히 상담을 먼저 진행한 이후 결제해주셔야합니다.


Deluxe

주가 이평선, MACD, 일목균형표 등 다양한 지표들을 사용하여 지표 및 전략을 만들고자 하시는 분들이 사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제작난이도와 작업 강도는 중급으로 제한되며 상담 이후 견적이 낮아질 수 있습니다!


Standard

의뢰인이 수정하길 원하시는 지표를 수정해드립니다. 의뢰인의 요구사항이 단순 기능 추가나 기존 기능을 단순히 수정하는 수준을 넘어서 코드의 구조를 재설계 해야 한다거나 리페인트 지표를 원하는 모습의 전략으로 수정하는 등의 고난이도 작업의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하니 상담을 통해 견적을 받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Deluxe, Premium-------

1. 상담 결과를 바탕으로 의뢰인의 세부적인 요구사항 분석

2. 스크립트 제작

4. 스크립트 배포



-------Standard-------

1. 의뢰인이 수정하길 원하시는 지표를 수정해드립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1. 트레이딩 뷰 계정

2. 컴퓨터 or 노트북 or 태블릿 or 스마트폰

3. 최대한 상세한 요구사항 리스트

기술 수준
중급:설계 / 코딩
팀 규모
1인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카테고리
모니터링·대시보드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가격 정보
STANDARD55,000
DELUXE150,000
PREMIUM400,000
패키지 설명
스크립트수정
1. 가지고 계신 지표를 의뢰인의 요구에 맞춰 수정해드립니다.(요구사항에 따라 비용이 증가할 수 있음)
스크립트 커스텀 제작
1. 지표 및 전략을 제작해드립니다. 2. 난이도 및 작업강도 중급
스크립트 커스텀 제작
1. 지표 및 전략을 제작해드립니다. 2. 난이도 및 작업강도 상급
소스 코드 제공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3일
3일
5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의뢰드려야 하나요?
의뢰인분이 작업하길 원하시는 지표의 조건을 최대한 상세하게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ex). rsi가 과매수 구간에 진입했을 때 앞뒤 5개봉 이내에 캔들이 200일선 위에 있었다면 long 혹은 short.....
Q. 견적은 어떤 기준으로 산정되나요?
가장 크게 "작업 난이도"와 "작업 강도" 이 두 요인으로 인해 결정됩니다. 난이도가 낮은 경우라도 파인스크립트 특성상 노가다 작업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정말 가독성이 떨어지는 스크립트를 수정하고 싶으신 경우 코드를 해석하는데 많은 시간이 필요하기에 비용 상승에 중요한 요인이 되기도 합니다.
Q. 수정은 가능한가요?
오류에 의한 수정은 평생해드립니다. 또한 기존 조건에서 많이 달라지지 않는 경우에도 수정을 무료로 해드리긴 하지만 코어 로직이 변경되거나 없던 기능이 추가되는 경우에는 추가비용이 발생하며 이 경우 사전에 고지를 해드립니다.
Q.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어떤 작업인지 그리고 먼저 들어온 작업이 얼마나 남았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대부분 하루면 끝나는 작업들이나 주문이 밀려있는 경우 그보다 더 늘어날 수 있습니다.
Q. 디테일한 조건은 없고 추상적인 조건만 있습니다. 이런 경우 어떻게 의뢰드려야 하나요?
괜찮습니다. 이런 경우 의뢰인분의 투자성향과 선호하는 지표를 취합하여 적절한 대안을 제시해드립니다. 다만 이 경우 상담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만큼 비용은 보다 비싸게 적용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Ilgaemi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46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