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입점할인 50%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결제하지 않으셔도 1대1 상담 가능합니다! 편하게 문의주세요.

바로 문의하기 - https://kmong.com/inbox/JETTAnalysis


-------------------------------------------


그동안 비양심적인 마케팅 업체들에 돈과 시간을 투자하여도 눈에띄는 성과를 얻지 못해 답답하셨나요?


"JETT Analysis는 정직과 신뢰를 기반으로 믿을 수 있는 검색 최적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데이터 분석 기반의 마케팅 에이전시 JETT Analysis가 검색 생태계에 맞게 자연스러운 백링크 빌딩 서비스를 여러분께 제공하여 고민을 해결해드립니다.



[서비스 요약]


- 1티어: 100% 한국어 기사형 백링크 (요청주신 URL을 링크합니다.)

- 2티어: 100% 한국어 기사형 백링크 (1티어 기사를 링크합니다.)

- 3티어: 댓글 및 포럼 백링크 (2티어 기사를 링크합니다.)


1, 2티어 모두 100% 한국어 기사로 작성되기 때문에 자연스럽고 효과적인 링크의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백링크는 왜 필요한가요?


백링크는 다른 사이트에서 내 사이트의 주소를 언급한 것을 말합니다.


구글이나 N사, D사 등의 검색엔진에서는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다양한 요소들을 심사하여 검색결과를 노출합니다.

검색결과에 영향을 주는 다양한 요소들 중 백링크가 중요한 이유는, 네트워크 상에서 나의 웹페이지가 얼마나 자주 언급되고 유입이 잘 되고있는 유용한 사이트인지 알려주는 지표로서 활용되기 때문입니다.


쇼핑몰, 블로그, 웹사이트를 열심히 관리하셨지만 유입이 늘지 않아 고민이시라면,

JETT Analysis의 고품질 백링크 작업을 통하여 사이트 유입률(CTR)을 높여보세요.


※이런 분들이 구매하시면 좋습니다.

1) 인터넷 쇼핑몰의 검색 노출을 높이고 싶은 분

2) 스토어 키워드 선점을 원하시는 분

3) D사 블로그(*스토리) / N사 블로그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길 원하시는 분




[상품 특징]

왜 JETT Analysis의 링크빌딩 서비스를 선택해야 하나요?


1. 효과가 더욱 확실한 한국어 키워드 맞춤형 링크 생성

-SEO 점수 향상에 도움이 되지 않는 해외 웹 2.0 영문 게시물, 댓글 백링크, 번역 게시물 등 비효율적인 백링크가 아닌 “한국어 키워드 맞춤형 링크"를 생성함으로써 더욱 확실한 검색 최적화 향상을 도와드립니다. 


2. 링크 훼손율 0%를 보장하며, 신뢰할 수 있는 링크 빌딩 리포트 제공

- 훼손된 링크들을 포함한 거짓 리포트를 제공하는 몇몇 비 양심업체들과는 달리, JETT는 링크 훼손율 0%를 보장하며, 만약 훼손된 링크가 있을 시 즉시 대체 링크를 생성해드립니다. 이와 같이 JETT는 정직하고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다수의 JETT Partners가 소유한 분산형 도메인으로 SEO 효율성 극대화

- 한 명의 소유자가 여러개의 도메인을 운영하는 타사 백링크 서비스와 달리, JETT의 링크빌딩 서비스는 다수의 파트너들이 소유한 분산형 도메인을 이용하여 링크를 제공합니다. 이는 더 건강한 구글 생태계에 더 적합한 구조로, 검색 최적화에 더 높은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4. 고품질의 기사형 백링크 생성

-JETT Analysis는 일부 비양심적인 타 판매자와 같은 스팸성 백링크를 제작하지 않습니다. 소수의 페이지에 댓글 도배를 통해 생성된 백링크는 검색최적화에 도움을 주지 않습니다. JETT의 백링크 빌딩 서비스는 "한개의 백링크당 하나의 독립된 기사형 페이지를 생성"합니다. 기사형 구조의 페이지는 키워드와 링크 뿐 아니라 하나의 완성된 문단구조를 가진 글로 구성되어 검색엔진 최적화 시 더 유의미한 페이지로 인식됩니다.


5. 피라미드 구조의 링크 빌딩

- 저희 JETT Analysis 링크 빌딩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피라미드 구조로 링크를 구축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타사 서비스와의 비교했을 때 강점은 1, 2 티어의 기사형 글이 모두 한글 문서로 구성되며, 내용 또한 키워드 맞춤으로 빌딩해드리고 있습니다.




[FAQ - 자주 묻는 질문]

1. 언제쯤 효과를 볼 수 있나요?

-최소 4주에서 최대 7주 안에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2. 작업일은 어느정도 소요되나요?

-작업 완료시까지 최대 7일정도 소요되며, 사정에따라 작업 완료일은 다소 변동될 수 있습니다.


3. Dofollow 비율은 어떻게 되나요?

-Dofollow 비율은 기본 80%로 진행됩니다. 비율 수정을 원하시는 경우 메시지로 알려주세요.


4. 키워드는 어떻게 설정하는게 좋나요?

-키워드는 구체적일수록 효과적이며(롱테일 키워드), 최대 3개정도가 적당합니다.

-Standard: 1개 / Deluxe: 2개 / Premium: 3개 작업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3티어 댓글 백링크는 인덱싱 용도로 사용되어, 정확한 백링크 개수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불법 및 성인사이트 등, 특정 문제 소지가 있는 사이트는 서비스 제공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환불 및 규정]

1. 현재까지 어뷰징, 저품질 사례는 없지만, 만에 하나 발생할 경우 전액 환불합니다.

2. 로직 변경 등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작업이 불가한 경우가 발생한다면, 진행 수량을 제외하고 차액을 환불합니다.

3. 유지기간은 1개월이며, 유지기간 내 이탈한 수량은 추가 진행으로 보상해드립니다.




[보호정책]

1. 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요구 사항을 확인한 뒤 상호 합의하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해당 수치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전액 환불을 진행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원하는 패키지를 선택하신 뒤 결제 후 요청사항을 작성해주세요.


*요청시 필요한 사항

1) 키워드 (Standard: 1개 / Deluxe: 2개 / Premium: 3개 작업 가능합니다.)

2) 타겟 링크 (백링크를 생성하고자 하는 웹페이지 주소)




[환불 및 규정]

1. 현재까지 어뷰징, 저품질 사례는 없지만, 만에 하나 발생할 경우 전액 환불합니다.

2. 로직 변경 등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작업이 불가한 경우가 발생한다면, 진행 수량을 제외하고 차액을 환불합니다.

3. 유지기간은 1개월이며, 유지기간 내 이탈한 수량은 추가 진행으로 보상해드립니다.




[보호정책]

1. 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요구 사항을 확인한 뒤 상호 합의하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해당 수치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전액 환불을 진행합니다.


업종
기타 업종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40,000
DELUXE120,000
PREMIUM180,000
패키지 설명
10+200개 계층형 고급 백링크
#1개 키워드 #3단계 피라미드 구조 #고품질 기사/블로그형 10개 #1,2티어 총 210개 #보고서 제공
40+800개 계층형 고급 백링크
#2개 키워드 #3단계 피라미드 구조 #고품질 기사/블로그형 40개 #1,2티어 총 840개 #보고서 제공
60+1200개 계층형 고급 백링크
#3개 키워드 #3단계 피라미드 구조 #고품질 기사/블로그형 60개 #1,2티어 총 1260개 #보고서 제공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10일
10일
10일
수정 및 재진행
백링크 작업이 신청수량보다 부족한경우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JETTAnalysis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11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