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6)
포트폴리오-공정사회시민연대
공정사회시민연대
#로고디자인
서비스 설명

합리적인 가격 + 고퀄리티 + 빠른 작업


-작업 과정-

제작문의 > 스케치전달 > 시안 발송 > 수정 > 원본파일전달 > 완료 및 구매확정



-사용 폰트-

제작, 무료폰트만을 활용하기 때문에 저작권에 대해 문제가 생기지 않습니다.



-주의사항-


1. 저작권을 소유하고 계시지 않은 이미지(의뢰인이 레퍼런스로 제공하게 될 이미지)는 절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는 저작권법에 위반되는 사항이며, 이와 관련되어 발생되는 문제는 두유 디자인 프로젝트에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른 사이트 등에서 캡쳐한 이미지 / 구글,네이버 등 검색해서 나온 이미지 등)


2. 시안 제공 시 선택되지 않은 디자인은 구매자가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제공 받으신 최종건 디자인원본 저작권은 구매자에게 귀속됩니다.

[제작완료된 로고의 경우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상표권 등록 가능-


제작된 로고는 소프트웨어 및 유·무료 소스가 아닌 디자이너가 직접 작업한 상표권 등록에 문제없는 로고입니다.

다만, 상표등록은 유사 상표명에 대한 상표청의 검토가 필요하므로 이 부분은 전문 변리사를 통한 상담을 추천드립니다.



-저작권 안내-


1. 확정된 시안의 저작권은 고객님에게 있습니다.

2. 확정되지 않은 시안은 디자이너에게 귀속되며 디자인 컨셉이나 소스등은 다른곳에 사용이 불가합니다.

3. 제작된 로고는 디자이너의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비공개는 문의주세요.

4. 본인 상업적 용도로 사용하셔야하며, 다른곳에 로고를 되팔수 없습니다.




*로고 주문 방법*


1. 고객님이 직접 그린 그림 전달주세요


2. 선호색상과 참고사항 내용 전달주세요



-서비스 가격안내-


로고디자인 1종

- 시안 1개 | 수정1회

- 활용 이미지 (목업) 제공

- 원본파일(ai) 제공, jpg, png 파일 제공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로고타입
워드마크형
심볼형
심볼+워드마크형
엠블럼형
분위기유형
섬세한
심플한
따뜻한
스마트한
감성적인
클래식한
작업유형
CI/BI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50,000원
로고 디자인 1종 (AI파일 제공)
고객님이 보내주신 그림 토대로 로고 1종 제작해드립니다 시안 1개 / 수정 1회 확정 후 원본ai파일제공
원본파일 제공
고해상도 파일 제공
상표등록 가능여부
상업적 이용 가능
시안개수1개
작업일4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 각 서비스별로 선택된 로고에 대해서 STANDARD 1회/ DELUXE, PREMIUM 2회 수정을 진행합니다. - 수정은 시안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 간단한 수정만 가능 - 색상, 크기, 배치 등의 간단한 수정 - 전체적인 수정 및 디자인 개발을 원하실 경우에는 추가시안으로 작업이 가능합니다. - 형태를 바꾸거나, 완전히 다른 로고 및 서체형태로 작업요청 시 추가시안으로 간주하여 추가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추가시안 제작이나, 확정 이후에 수정요청은 추가비용이 발생하시게 됩니다!) 1. 확정 원본 1종 추가시: 40,000원 2. 확정이후에 수정 요청시: 10,000원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두유디자인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11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