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인위적인 리뷰 조작, 불법 리뷰 마케팅이 아닌 콘텐츠를 확산시켜 체험단을 모집하는 서비스입니다.


- 2013년~현재까지 광고/마케팅을 운영하고 관리하였으며

2019년부터는 지도 최적화 노출 관리를 중점으로 광고 마케팅과 기획을 하고 있습니다.



"잘못된 지도 최적화 관리로 순위가 하락되어

속상해 하는 대표님들을 많이 만나봤습니다."


"정직하고 바른 마케팅을 지향할 수 밖에 없는 이유는~

제가 오랜 기간 사업을 해 봤기 때문에

누구보다 사업주/대표님들의 마음을 잘 알기 때문입니다."



크몽에서 전문가 등급 level 3 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지도 최적화 세팅부터, 1개월~ 1년 이상

장기적인 관리를 신뢰를 바탕으로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대표 키워드 설정부터 고객의 후기글/방문자리뷰/좋아요+저장/트래픽 관리 등

지도 최적화의 전반적인 요소들을 직접 1:1로 관리해 드립니다.


유동성있게 변하는 포털로직에 따라 지도노출도 달라지기 때문에 유연성 있는 대처와 관리가 제일 중요시 되는 게 지도 영역입니다. 현재까지 수많은 다양한 업체의 지도 영역만 집중적으로 관리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병원(한의원,치과,피부과 등),

학원(보습학원, 미술, 뷰티 학원 등)

공유오피스, 공유주방, 공유스튜디오

인테리어 업종(커튼, 아파트, 상가 등)

뷰티샵(헤어샵, 네일샵,피부샵 등)

피티샵, 필라테스, 체형보정

카페, 식당, 기타 요식업 등

애견카페, 애견분양

디테일링 손세차

물류회사 등


그 외에 다양한 업종의 지도노출관리 해드렸으며

현재도 관리해드리고 있습니다.


"안전한 포털지도 최적화 관리는 저에게 맡겨주세요~!"

(관리 기간 이후라도 꾸준한 최적화 관리가 가능하시도록 안내 진행)



- 온라인광고 전반적인 영역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지도최적화 관리와 함께 블로그 등 전반적으로 사업장에 부족한 영업의 광고를 점검,제안해 드립니다. 이런 이유로 지도최적화 뿐 아니라 사업장 전반적인 온라인광고 영역에 컨설팅 역할을 해드리고 있으며, 개인적으로 사업자분들께 그런 유익을 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에 보람을 느끼는 것이 제가 이 일을 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지도 최적화 노출을 안전하게 관리

https://kmong.com/gig/316195


전문가가 직접 관리해 주는 블로그 관리 대행

https://kmong.com/gig/436479



-지도 등록을 분석하고 다수의 업체의 지도최적화 작업하면서, 기타 온라인 광고 영역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리뷰,후기,트래픽 등 포털지도 최적화 관리에 유익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어뷰징없이 건강한 마케팅을 추구합니다.


-다중등록 등 포털업체에서 요구하는 형식에 맞춰 포털지도 등록 처리가 가능하며 상세한 부분은 상담을 통해 보다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지도노출에 도움에 되는 설정이나 컨텐츠 관리법을 지도최적화 노출서비스 제공과 동시에 컨설팅 및 제안


-포털지도 링크와 노출희망하시는 키워드를 함께 보내 주시면 확인 후 작업 가능 여부를 연락드립니다.


-다중 작업일 경우 추가 소재지와 연락처가 사전에 미리 준비되어 있다면 좋으며 그렇지 않을 경우 3~7일정도 준비 작업 필요할 수 있습니다.


-작업소요시간은 검수일에 따라 안내보다 다소 가감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현재까지 어뷰징, 저품질 사례 없지만 만에 하나 발생할 경우 전액 환불합니다.

-로직 변경 등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작업이 불가한 경우가 발생한다면 진행 수량을 제외하고 차액을 환불합니다.

-유지기간 내 이탈한 수량은 추가 진행으로 보상해드립니다.

-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요구 사항을 확인한 뒤 상호 합의하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해당 수치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전액 환불을 진행합니다.

또한 문의 및 상담에서는 반드시 의뢰인과 목표에 대해 충분히 합의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업종
병원·제약
법률·세무
부동산·분양
금융·보험
미용·뷰티
학원·교육
요식업
블록체인·NFT
패션·잡화
식음료·건기식
생활 서비스
여행·숙박
예술·스포츠·여가
IT·앱·솔루션
공공기관·재단
공업·제조업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기타 업종
진행 채널
지도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30,000
DELUXE300,000
PREMIUM780,000
패키지 설명
지도 노출 최적화 기본설정(입문단계)
지도 최적화 노출을 위한 기본 첫 스텝. 첫 설정부터 제대로 시작하세요.
지도 노출 최적화 관리(1개월)
지도최적화키워드설정&관리/트래픽관리로 고객을 유입/어뷰징없는 최적화관리(후기+트래픽 관리+리뷰+좋아요+저장)
지도노출 최적화 프리미엄(3개월)
지도 노출 최적화 STANDARD지도노출 +DELUXE 관리*3개월(구매수 최다"인기")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2일
14일
14일
수정 및 재진행
내용과 다를 경우, 재수정 또는 환불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지도 최적화 관리가 왜 중요한가요?
● 정확한 위치 정보를 제공 ● 서비스나 제품을 고객들에게 노출 ● 인근 지역 사업장을 쉽게 찾을 수 있는 기회 제공(모바일 사용 증가) ● 사업장의 리뷰와 평점 관리 ● 비즈니스 정보 업데이트로 경쟁력 강화 ● 프로모션, 이벤트, 할인 등 마케팅 효과 ● 데이터 분석을 통한 비즈니스 전략 계획
Q. 지도 최적화란 무엇인가요?
지도 최적화는 정보 검색 결과가 잘 보이도록 지도 최적화에 필요한 관리 요소들을 관리하는 것입니다. 카타고리, 상호명, 대표키워드, 사진or동영상 업데이트, 상세페이지개선, 지도링크 정보 연동, 리뷰or평점 관리 등 키워드 검색 결과에 맞도록 최적화설정/관리가 핵심입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토프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9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