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공간 사진도 아미라스튜디오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깨끗하고 퀄러티 있는 공간사진을 찾으신다면 맡겨주세요


미국에서 수많은 고객들과 매번 다른 장소와 요구에 맞추어 작업한 경험,

미대 회화과와 대학원 사진과를 모두 졸업, 사진 개인전 4회를 진행한 예술가의

눈썰미로 멋진 사진을 만들어드립니다.




- 서비스 특징(각 상품별 상세 설명)

1. 스탠다드 : 소수의 필요하신 장면만을 정해진 시간안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상품입니다

간직하고 싶은 몇몇 중요 장면을 예쁘게 찍고 리터칭까지 완료된 액기스 같은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시간 촬영분량)

2. 디럭스 : 모든 순간을 놓치고싶지 않은 분들께 적합한 상품입니다. (2시간 촬영 분량)에 해당하는 만큼 촬영해서 멋진 이미지를 제공해드립니다.

3. 프리미엄 : 큰 공간이거나 더욱 세세한 촬영을 원하시는 분들께 적합한 상품입니다. (3시간 촬영분량)


- 작업 진행 절차

1. 장소 :및 원하시는 이미지에 대한 컨설팅

2. 촬영 :상품에 해당하는 시간 동안 촬영지에서 만나 촬영

3: 보정 및 전달(주로 구글드라이브 링크 혹은 네이버 메일)


- 의뢰 방법

크몽 메세지로 문의 주시면 상담 후에 예약 혹은 필요시 재견적을 드리고 예약 후 작업하게 됩니다.

(크몽 규정에 따라 안전 결제 시스템을 통한 선결제를 원칙으로 합니다)


- 의뢰 시 주의사항 :

거리나 장소에 따라서 추가비용(입장료, 주차비용, 이동거리비용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전문가 이력 : 아미라스튜디오는 한국과 싱가포르, 미국LA 에서 10여년간 다양한 클라이언트들과 작업을 해오고 있습니다.

*주요 포트폴리오로는 : 금호미술관, 학고재 미술관, 서울시립미술관주최 백남준아티스트 전시회 촬영, 미국 컨벤션터 KCON행사, 여수라마다 호텔 등 대기업과 협업했었으며 미국을 비롯한 글로벌 아티스트, 배우, 개인 고객들과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제공형태
파일
인화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130,000
DELUXE230,000
PREMIUM330,000
패키지 설명
스탠다드
1시간 이내 촬영 분량
디럭스
2시간 촬영분량
프리미엄
3시간촬영 분량
보정작업
촬영 시간 (분)
60 분
120 분
240 분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2일
3일
5일
수정 및 재진행
기본 수정은 포함이며 합성이나 형태 보정등의 수정은 별도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AMIRAstudio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