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전문가는 디자인 전공 후 광고, 디자인 제작 및 연출을 하여 오고 있으며

2015년 부터 크몽 등에서 활동하고 있는 전문가 입니다.


디자인은 과학 입니다. 디자인은 카피(문구), 컬러, 이미지 소재, 면 과 선이 있어 시각의 흐름이 존재 합니다.


모든 시각 디자인물에는 흐름(시각의)이 존재 하므로 주요한 (알리고자 하는) 부분 부터 시선을 끈 다음 알리고자 하는 부분을 우선 시선을 끌은 다음 생각하고 느끼고 행동하게 하여야 하므로 사이즈 규격에 따라서 공간 시각 디자인도 달라져야 합니다.


창작 광고물의 경우 일반적인 작업 순서는 카피(주요 문구. 해드라인)가 떠오르는 순간 아이디어 , 비주얼(이미지)이 선정됩니다.


------------------------------------------------------------


* 전단지/카탈로그 등의 제작 단가

(메인, 보조(창작) 이미지 별도 비용)

별도의 기획이 요구되지 않는 경우 : 가격표 참조

복잡하거나 별도 기획 요구되는 경우 : 별도 문의


* 잡지(A4) , 신문광고, 포스터 제작 단가

(의뢰 시 희망 컨셉은 경쟁사 벤치마킹 디자인 또는 샘플을 제시하면 아주 좋습니다. 아래 제작 단가는 일반적인 경우이니 반드시 의뢰 전 문의 바랍니다.)


매체 / 규격 / 소재 제공 / 반 창작 / 순수창작

잡지 / A4-단면 / 33만원 / 58만원 / 문의

잡지 / A4-양면 / 55만원 / 99만원 / 문의


신문 / 5단 통 / 33만원 / 58만원 / 문의

신문 / 8,9단 통 / 55만원 / 99만원 / 문의

신문 / 전면(15단) / 77만원 / 132만원 / 문의


포스터 / 4절 / 27만원 / 48만원 / 문의

포스터 / 3절 / 55만원 / 99만원 / 문의


- 소재란? 컨셉, 레이아웃과 인쇄용 사진, (메인,보조)이미지, 글 내용, 상호(로고) 및 연락처 등

~~ (웹 용 매거진(잡지), 신문 광고 제작의 경우 소정의 DC가능 하니 상담하세요.)

- 창작이란? 기획에 해당하는 아이디어 컨셉 및 신규 레이아웃 제공(소재-의뢰인 제공)

> 창작의 경우 유료 (메인,보조)이미지 사용 시 이미지 구입 비용은 별도.

- 순수 창작? 내용, 로고를 제외한 카피라이트 부터 기획, 사진, 메인,보조(창작) 이미지 제공

- 신문 흑백 광고의 경우 위 가격의 10~20% 할인



신문 및 잡지 광고는 본 전문가는 시안입찰은 하지 않으며 레이아웃 및 인쇄용 사진 및 카피 등을 준비하신 경우에 한하여 소재 제공 가격에 모십니다.

(단, 시안 주문 및 규격 사이즈 외에는 필히 주문 의뢰 전 견적 별도 상담 바랍니다.)


본 전문가는 지면 광고도 대충 만들지 않습니다. 오랜 경험 하에 사이즈 인쇄 해상도 및 규격을 준수 하므로 납품 파일을 직접 매체사(신문, 잡지)에 넘기시면 됩니다.(JPG , EPS 파일 납품)



결제 전에 1:1 상담을 먼저 부탁드립니다.

전문가는 경쟁 입찰 참여는 하지 않고 주문 건 또는 계약금 결제 건 외에는 대면 미팅을 하지 않습니다.


------------------------------------------------------------


- 컨셉 메인 이미지 또는 제품 보조 이미지 예시 -

예: 추석 한우 선물세트 제품 광고의 경우 한우라는 것을 부각하기 위해 한우 사진 또는 추석 선물이라는 컨셉을 살려 선물용 고전 보자기 사진 등을 삽입 또는 합성한 경우 이미지에 해당


PS. 선정 대표 잡지사 규격(사이즈) 안내 바랍니다.

기타 궁금하신 점은 메시지로 문의주세요^^


------------------------------------------------------------


- 의뢰인이 준비 하실 재료(소재) -

1. 브랜드 특징(제품군, 사업내용, 제품 특장점, 타겟, 경쟁업체 등)과 회사로고 or 브랜드 로고 파일

2. 원하는 디자인타입 (먹고싶은 사고싶은 or 깨끗한 이미지 or 화려하고 눈에 띄게, 고급 스럽게 등)

3. 참고할 디자인 타입(평소맘에 들었던 다른 브랜드의 홍보물 이미지, 캡쳐 또는 스캔)

4. 지면 광고나 전단지 카피라이팅을 원하신 경우 참고할 카피 (원하는 다른 브랜드의 카피문구)


* 한국말의 의미는 때론 광범위하고, 해석범위가 넓으며 디자인은 각자의 취향이 달라 개인차와 호불호 가 있습니다.

따라서 타회사나 타브랜드의 홍보물 중 평소에 원하는 방향의 디자인 또는 카피를 발견 하셨다면, 사진으로 찍어서 이미지파일을 보내주시면 의뢰하신 결과물에 대한 만족도가 커집니다.


------------------------------------------------------------


- 작업 의뢰서 작성 방법 -

작업의뢰서 전달 시 필요사항을 쪽지로 보내주세요.

미리 알려주시면 시간도 단축되고, 보다 정확한 방향의 디자인이 가능합니다.


모든 디자인 인쇄 가능합니다.

*인쇄문의는 따로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궁금하신 점은 메시지로 문의주세요^^


------------------------------------------------------------


- 작업 순서 -

1. 클라이언트로부터 작업의뢰서 및 자료(사진, 문구,로고),샘플 전달받기

2. 아이디어 컨셉 및 기획

3. 디자인 및 카피라이팅(전단지 의뢰건 및 광고의 경우) 본작업

4. 1차 초고 시안 제시+컨펌및 간단 수정사항 체크

5. 2차 수정 시안제시+수정사항완료여부, 오탈자 체크 및 최종컨펌

6. 최종 디자인 파일 전달 : 300 DPI JPG, PDF 파일형태로 전달

- 협의 구매한 라이센스 이미지 전달.


---------------------------------------------------------


- 유의 사항 -

1. 색상, 크기, 배치, 서체, 일부 그림 파일 및 텍스트 교체 등 간단한 수정에 대해서만 무료 1회 수정이 적용되며, 추가 수정시엔 수정 작업양에 따른 추가 비용이 청구됩니다.

2. 디자인의 전체적인 스타일이나 포맷 등 큰 틀이 바뀌는 경우, 재시안으로 간주되며 전체 비용의 80%에 해당하는 추가 비용이 청구됩니다.

3. 간단한 CG작업은 기본적으로 진행해드리나, 복잡한 CG (컴퓨터그래픽)가 요구되는 비주얼 작업의 경우 추가 비용이 청구됩니다.

4. 작업 초기 단계에서 전달하지 않은 내용을 작업 중간에 추가 요청 또는 전체 디자인 작업을 다시 요청하는 경우에도, 재시안으로 간주되며 전체 비용의 80%에 해당하는 추가 비용이 청구됩니다.

5. 저작권에 문제가 없는 무료 이미지 또는 유료 이미지를 구매하여 작업이 진행됩니다. 이미지에 대한 불만족이 발생하여 이미지를 바꾸고자 하실 경우엔, 원하시는 이미지를 보내주시거나, 유료 이미지 구매비용을 결제 청구하게 됩니다.

6. 최종 디자인으로 클라이언트측 에 소유되는 시안은 1가지이며, 최종 전달되는 파일도1가지입니다. 제작단계에서 보여졌으나 선택되지 않은 시안의 소유권은 전문가에 있습니다.

7. 결과물로 납품된 전단, 포스터, 리플렛, 브로슈어, 카다로그 등의 디자인 컨텐츠를 구매하신 용도 외로 사용될 경우, 사용된 서체나 이미지의 저작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다른 용도로 사용하길 원하실 경우 반드시 작업자와 상담해주시기 바랍니다. 상담 없이 2차 사용된 홍보물의 경우, 서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으로 인한 법적문제가 발생할 시 작업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8. 결과물로 납품된 전단, 포스터, 리플렛, 카다로그 등의 디자인 컨텐츠의 소유권은 오더하신 고객님께 있으나, 대한민국의 저작권법상 저작권과 지적소유권은 작업자인 전문가에 있습니다. 이에 따라 처음 오더하신 용도 외로 사용될 경우, 저작권 관련 법적책임을 묻게 될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9. 첨부 해달라고 보내주신 사진이나 그림파일의 라이센스 프리 여부는 고객님이 확인하셔야 하며, 이후 고객님이 보내주셔서 첨부한 이미지로 인해 이미지 저작권 등의 법적문제가 발생할 시 작업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10. 작업된 모든 시안과 최종안은 전문가의 포트폴리오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그 외 -

-사용 폰트 : 무료폰트 사용 / 유료폰트 사용

-원본파일 : 유료제공 (단, 사용한 유료 폰트 등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상업적 이용 : 상업적 이용 가능

-저작권 귀속 : 전문가 귀속

-포트폴리오 사용 : 전문가의 포트폴리오 로 사용 가능하며 불가시 미리 협의 요망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작업스타일
사진
이미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STANDARD55,000
DELUXE77,000
PREMIUM330,000
패키지 설명
전단지/리플렛 디자인
A4 단면 기준-양면 10만원 -기획,카피,유료이미지,촬영 별도 -리플렛 접지 등 결제 전 필수 상담 견적함
카탈로그 /브로슈어 / 웹이벤트
지면내지 및 웹이벤트 페이지 (960X1500px) -표지앞뒤(22만원 별도) -기획,카피,유료 이미지 별도
포스터/신문/잡지 디자인
* 잡지 1면,신문5단 기준. - 포스터(4절 25만~) -기획,카피,유료이미지 별도 -상품설명 가격참조
고해상도 파일 제공
상업적 이용 가능
시안개수
1 개
1 개
2 개
수정 횟수
1회
2회
3회
작업일
3일
10일
5일
수정 및 재진행
1. 간단수정 외의 추가수정 - 작업의뢰서의 의뢰 방향과 어긋난 경우 수정 작업은 1회 무상 수정되며, 횟수가 추가될수록 추가금액이 청구됩니다. (작업자와 상담요망) 2. 추가금액이 청구되는 추가시안 - 최초 작업의뢰서에 명시되지 않은 내용과 다른 수정이나 큰 틀의 방향성·컨셉 변경은 추가금액이 요구됩니다. (작업자와 상담요망)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씨엠지코리아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6
| 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