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젊은 감각과 8년간의 브랜딩 노하우로

대표님의 소중한 제품을 누구보다 빛나게 만들어드릴 디어아이디입니다.


기획 디자이너들의 크루인만큼,

각 제품별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그에 맞는 촬영을 진행합니다.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합니다 **


----


| 서비스 소개 |


1. Standard 누끼컷 -----------------------------------------------------------₩22,000


- 제품 1종의 정면 누끼 1컷 입니다. 측면, 후면 등 추가 촬영의 경우 별도 비용이 추가됩니다.

- 촬영 이후, 제품의 배경을 제거하는 누끼 작업 진행 후, PNG와 JPG 파일로 전달됩니다.

- 제품 사이즈는 30x30cm 이하로만 촬영 가능합니다. 사이즈가 초과 할 경우 별도 상담 부탁드립니다.


2. Deluxe 색지/배경지 연출--------------------------------------------------₩66,000


- 제품 1종의 연출 2컷입니다. 색지 혹은 배경지와 간단한 소품을 활용한 촬영입니다.

- 촬영 이후 색보정과 기본 포토샵(잡티제거, 원근 조절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제품 사이즈는 30x30cm 이하로만 촬영 가능합니다. 사이즈가 초과 할 경우 별도 상담 부탁드립니다.


3. Premium 컨셉 연출컷 ---------------------------------------------------₩330,000


- 제품 1종의 누끼 정면 1컷 + 연출 4컷입니다. 연출컷의 컨셉은 2가지로 제한됩니다.

- 촬영 이후 누끼 작업, 색보정과 기본 포토샵(잡티제거, 원근 조절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제품 사이즈는 30x30cm 이하로만 촬영 가능합니다. 사이즈가 초과 할 경우 별도 상담 부탁드립니다.




| 진행 순서 |


1. 촬영상담 : 견적 문의 및 스케쥴 확인 단계입니다.

2. 비용결제 및 제품 발송 : 정해진 견적에 따른 비용 결제 후 선불택배로 제품을 발송해주세요.

3. 제품 수령 후 촬영/보정 : 선택하신 서비스에 맞는 촬영 및 보정을 기간내에 진행합니다.

4. 완성본 썸네일 확인 : 완료후, 완성본 썸네일을 전달드립니다.

5. 구매확정 : 확인하신 후 구매확정 해주시면 메일로 사진을 전달드립니다.

6. 제품 반납 : 촬영이 끝난 제품은 착불택배로 전달드립니다. 폐기를 원하실 경우, 미리 알려주세요 :)



※ 모든 거래는 크몽 규정에 따라 안전 결제 시스템을 통한 선결제로 진행합니다.

(에스크로 시스템)



| 필독, 꼭 확인하셔야할 안내사항입니다|


1. 결제 전, 문의를 통해 정확한 견적/촬영 스케쥴을 체크해주세요. 문의 양식은 꼭! 지켜주세요

2. 제품컷 외의 조리가 필요한 음식, 반사가 심한 제품의 경우 촬영이 불가합니다.

3. 모델 컷, 손모델컷, 외부 스튜디오 촬영 요청 건 등은 별도 상담으로 문의주세요 :)

4. 제품의 특성을 잘 보여줄 수 있는 GIF 도 제작 가능합니다. 별도 상담으로 문의주세요.

5. 택배를 통해 제품을 수령받아 모든 작업을 진행합니다.

6. 촬영이 시작된 후로는 환불 불가합니다.

7. 수정횟수 이외의 수정 및 추가 촬영, 재촬영은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8. 모든 사진은 보정 후, 전달드리며 원본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9. 레퍼런스에 따라 스튜디오 보유 외 추가 소품 구매 필요 시, 사전 협의하에 실비 청구될 수 있습니다.

10. 원하시는 느낌의 이미지 레퍼런스를 미리 전달주시면 보다 만족스러운 컷을 얻을 수 있을거예요 :)

11. 디어아이디는 디자인 법인으로 법정 근로 시간을 준수합니다. 모든 문의 회신은 워킹데이 기준 10시 ~7시까지만 진행됩니다 :)

12. 촬영 된 이미지는 크몽 및 블로그, SNS 에 포트폴리오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원치 않으실 경우 미리 말씀해주세요.



| 문의 양식|

1. 원하시는 서비스 :

2. 제품 종류와 종수(SKU - 다른 컬러도 갯수로 포함됩니다.) :

3. 사진 용도(SNS, 상세페이지 제작 등) :

4. 필요하신 컷수 (제품 O 종, 필요 컷수 O 장 등) :

5. 희망 촬영 스타일 (색감이 돋보이게, 깔끔하게 등) :

6. 제품 이미지 :

7. 원하는 컨셉의 참고 이미지(있을 경우) :

8. 마감 요청일 :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

당신의 아이덴티티를 더 돋보이게 해드릴, 디어아이디

제공형태
파일
원본 파일
미제공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가격 정보
STANDARD22,000
DELUXE66,000
PREMIUM330,000
패키지 설명
누끼컷
제품 1종 누끼 1컷 -제품 사이즈 30x30cm 이하 -PNG/JPG파일 전달
색지/배경지 연출컷
제품 1종 연출 2컷 -제품 사이즈 30x30cm 이하 -JPG파일 전달 -색보정/포토샵 기본보정
컨셉 연출컷
가이드+제품1종 누끼 1컷+ 연출 4컷 -제품 사이즈 30x30cm 이하 -색보정/포토샵 기본보정
누끼작업
-
보정작업
-
촬영 시간 (분)
60 분
90 분
120 분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3일
5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사전에 필요하신 사항에 대한 정확한 구성과 설명, 참고자료 등을 주시지 않은 경우 이에 따른 재촬영 요구는 받지 않습니다. 촬영 종료 후 제품이나 소품의 배치와 각도 등을 변경해 달라는 요청 또한 받지 않습니다. 촬영 전 필요하신 컷수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꼭 준비해 주세요. 이미지에 잘못된 부분이 발생하는 경우, 해당 이미지와 동일한 컨셉으로만 재촬영합니다. 다른 컨셉으로 재촬영 요청은 하실 수 없으니 촬영 전에 꼭! 필요하신 컷의 구성을 충분히 말씀해 주세요. 다른 컨셉으로 재촬영 요청하실 경우 비용이 추가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디어아이디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