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서비스 설명

1. 재테크와 가계부 작성 경험서

순자산 15억원이 되기까지 19년간의 재테크 경험과 맘스가계부를 만들기 까지의 경험을 솔직하게 담아봤습니다. 신혼부부나 재테크에 이제 막 관심을 갖기 시작한 분들께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2. 자동화의 편리함 엑셀가계부(엑셀+VBA)

포털사이트들의 블로그나 카페에서 제공되는 엑셀가계부를 보면 보통 사용기간이 1년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에 평생 사용할 수 있는 가계부를 만들면 어떨까? 그래서 엑셀(함수)+VBA로 맘스가계부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엑셀가계부도 충분히 빠른 조회와 쉽게 업로드 하여 입력할 수 있음을 보여주고 싶었고 단순히 수입과 지출을 적는 것에서 벗어나 예산을 잡고 결산을 하면서 좀 더 체계적으로 가계부를 작성하길 원하시는 분 들께 꼭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 가계부를 통해 많은 분들이 귀찮은 마음이 들지 않고 즐겁게 가계부를 작성할 수 있기를 기대 해 봅니다.


- two-track 관리

맘스가계부는 똑똑가계부 앱으로 문자알림이나 푸쉬알림을 통해 지출 관리를 하고 엑셀 내보내기로 맘스가계부에서 쉽게 업로드 하여 예산, 달력, 월별자료, 결산까지 한 눈에 확인해 볼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 맘스가계부와 일반 엑셀가계부의 차별점

1)10년간의 결산 자료를 Click 한번으로 확인할 수 있다.

2)10년 주기지만 년도를 변경하여 평생 사용할 수 있다.

3)가계부와 DataBase가 분리되어 있어 자료가 누적되어도 속도가 떨어지지 않는다.

4)업로드 기능(똑똑 가계부의 지출내역들을 쉽게 업로드 할 수 있다)

5)일반 엑셀 가계부에서는 볼 수 없는 조회창이 빠르게 내역을 확인 할 수 있다.




전문가 소개

저는 결혼을 하면서부터 가계부를 쓰기 시작했고 어느 덧 19년이 되었습니다. 그 동안 절약을 실천하며 종잣돈을 모았고 재테크를 통해 아파트 3채(월세)와 제가 따로 거주하는 아파트까지 이 가계부로 참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모든 엄마들이 그렇겠지만 전업주부이면서도 남편의 경제적인 자유를 위해 참 많은 고민들을 했던 시절들이 있었는데요.. 재테크의 기본인 절약이 실천되어야 꿈꾸는 경제적 자유를 이룰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가계부는 꾸준히 작성해 나가야 합니다. 이 가계부는 필자의 19년간의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았습니다.  

가계부를 통해 가정의 자산이 눈에 보이고 돈의 흐름이 보일겁니다.




서비스를 구매하면 좋은 추천 대상

1. 1년이 아닌 평생 가계부를 원하는 분

2. 매일 가계부 작성이 어려운 분(카드내역 업로드 가능)

3. 빠른 입력과 간편한 조회, 그리고 10년간의 자료 비교을 원하는 분

4. 단순 수입, 지출 작성을 떠나 체계적인 관리를 원하시는 분

5. 재테크를 이제 막 시작하는 신혼부부




기대효과

1. 예산설정을 통해 지출 통제가 가능해짐

2. 각 가정에 가장 많은 지출이 되고 있는 식료품!

달력 시트를 통해 식료품 항목의 무지출 확인과 일별/주별 지출금액을 알 수 있다.

3. 일년에 한번 씩 가계부를 새로 만들어야 하는 불편함이 사라짐

4. 월별 수입/지출, 10년간의 년도별 수입/지출을 한눈에!!




구매 전 참고사항

1. 맘스가계부는 윈도우 기반의 엑셀에서 구동됩니다.(2010버전 이상 가능, 맥북 불가)

2. 보안을 위해 1인 1PC 설치만 가능하도록 코딩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원하시는 경우 PC 2대까지는 쓰실 수 있도록 파일을 2개를 드립니다. 3대 설치 파일부터는 원 가격을 받고 있으니 참고 해 주세요.

3. 가계부를 받아 보신 후에 개인의 PC환경에 따라 엑셀파일 실행이 안되는 경우는 환불되지 않으니 신중히 결정해 주세요.

4. 본 가계부는 매월 시작이 1일 입니다.

매월 1일부터 말일을 기준으로 가계부를 작성하도록 코딩되어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5. 일련번호를 받아야 빠른 진행이 가능하므로 구매 후 바로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해 주세요.


서비스 제공 절차

결제 > 엑셀파일 제공 > 문제가 있는 경우 수정 및 재진행 > 최종 엑셀파일 제공

의뢰인 준비사항

일련번호를 받아야 빠른 진행이 가능하므로 구매 후 바로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해 주세요.

기술 수준
중급:설계 / 코딩
팀 규모
1인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200,000원
자동화 엑셀 가계부+재테크 경험서
10년이상 사용하는 자동화 엑셀가계부와 신혼에서 현재까지의 경험들을 모두 담은 경험서를 함께 드립니다.
작업일1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세상의연못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