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호*****취업·입시

선생님 끝까지 해결해주시려고 노력해주시고 정말 자세히 구조까지 꼼꼼히 봐주십니다! 나무를 보는게 아니라 진짜 숲을 보는 면접 구조를 짜주세요! 너무 너무 추천합니다!!

대상자🙋‍♀️

  • 대기업*공기업 공채 면접만 가면 떨어졌던 신입/경력직분들

  • 바로 써먹을 수 있는 현실적인 솔루션이 필요한 지원자분들

서비스 내용✍️️

  • 긴 말 안할게요. 합격자분들이 직접 남겨준 코칭 후기부터 읽어 주셔요.

  • 그동안 계속 불합격했던 신입/경력직분들이!! 드디어 합격하게 된 비결이 있답니다.

  • 더 늦기 전에 여러분에게도 알려줄게요! 공채 면접에 관한 모든 것!

  • 자세한 진행 방식 및 코칭 안내는 아래 더보기 눌러서 확인해주셔요.

전문가 소개👨‍💻

  • 24년 현재, 드디어 대기업*공기업 합격자 196명 배출했어요!

준비물🎒

  • 자소서/이력사항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서비스 설명

1. 공채 면접, 준비는 했는데 잘 안풀린다고요?  


그동안 크몽을 통해 공채 면접만 가면 어려움을 겪어오던 '인턴*신입*경력직' 지원자분들을 만나왔는데요. 지원자분들의 진짜 약점을 파악하고 보완시킨 결과! 24년 드디어 공기업 및 대기업 합격자 196명을 배출할 수 있었답니다(서비스 소개 사진 첨부).


 합격자분들도 공채 면접을 처음 준비할 땐


1) 직무 현직자분들에게 면접 코칭도 받고

2) 채용전문가분들에게 답변스크립트 첨삭도 받아보곤 했었는데요.


여러 노력을 했었지만, 계속 불합격이 이어졌었답니다.


그런데 말이죠.  저와의 '1대1 코칭' 이후에는 과연 무엇을 보완하였기에, 동일한 '스펙' 및 '경험'으로도 모두 합격할 수 있었을까요?  


바로, 그동안 면접용 답변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놓치고 있었던 4가지 측면(면접 전략/ 커뮤니케이션/ 답변 방향성/ 문제해결력 측면)에서 답변을 보완하였기 때문인데요.


긴 말 안할게요. 여러분도 면접에서 계속 어려움을 겪는다면 오셔요. 인턴/신입/경력 or 회사 및 직무 상관없이 합격시켜왔습니다. 모두 환영합니다.



2. 합격 가능성을 끌어 올려줄게요(면접 코칭 세부 종류 안내)


코칭은 지원자분 상황을 고려하여 3가지 종류로 구분하였습니다.


1) 스탠다드 코칭


-공채 면접 유경험자도 참가는 가능하나, 면접 기본기가 필요한 분들에게 적합한 과정입니다.

-기본적인 모의면접 및 답변 구성틀 만들기에 집중한 과정입니다.

-인성*직무/ PT면접/ 임원면접 中 택1

-자세한 진행 방식은 아래 큰 3번을 참고해주셔요.

-pt면접의 경우에는 세부 코칭 옵션이 4가지가 있습니다. 본문 아래 큰 5번을 참고해주세요.


2) 디럭스 코칭


-공채 면접 경험은 있으나 계속 불합격해서 답답한 분들에게 적합한 과정입니다.

-스탠다드 과정 + 기존 불합격 원인 분석 후, 약점 보완까지도 포함된 과정입니다.

-인성*직무/ PT면접/ 임원면접 中 택1

-진행 방식은 스탠다드와 동일합니다.


3) 프리미엄 코칭


-피티랑 인성*직무면접을 하루에 보거나 혹은 원데이 면접가는 분들에게 권장합니다.

-인성*직무면접이 약하신 분들이라면 이 부분에 올인하여 진행도 가능합니다.

-인성*직무/ PT면접/ 임원면접 中 택2

-하루에 4시간 연속 혹은 그 외 방법으로도 진행가능합니다,일정 걱정 No!



3. 코칭 진행 방식 안내


 -결제 확인 후, 지원자분의 이력사항/자소서/모집공고 링크를 전달받을 예정입니다.

-코칭 전에는 미리 사전 숙제를 드려요. 어려운건 아니고, 제가 드린 사전 면접 질문에 대하여 답변스크립트만 간단하게 미리 작성해주세요.

-이때 기존에 작성해두신 답변스크립트가 있다면 참고해서 작성해보셔요.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생략 가능하답니다.


-코칭 당일에는 지원자분과 온라인 줌ZOOM을 통해 모의 면접 및 코칭을 진행합니다.

-모의면접에서는 '이력사항/자소서/직무/회사/과거 경험' 등과 관련하여 제가 준비한 질문을 (지원자분이 사전에 정리중인 면접 질문 포함) 드립니다.


-모든 코칭이 종료된 후에도 답변스크립트에 대한 수정/피드백은 면접일 전까지 무제한으로 제공해드릴 예정입니다. 많은 고민 끝에 닿은 인연인데, 이번 기회에 합격해 봅시다, 우리!



4. 반드시 다음의 메세지 양식을 지켜서 문의 주세요.


*양식: 본인이름, 진행 방식(아래 택 1), 코칭 희망하는 면접 유형, 코칭 참여 가능 일정


(예시: 권담비, 스탠다드/피티면접 옵션3번, 23일 목요일 오후 3시부터 가능)


 

 5. PT면접 세부 코칭 옵션 안내


 -PT면접은 특정 주제에 대해 지원자분이 직접 발표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데요.  


-해당 면접을 대비하고자 많은 지원자분들이 pt 발표 연습, 기업 이슈, 아이디어/방안, 기업조사를 하는데요. 그런데 과연! 수 십, 수 백명이 참여하는 PT면접에서 여러분만 할 수 있는 차별화된 아이디어/방안이라는게 나올 수 있을까요? 여러분이 조사한 기업 현황! 여러분만 알고 있는 내용일까요? 다른 지원자분들도 모두 비슷한 내용으로 발표한답니다.


-PT면접을 보는 진짜 이유는 따로 있답니다. 불합격자분들은 매번 놓치는 그 핵심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우선 PT면접은 기업에 따라서 사전에 PT면접 주제가 주어진 경우 or 면접 당일에 현장에서 PT면접 주제를 받는 경우로 구분된답니다.

 


*옵션 1: PT구성 및 스크립트 점검 과정, 사전에 PT면접 주제가 주어진 경우에 선택해주세요.


 해당 옵션은 모의면접이 불포함된 과정으로, PT구성을 기획하는 단계부터 어려워하는 분들이 대상입니다. 단, 코칭의 진행을 위해서는 사전 과제에 대한 지원자분의 고민이 담긴 대략적인 PT구성 (가안)이 필요해요.


본 코칭에서는 1) 지원자분이 준비한 PT구성을 더욱 보완시키거나 혹은 완전히 새로운 안을 제안드리며 2) 추가적으로 아래 PT옵션 2,3번에서 알려드리는 내용인 'PT 발표 순서 가이드 및 발표 이후 면접관과의 질의응답시에 신경써야 할 PT면접 핵심'을 동일하게 제공합니다. 옵션 1은 모의면접만 불포함된 과정임을 꼭 인지해주세요.


 

*옵션 2: 모의면접 과정, 사전에 PT면접 주제가 주어진 경우에 선택해주세요.


  PT면접에서 가장 중요한 시간이 면접관과의 질의응답 시간인데요. 이때 대부분의 불합격자분들은 면접관의 질문 의도와 PT면접의 평가요소를 세부적으로 모르다보니, 사전에 준비한 본인의 스크립트 안에서만 해결하려고 합니다.


 해당 옵션은 PT 모의면접이 포함된 과정으로, 옵션 1에서는 확인할 수 없었던 '질의응답'과정에서의 지원자분 약점까지도 종합적으로 점검/보완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단, 코칭의 진행을 위해서는 지원자분이 주제와 관련하여 사전에 PT발표 준비를 해주셔야 해요.


 단, 사전에 PT구성 및 발표준비를 너무 완벽하게 할 필요는 없습니다. 부담 갖지 마세요. 본 코칭을 통해 모의면접 이후, 지원자분이 준비한 PT구성부터 발표, 질의응답까지 종합적으로 피드백을 드리며 보완시킬 예정입니다.

 


*옵션 3: 모의면접 과정, 면접 당일에 현장에서 PT면접 주제를 받는 경우에 선택해주세요.


해당 옵션의 경우, 주제를 다양하게 선정하여 총 2~3번 PT발표가 있을 예정입니다. 코칭 진행을 위해서는 지원자분이 희망하는 주제 1~2개 선정하여, 그것으로 사전에 PT발표만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코칭 당일에는 지원자분이 준비한 주제 및 제가 직접 준비한 PT주제 1개를 토대로 모의면접이 진행됩니다. 발표 이후에는 질의응답 과정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본 코칭을 통해 모의면접 이후, 지원자분이 준비한 PT구성부터 발표, 질의응답까지 종합적으로 피드백을 드리며 보완시킬 예정입니다.


*옵션 4: 자기소개 PT인 경우에 선택해주세요.


해당 옵션의 경우에는 지원자분의 고민이 담긴 대략적인 PT구성 (가안)이 필요해요.


본 코칭에서는 1) 지원자분이 준비한 자기소개 PT구성을 더욱 보완시키거나 혹은 완전히 새로운 안을 제안드리며 2) 추가적으로 PT에 포함될 지원자분의 강점/역량/필살기 경험에 대한 정리까지 종합적으로 도와드립니다. 모의면접은 불포함된 과정임을 꼭 인지해주세요.



서비스 제공절차

문의를 통한 코칭 일자 및 시간대 조율 > 결제 진행 > 컨설팅 진행 > 면접일까지 답변 피드백 무제한 제공

커리큘럼
  • 1회차

    -결제 확인 후, 의뢰인의 이력사항/모집공고 링크/자소서 전달받을 예정입니다. -코칭일 전까지 제가 이력서와 자소서를 읽어보고, 면접 예상 질문을 미리 뽑아둘 예정입니다. -사전에 준비하신 답변스크립트가 있다면 같이 제출해주세요. -코칭 당일에는 지원자분과 온라인 줌ZOOM을 통해 모의 면접 및 코칭을 진행합니다. -모의면접에서는 '이력사항/자소서/직무/회사/과거 경험' 등과 관련하여 제가 준비한 질문을 (지원자분이 사전에 정리중인 면접 질문 포함) 드립니다.

  • 2회차

    -자세한 내용은 상기 서비스 상세 설명을 확인부탁드려요:D

면접 방식
일대일 면접
일대다 면접
다대다 면접
1분자기소개
코칭·멘토링 분야
신입
경력
코칭 방식
모의 면접
기업 형태
대기업
중소 / 스타트업
공기업
외국계
금융권
전문가 타입
취업 컨설턴트
장소
온라인

온라인 줌 프로그램을 활용한 비대면 면접 코칭

가격 정보
STANDARD149,000
DELUXE299,000
PREMIUM429,000
패키지 설명
기본 면접 코칭 (답변 구성 집중
1. 면접 유형 1가지 선택하여 진행 2. 서비스 설명에서 더보기 클릭, 상세 설명 꼭 확인해주세요
심화 면접 코칭 (약점 보완 집중
1. 스탠다드 + 심화 코칭 2. 서비스 설명에서 더보기 클릭, 상세 설명 꼭 확인해주세요
종합 면접 코칭(모의면접 2회 포함
1. 면접 유형 2가지 선택하여 진행 2. 서비스 설명에서 더보기 클릭, 상세 설명 꼭 확인해주세요
코칭 요약 파일 제공
코칭 횟수
2 회
2 회
4 회
1회 당 코칭시간 (분)
60 분
60 분
60 분
수정 횟수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1일
1일
1일
수정 및 재진행
1. 코칭 이후에 답변 피드백 무제한 제공 2. 재진행은 네트워크 불안정으로 인해 진행이 불가능한 경우에만 진행되며, 일정은 추후 시간 조율하여 재진행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너를합격시킨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1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