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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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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캐릭터 디자이너 준비과정.

1. 미대에 나와야 할까?
2. 학원 선택 시 주의할 점.
3. 게임회사에는 오타쿠가 많을까?
4. 게임회사 캐릭터 제작 프로세스.
5. 장르별 캐릭터 원화가와 3D 모델러 필요한 역량.
6. 포트폴리오 구성 주의할 점.


2부. 게임회사 채용 과정

1. 게임회사 입사 지원 방법.
2. 대기업? 중소 개발사? 장점과 단점.
3. 면접 복장.
4. 테스트.
5. 기술 면접.
6. 실무 면접.
7. 인사 면접.
8. 첫 회사 선택 주의할 점.


3부. 필드에서 살아남기.

1. 회사 생활 주의사항 및 인맥관리.
2. 또라이 총량 불변의 법칙.
3. 피해야 할 프로젝트와 좋은 프로젝트.
4. 경력자 이직.

서비스 설명


# 책이나 인터넷을 찾아보면 캐릭터 그리는 팁이나 그래픽 툴 다루는 방법에 대해서는 정보가 많이 나와 있습니다. 하지만 어떠한 루트로 게임회사에 들어가서 캐릭터 디자이너가 될 수 있는 건지, 게임회사 채용이나 면접, 실무, 경력관리는 어떻게 이루어지는지에 대한 디테일한 정보는 부족합니다. 저 또한 학창 시절 막연하게 그림을 그리며 게임이나 애니메이션을 만들고 싶다고 생각했던 시기가 있었지만 목표와 과정을 이해하고 있지 못한 상태에서 했던 준비과정이라 돌이켜 생각해 보면 아쉽기만 한 시간이었습니다.


저처럼 게임회사에서 캐릭터 디자이너로 일하고 싶지만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한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직접 시행착오 하며 겪은 경험을 바탕으로 취업 준비, 실무 프로세스, 경력 관리 노하우, 이렇게 3가지 챕터를 나누어 전자책에 담아보았습니다




#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 게임회사 캐릭터 원화가, 캐릭터 3D모델러 취업 준비하는 분.


- 내 작업물이 실무에서 통할까? 방향성이 궁금한 분.


- 게임회사 면접은 어떻게 보는 건지 궁금한 분.


- 대기업? 중소기업? 어떻게 다를까? 궁금한 분.


- 첫 회사 디자이너 생활을 실수 없이 시작하고 싶은 분.



# 저자 소개


이베인

네오위즈. 조이맥스(링크투모로우). 넥슨. 캐릭터 파트 3D 모델러 경력.



- 전자책 분량 21p

최근 업데이트 2021.05.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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