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고객님! 안녕하세요

 

저희는 탁월한 감각의 기획자 3인, 디자이너 5인, 영상편집자 5인, 웹개발자 2명 있는 브랜딩 전문기업입니다. 저렴한 비용에 귀하의 브랜드에 날개를 달아드리겠습니다.

 

블로그

아무렇게나 쓴다고 되는 것이 아닙니다. 저희는 0에서부터 시작한 블로그 계정을 3개월 만에 일방문자수 1천명, 1년만에 4500명을 만들어본 경험이 있습니다. 블로그는 텍스트로 고객님의 상품과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매우 강력한 수단입니다. 어떻게하면 블로그로 성공하실 수 있는지 그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블로그가 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은 사진, 유튜브는 영상, 이 모든 것들이 완벽히 조화를 이룰 때, 빅브랜드가 되는 것입니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은 컨텐츠를 주변 인들에게 배포할 수 있는 매우 강력하고 유용한 도구입니다. 짧은 순간 스쳐지나가는 그 하나의 컨텐츠를 기막히게 만들어드려, 고객님의 매출을 상승시켜드리겠습니다.


유튜브

영상으로 고객님의 상품과 서비스를 표현할 수 있다면, 고객님의 사업장은 날개를 다는 것입니다. 영상만큼 진솔하게 상품과 서비스를 설명할 수 있는 매체는 없으며, 지금 우리는 방송국에 가지 않아도 방송을 할 수 있는 아주 편리한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SNS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고객님의 매출을 날라갈 것입니다. 저희의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 편하게 문의주십시오! 감사합니다.



 

  

1. 작업 과정

1) 주문

- 고객님의 상품과 서비스가 무엇인지, 그리고 저희가 어떻게 도와드리면 될지 구체적으로 알려주실수록 좋습니다. 다른데서 이런 비용이던데, 너희가 이렇게 해주면 안되겠니 라고 하시면 가장 좋습니다. 맞춤형으로 예산에 맞게 해당 예산으로 가능한 선을 정확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저희와 거래를 하시든 안하시든 고객님의 사업장이 무한히 발전하시길 기원드립니다.

 

2) 시안제안

- 저희 디자인팀에서 배정된 담당 디자이너가 기획안을 바탕으로 고퀄리티로 각종 컨텐츠를 디자인해드리며, 시안을 정해진 수량으로 제공해드립니다.

 

3) 수정작업

- 시안을 보시고, 수정사항이 있으시면, PPT의 새파일을 여시고, 각 부분을 캡쳐하셔서, 수정해야하는 문구와 그림을 콕콕 찝어서 표시해주시면, 저희 디자이너가 작업하는데 매우 용이합니다.

 

- 고객님의 성공이 곧 저희의 성공이라고 생각하고, 가능하면 완벽히 수정해드리고자 노력하겠습니다.

 

4) 파일전달

- 고화질의 jpg파일을 기본으로 전달드리며, 작업 파일은 별도의 비용이 청구됩니다.

 

5) 완료 및 구매 확정

- 5점짜리 진심어린 구매평은 생각보다 매우 큰 도움이 되니, 꼭 한번 부탁드립니다. 꼭 부탁드립니다.^^

 

 

 

2. 기타사항

1) 사용 폰트 & 이미지 :유료 및 무료 폰트, 이미지를 사용하며, 모두 2차 저작권이 가능한 것을 사용하니, 안심하시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2) 상업적 이용 : 제공드리는 저작물은 모두 상업적 이용 가능하십니다.

 

3) 저작권 귀속 : 저작권은 의뢰인에게 귀속됩니다.

 

4) 포트폴리오 사용 : 당사의 포트폴리오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거래의 전제 조건입니다.

 

5) 초상권, 외부이미지 : 제공드리는 모든 저작물의 초상권 및 외부이미지는 상업적으로 이용가능하십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안내사항 확인 후 문의 및 상담


마케팅 서비스 선택 후 결제


필요한 자료 요청


서비스 진행


수정사항 반영


결과보고






진행 목적
매출증대
제품·서비스 홍보
앱 다운로드
가격 정보
STANDARD550,000
DELUXE1,100,000
PREMIUM3,300,000
패키지 설명
블로그 관리대행부터 종합광고 컨설팅
- 블로그 관리대행 또는 - 인스타그램 관리대행, - 브랜드 전략 컨설팅
브랜드와 인스타그램 대행과 광고컨설팅
- 블로그 관리 대행과 - 인스타그램 관리대행, - 브랜드 전략 컨설팅
블로그+인스타+유튜브 종합컨설팅
SNS전반의 활용법 교육 및 관리대행, 영상 편집 및 노출전략 교육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30일
3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 서비스 기간동안 관리 진행 및 보장일자 만기시 종료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코랜디자인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