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 작업과정 ]


시안 전달 및 상담 > 주문 > 자료 전달 > 1차 작업 > 수정 체크 > 수정시안 > 최종 수정 체크 > 최종 작업본 > 완료 및 구매확정



[ 요청전 안내사항 ]



01. 작업물에 대한 용도, 사이즈, 원하시는 컨셉과 시안을 먼저 전달해주셔야 원하는 결과물에 대한 방향으로 상담 및 금액 책정이 수월합니다.


02. 모든 자료는 작업이 진행되기전에 전달 해주셔야 합니다.

  (제공 해주신 자료를 토대로 금액이 책정되기 때문에 작업 중간에

전달되는 자료는 부득이하게 추가 금액이 발생되어집니다.)


03. 상세에 사용될 이미지, ai 파일등을 제공해 주셔야하며, 제공된 자료에 대한 저작권 이슈는 작업자에게 없으니 확인 후 제공 바랍니다.


04. 원하시는 폰트가 있다면 함께 제공해주세요.

(마찬가지로 저작권 이슈 없는 파일로 제공 바랍니다.)



[ 시안 제공시 유의점 ]


* 원하는 작업물과 비슷한 디자인 이미지와 들어갈 문구를 기재해주세요.


01. 작업에 필요한 사진은 셀렉해주시고 시안을 파일로 만들어서 알아보기 쉽게 제공해주셔야 작업이 가능합니다.


02. 내용은 타이핑하지 않아도 되게끔 함께 파일로 주셔야 하고, 들어갈 사진은 시안 파일에 알아보기 쉽게 이미지 파일명을 기재해주세요.


03. 원하시는 컬러가 있을 경우 지정해주세요


04. 섹션별 순서를 정리해 주세요. (메인/서브 등)


05. 강조해야할 포인트 문구가 있으면 정확히 명시해주시는게 좋습니다.


- 그 밖에 참고할만한 디자인파일이나 URL을 첨부해주시면 좋습니다.




[ 추가금액이 발생되는 사항 ]


01. 사전에 협의 되지 않은 이미지 및 문구 삽입

02. 사진 보정 및 누끼

      ex) 모델 피부톤 및 몸매 보정, 제품 이미지 변형 등

     (단순한 밝기 조절하는 보정은 별도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03. 썸네일은 간단한 작업은 포함이나 디자인이 들어가는 경우 추가금 발생 (1컷 기준)


#1차 작업 완료전 전체적인 색감과 시안 방향을 협의 드립니다. 이때 정해진 시안대로 진행 되기 때문에 변경이 되어질 경우 수정 비용 발생되어지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사용 폰트 : 무료 폰트 사용


-사용 라이센스 : 무료 이미지 사용


-원본파일 : 유료제공(작업 금액의 15%)


-상업적 이용 : 상업적 이용 가능(무료)


-저작권 귀속 : 상호 협의


-포트폴리오 사용 : 포트폴리오 사용


-제작가능사이즈 : 가로860~1,000px * 세로 (협의)


* 선택되지 않은 시안의 소유권은 작업자에게 있으며 임의 사용은 불가합니다.


* 완성된 작업물은 작업자의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으며, 구매자나 타인의 포트폴리오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제공된 작업물은 최초 작업 요청시 용도 외에 사용이 금지되며, 작업자 보유의 사용한 폰트 및 이미지 원본은 제공 되지 않습니다.



작업유형
상세페이지
이벤트페이지
소셜커머스
쇼핑몰
오픈마켓
의뢰분야
식품
뷰티/화장품
건강식품
추가옵션
원본파일제공
gif이미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20,000
DELUXE80,000
PREMIUM280,000
패키지 설명
간단한 나열 디자인
제품 단순 나열 방식의 상세 가로 860~1000px 제품 이미지 20컷 내외
심플한 디자인
설명이 많지 않은 디자인 가로 860~1000px * 세로 10,000px
설명형 디자인
설명이 많이 들어가는 복잡한 디자인 가로 860~1000px * 세로 15,000px
보정작업
-
-
상업적 이용 가능
시안개수
1 개
1 개
1 개
수정 횟수
1회
1회
2회
작업일
2일
3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 디자인을 뒤엎거나 순서가 뒤바뀌는 작업은 추가금 발생됩니다. - 전체 컬러톤을 변경하거나 배열이 바뀌는 문구 수정, 재 보정을 거쳐야하는 이미지 삽입, 3컷 이상의 이미지 변경등은 추가 금액이 발생되어 집니다. <기본 무상 횟수에 해당하는 수정 가능 범위> - 틀에서 벗어나지 않는 범주내의 간단한 수정 2회 가능. - 사진의 보정이 필요없고, 크기 및 위치 변경 없이 그대로 넣기만 하면 되는 경우 2-3컷 한도 내에서 가능. (간단한 톤 보정은 가능) - 간단한 문구 수정. (배열 및 크기의 변화가 생기지 않아야 함, 메인 타이틀 2개 정도의 폰트 변경)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자주 묻는 질문
Q. 기획도 해주시나요?
기획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기획을 해드리게 되면 의뢰인 분이 생각하던 그림과 다르게 나올 수 있기에, 이 부분에 대해 재작업이 들어갈 경우 비용이 새로 청구되어질 수 있습니다. 그에 따라 작업시간과 비용이 다시 증가 하기 때문에 효율적인 작업을 위해서는 기획은 직접 해서 주시는게 원하는결과물을 만들어내는데 가장 좋습니다.
Q. 시안 파일을 어떻게 만들어야 하나요?
엑셀이나 워드 ppt 등 편하신 문서에 완성되었으면 하는 이미지들을 왼쪽에 삽입하고 오른쪽에 해당 섹션에 맞게들어갈 문구를 타이핑해주세요.해당 부분에 들어갈 이미지는 파일명을 기재하여 주세요. (이미지 파일명도 알아보기 쉽게 기재해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Q. 기재된 금액과 총 견적 금액이 다를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추가옵션으로 금액을 추가할 수 있으며, 최종 금액을 별도로 산정하여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
Q. 작업자분 디자인 중에서 스타일을 고르고 싶어요!
제 포트폴리오 중 원하시는 스타일이 있다면 캡쳐하여 문의 주시면, 원파시는 파일에(엑셀, 워드, ppt) 해당 상세 이미지를 삽입하여 전달 드리겠습니다. 해당 파일로 시안을 작성하여 주세요!
Q. 부탁 말씀 드립니다!
원하는 결과물을 얻기 위해서는 상세한 시안이 중요합니다! 이른 오전시간과 늦은 시간 및 주말에는 문의 답장이 제대로 이루어질 수 없을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플라네타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