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이북, E-BOOK

전자책 제작의 모든 것, 전자책 제작소 "식목일" 입니다.


주제에 맞게 시각적으로 매력적으로 디자인하며,

보기 편하고, 가독성 높은 전자책을 만들어 드립니다.


심플하고 트렌드에 뒤쳐지지 않는 담백한 디자인을 제공하며

고품질의 정제된 파일로 제작해 드립니다.



*결제 전, 상담을 통해 전자책을 만드는 과정도 전반적으로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발행하려고 하는 콘텐츠가 어떤 형식에 적합한지, 어떤 플랫폼이 적합한지 추천해드립니다.


*빠른작업과 주말작업은 가능하지만, 협의가 완료되어야 진행해 드리고,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샘플원고를 전달해주셔야 정확한 견적 산출과 제작일정 산출이 가능합니다.

원고 제공 전 견적상담을 원하실 경우, 글자수(공백포함)와 이미지/도표 개수,

디자인 레이아웃 개수 등 정보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디자인 혹은 제작 작업의 원본파일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별도구매 가능합니다.


*교정/교열 서비스는 제공하되, 상담을 통해 진행여부를 결정합니다.



1. STANDARD: 전자책 표지 Cover 제작 or 전자책 목업 Mockup 제작

- 전자책 표지나 목업만 필요하실 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복잡도에 따라 가격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 표지는 1024x1400 px 혹은 A4사이즈, 택 1로 제공해드립니다.

- 목업은 2000px 이하의 원하시는 사이즈로 제공해드립니다.



2. DELUXE (1 - 피디에프): 고정 방식의 전자책 A4 판형 PDF 제작

- 일반 PC나 태블릿에 적합한 전자책 제작방식 입니다.

- 크몽이나 이메일 등, 일반적 배포방식에 적합합니다.

- 그림이나 사진의 레이아웃의 디자인이 중요한 경우에 적합합니다.



2. DELUXE (2 - 전자카탈로그): 웹 브라우저의 전자카탈로그 E-Catalog 웹 소스 제작

- 웹사이트 게시용으로 적합한 전자책 제작방식 입니다.

- 카달로그나 브로슈어 PDF 등의 문서를 변환하여 페이지 넘김이 가능합니다.

- 스킨 및 색상, 목차넣기, 메뉴와 기능, 동영상 플레이 등의 커스텀이 가능합니다.



3. PREMIUM(이펍): Reflow 방식의 전자책 이펍 EPUB 2.0 / EPUB 3.0 제작 (Sigil 시길 제작)

- 이북 리더기나 전용앱에 적합한 반응형 전자책 제작방식입니다.

- 리디북스나 예스24 등, epub2 파일 뷰어를 제공하는 전자책 유통 플랫폼 배포에 적합합니다.

- 글자가 많은 경우, 모바일에서 봐야할 경우에 적합합니다.

- 종이책 디자인이 있는 원고는 최대한 디자인을 구현해 드립니다.

- 디자인이 없는 원고일 경우, 디자인 비용이 추가됩니다.

- 멀티미디어형 미디어오버레이 오디오북, 장애인접근성 epub3 전자책도 제작 가능합니다.



* 최종 채택된 제작물의 저작권은 고객님께 귀속됩니다.

* 채택된 시안 이외의 중간 결과물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전달된 제작물은 추후 "식목일"의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이미지와 폰트는 상업용 사용이 가능하며, 2차 사용 및 가공사용이 불가합니다.

* 디자인 혹은 제작 작업의 원본파일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별도구매 가능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상담 > 원고접수 > 견적 + 제작일정 산출 > 시안 > 제작 > 검수 > 납품완료

작업 용도
상업용
학업용
개인용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가격 정보
STANDARD22,000
DELUXE33,000
PREMIUM110,000
패키지 설명
전자책 표지 or 목업 디자인 제작
표지 or 홍보용 목업 제작 상품 - JPG파일로 제공됩니다. - 복잡도에 따라 비용이 달라집니다.
전자책 PDF or 전자카탈로그 제작
PDF or 전자카탈로그 상품 - 기본 10 페이지 - 페이지추가: 장당3천원 - 복잡도에 따라 비용추가
전자책 EPUB 2 or 3 제작
도서유통 뷰어용 EPUB 상품 - 기본 10페이지 - 페이지추가: 장당 단가상이 - 복잡도에 따라 비용추가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1일
2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집중도 높은 작업을 위해 시안은 1종을 제공하며, 수정과 재진행은 1회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수정과 새로운 시안 후보군을 진행하실 경우 비용이 발생됩니다. 단순 오타 등 글자 수정도 원칙적으로는 추가비용을 청구합니다. ** 반드시 최종 원고로 작업의뢰를 진행해주세요. **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독립출판식목일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3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