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구매 전에 꼭 문의 먼저 주세요! (작업가부, 견적, 일정 안내 위해)


이런 분들 저에게 맡겨주세요!!


1. 스스로 타이핑 하자니 너무 오래 걸리고 귀찮으신 분

2. 급하게 작업물이 필요하신 분

3. 꼼꼼하고 깔끔한 작업물이 필요하신 분

4. 요청사항에 맞춰 작업할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한 분

5. 수식, 그래프, 도형 등이 포함되어 직접 타이핑 하는 것이 어려우신 분


 

- 다년간 문제집, 수기, 책 등의 타이핑 경험이 있으며, 각종 문서 자격증 (컴퓨터활용능력, 워드프로세서 등)을 소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의 요청에 최대한 맞춰드리며, 신속한 작업 가능합니다. 연락 주시면 빠르고 친절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편하게 연락주세요. : )


- 별도 요청이 없을 시, 한글(hwp) 형식의 파일로 제작됩니다. (기본서체, 10pt, 줄간격 160%, 기본여백) [결과물은 PDF, 이미지 파일 등으로도 변경 가능하니 사전에 요청해주세요]


- 의뢰 시 미리 작업할 문서를 첨부해 주시고, 상호 협의 (요청사항, 정확한 금액 등) 후 신속하게 작업 시작합니다. 또한, 별도의 변환 프로그램을 쓰지 않고 전체 수작업이므로 의뢰인께서 이후 직접 수정도 가능합니다.



[Standard 서비스]


1) 일반 문서, 이미지, PDF 등

* 자필, 책, 문제집, 시험지, 메모, 계약서, 공문서 등의 스캔본, 이미지, PDF 등 각종 형식의 파일을 한글파일로 타이핑 해 드립니다.

- 기본 한글 줄글 7페이지, 영어 줄글 4페이지당 5,000원 입니다.

- 추가 작업 분량은 영어 1페이지 당 1,500원, 한글 1페이지 당 1,000원입니다.

- 시험지, 문제집의 경우 양식 없이 일반 타이핑을 하는 경우입니다.


2) 엑셀의 최소 금액은 5,000원 입니다.

- 가격산정은 한 칸당 20~60원으로 산정합니다.

여러 요인으로 한 장 당 가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숫자포함여부, 공란 양 등)

ex) 총 100개 이며 각각 공란이 없으며 번호 / 이름 / 전화번호 / 주소를 입력해야 하는 경우,

60원 x 4개 항목 x 100개 데이터 = 24,000원 입니다.

3) PPT는 기본 8페이지 분량에 5,000원 입니다.

- 그래프나 이미지, 도표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 캡쳐 또는 복사하기+붙여넣기를 통해 타이핑 문서에 포함시킵니다.


4) 소요시간

- 평균 1~2일 ( 협의된 내용이나 분량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Deluxe 서비스]


1) 수식이나 직접 그리는 도형 등이 포함되어 있는 일반 문서, 이미지, PDF 등

* 단순히 기존 일반문서에 있는 도형, 그림, 그래프 등을 캡쳐하거나 복사하기를 통해 타이핑 문서에 옮기는 것이 아닌, 타이핑 문서에 직접 도형을 그려넣어야 하는 작업이 필요하신 경우입니다. 이 부분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은 연락 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 기본금액은 수식 포함 문서 4페이지, 그래프&도형 포함 문서 3페이지 당 8,000원 입니다.

- 추가 작업 분량 2,000원 당 수식 포함 1페이지, 그래프&도형 2개 가능합니다. (다만, 도형이 복잡한 정도에 따라 갯수 협의 가능합니다)


2) 음성 녹취록

- 수업, 회의, 설교, 강연, 강의, 세미나, 리서치, 인터뷰, 토론회, 질의응답 등 각종 양식의 파일 모두 작업 가능합니다. 다만, 소리가 너무 작거나 소음이나 음질이 좋지 않은 이유 등으로 음성 내용을 정확하게 파악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해당 부분은 (?) 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이 부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기본금액음성 녹취록 10분당 8,000원 입니다.

여기서 음질상태, 화자수 등에 따라 추가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정확한 문서 작성을 위해 어떤 내용인지, 음성에서 나오는 화자들의 성별, 인원수를 사전에 알려주세요. 만약, 화자가 여러명인 경우에는 협의 하에 가격을 조정하게 됩니다.


3)소요시간

- 평균 1~2일 ( 협의된 내용이나 분량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Premium 서비스]


1) 시험지, 문제집 등 양식에 맞춰 작업해야 하는 경우입니다.

- 그 밖에 레포트, 논문, 소책자, 제본 등의 형식이 있습니다. 원하시는 형식을 말씀해주시면 해당 형식에 맞춰 파일을 편집해서 보내드립니다.

(표가 많은 문서의 경우에도 해당 프리미엄 서비스 가격으로 견적이 산정됩니다)

 

2) 가격

- 기본 시험지 한 페이지당 3,000원(국어과목 기준)으로, 5페이지에 총 15,000원 입니다.

(양식이 까다로운 경우나 한 페이지 글의 양, 과목 등에 따라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4)소요시간

- 평균 2~3일 이내 ( 협의된 내용이나 분량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기타 위의 내용에 포함되지 않은 내용 또는 양식은 문의 주시면 견적 안내드리겠습니다.



※ 원본파일은 모든 작업이 끝난 후 자체적으로 삭제함을 알려드립니다.


※ 작업 결과물은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작업 결과물에 대한 저작권이나 기타 법에 위반, 저촉되는 곳에 사용 시 작업자 본인은 이에 대한 책임이 전혀 없음을 안내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문의를 통한 견적, 일정 등 협의

2.결제

3.최종작업물 발송

4.수정이 필요한 경우, 수정 후 재발송

5.구매확정

작업 언어
한국어
영어
작업 분야
문서
오디오/녹취록
수식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STANDARD5,000
DELUXE8,000
PREMIUM15,000
패키지 설명
한, 영 줄글 / 수식&그래프&표 등
(문의먼저) 한글 : 7장 영어 : 4장 PPT:8장 엑셀 : 300칸 분량
수식/도형 등 포함 or 음성 녹취록
(문의먼저) 수식&그래프 등 포함 : 4장 직접 그려야 하는 도형 포함 : 3장 음성 녹취록 : 10분
시험지, 문제지 (양식 有)
(문의먼저) 시험지, 문제지 등 양식에 맞춰 작업해야 하는 경우 -5페이지 기준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3일
3일
4일
수정 및 재진행
저의 오타나 사전에 협의한 고객의 요청을 미이수 한 경우, 무상 수정 1회 가능합니다. 다만, 사전에 협의되지 않은 추가적인 요청 또는 의뢰인의 변심에 따른 수정은 추가금이 발생합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정약용summary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21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