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7)
포트폴리오-"리틀린" 쇼핑몰의 귀여운 로고디자인 입니다.
"리틀린" 쇼핑몰의 귀여운 로고디자인 입니다.
#뷰티 / 패션
서비스 설명

요즘 세대 눈높이에 맞춰 로고를 제작해 드리겠습니다.


로고 제작에 다른 타사 로고와 차별화는 두지만 거부감이 들지 않는

자연스러운 로고를 제작해 드리겠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친절한 고객 응대와 높은 퀄리티를 만드는 유인디자인이 되겠습니다.


고객님들의 소중한 믿음을 신뢰와 만족으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업종에 따라 최적화된 디자인 작업을 해드리겠습니다


불만족 시 100% 무조건 환불해 드립니다.



로고인에 믿고 맡겨 보시는게 어떨까요?


로고는 눈에 띄어야하며 보기에 민감하지 않을 정도로만 차별성을 두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브랜드 컨셉과 주 타겟층, 경쟁사와의 차별성을 고려하여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루에 여러 개의 의뢰가 들어온다면 혼자서 다수의 디자인을 감당 해야하는데,

혼자 여러 컨셉의 로고를 디자인 한다면 아무리 뛰어난 디자이너라도 본인의 능력을 살리기 어려우며, 무엇보다 로고 퀄리티는 낮아질 수 밖에 없습니다.


여러 디자이너와 회의를 진행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수렴하여 보다 창의적이고 새로운 디자인으로 체계적인 관리와 확실한 응대를 약속드립니다.


로고인은 중소기업, 소상공인, 스타트업 등의 든든한 파트너로 함께하겠습니다


이 업계에서 증명된 수치와 기록으로 직접 저희의 가치를 눈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가격 안내


STANDARD DESIGN -55,000원

- 텍스트형만 (유료폰트사용 , 텍스트 변형 불가 , 배색만 가능)

- 초안(시안) 1개 제공(추가별도)

- 제공된 초안(시안) 내에서의 3회 수정 가능

- 라이센스 취득한 폰트 사용, 원본파일 제공 , 상업적이용가능


DELUXE DESIGN –160,000원

- 심볼형 , 워드마크형 (유료폰트사용, 텍스트 변형 가능)

- 초안(시안) 2개

- 선택한 초안(시안) 내에서의 5회 수정 가능

- 라이센스 취득한 폰트 사용, 원본파일 제공 , 상업적이용가능


PREMIUM DESIGN – 220,000원

- 심볼형, 워드마크형, 엠블럼형 (유료폰트사용 , 텍스트 변형 가능)

- 초안(시안) 3개

- 선택한 초안(시안) 내에서의 무제한 수정 가능

- 라이센스 취득한 폰트 사용, 원본파일 제공 , 상업적이용가능



로고제작 작업 과정


1. 상담 및 주문서 작성!

(주문서 작성 전 충분한 상담으로 컨셉과 방향을 자세히 전달 부탁드립니다.)

2.시안작업!

(기초 작업인 초안 작업도 정성을 들여 디자인 합니다.)

3. 수정 및 의견 수렴!

(고객님의 피드백으로 수정 및 작업 진행합니다.)

4. 완료!

(작업 최종 완료 시 원본 파일 보내드립니다.)


* 의뢰서 작성 및 주문 전 상담은 필수 입니다. 원하시는 컨셉과 로고 디자인 방향을 최대한 자세히 말씀 부탁드립니다.

* 작업 중 새로운 컨셉 또는 방향을 제시하시는 경우에는 수정이 아닌 초안(시안) 추가로 간주되어 추가 결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작업 전 상담 및 주문서에 작업 전 요청사항을 꼼꼼히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수정 횟수는 주문서에 기재된 조건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정시안 제공 횟수 초과시 별도의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수정 가능 범위는 형태, 컬러, 폰트, 배치 등 수정 가능하지만 단, 선택한 초안(시안)의 컨셉 범주 내에서만 가능합니다. 초안(시안) 확정 후에는 수정이 종료됩니다.



기타 안내사항


1. 대면 미팅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2. 주문서 양식을 자세히 작성해주실수록 만족도가 높은 디자인이 나옵니다.

3. 추가자료 첨부해주시면 고객님의 스타일 파악에 큰 도움이 됩니다.

4. 상담 완료 후 모든 작업이 시작되며, 주문 완료 후 응답이 없으실 경우 작업 진행이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5.사용하는 폰트는 무료, 유료 라이센스를 함께 사용합니다

6. 제작되는 로고는 디자이너가 직접 작업한 로고로 상표권 등록에 문제 없는 로고이지만, 상표 등록은 유사 상표명에 대한 확인이 필요함으로 전문 변리사를 통한 상담을 권장드립니다. 특허 및 상표 출원이 되지 않더라도 당사는 어떠한 보상이나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

7. 철자, 오타, 폰트 사이즈 등의 내용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고객님께서 꼼꼼히 보시고 최종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8. 최종으로 보내드리는 로고 파일은 AI/JPG/PNG/PSD/PDF 파일로 보내드립니다. 작업 완료 후 1회만 제공해드리니 거래 완료 후 잘 보관 부탁드립니다.

9. 인쇄 컬러(CMYK) 는 모니터, 핸드폰(RGB)으로 보는 것과 차이가 있습니다. 합판인쇄(명함,전단)특성상 인쇄시 컬러가 달라질 수 있으며 재단 오차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10. 제공된 초안(시안) 중 최종 선택하신 제작물의 저작권은 고객님께 귀속 됩니다.

11. 선택되지 않은 제작물의 저작권은 로고인회사에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무단으로 사용하시는 것은 불가합니다. 선택되지 않은 로고가 필요하시다면 요청 시 소정의 비용으로 제공 가능합니다.

12. 완성된 로고는 유인디자인회사 포트폴리오로 사용 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13. 포트폴리오 이미지는 연출된 이미지로, 실제 제작 인쇄물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로고타입
워드마크형
심볼형
심볼+워드마크형
캘리그라피형
캐릭터형
엠블럼형
분위기유형
화려한
섬세한
심플한
귀여운
따뜻한
스마트한
힙한
감성적인
클래식한
작업유형
CI/BI
네이밍/슬로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가격 정보
STANDARD55,000
DELUXE160,000
PREMIUM230,000
패키지 설명
(텍스트 형) 결제 전 상담 필수☎
☎결제 전 상담 필수☎ 시안 1개, 수정 3회 + 원본 파일 제공 + 응용 디자인 3 컷
★모든 유형 가능★
시안 2개, 수정 5회★ + 원본 파일 제공 + 응용 디자인 무제한★★ + 전문 변리사 무료 상담
★모든 유형 가능★
시안 3개, 수정 무제한★ + 원본 파일 제공 + 응용 디자인 무제한★★ + 전문 변리사 무료 상담
원본파일 제공
고해상도 파일 제공
응용 디자인
상표등록 가능여부
상업적 이용 가능
시안개수
1 개
2 개
3 개
수정 횟수
3회
5회
제한없음
작업일
3일
3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로고제작 작업 기간 1. 상담 및 주문서 작성 완료 후 초안 제공까지는 기본 3일 정도 소요됩니다. (빠른 작업 요청시 추가 요금 발생합니다.) 2. 초안(시안) 제공 후 수정은 고객님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1~2일 이내로 수정 완료해 발송됩니다. (로고 디자인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 피드백이 늦어질 경우 최종 작업 완료도 늦어지게 되는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3. 3일 내 무응답 시 자동으로 마지막으로 보내드린 시안으로 임의 발송 처리 됩니다. 4. 총 작업 기간은 평균 3일 소요되지만, 초안(시안) 제공 후 수정 요청 시 작업 기한이 연장 될 수 있습니다. * 주말, 공휴일은 상담만 진행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유인디자인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24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