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템플릿
자료∙템플릿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PPT템플릿 구매 이벤트]

지금 보시고 계신 PPT템플릿을 구매해 주시면 크몽에서 판매하고 있는 템플릿을 하나 더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1+1 혜택 꼭 챙겨가시길 바래요~



사업계획서 PPT, 제안서 PPT, 논문 PPT, 보고서 PPT 등 전략적인 내용은 있는데 시각적 PPT으로 표현하는 일은 무척 힘든 일입니다. 그렇다고 매번 PPT 전문가에게 PPT 작성 의뢰를 할 순 없죠 장당 PPT 비용을 주고 PPT를 작성하기 때문에 비용이 정말 비쌉니다.


만약 PPT 전문가에게 PPT 의뢰를 하셨다고 해도 PPT 결과물은 내 의도와는 전혀 다르게 나올 수도 있고, PPT 전문가와 핑퐁 하다보면 더욱 힘이 들곤 합니다. PPT 제작 비용도 비싼데 결과물도 별로라면 차라리 직접 PPT 만드는게 더 효율적인 방법일 수 있습니다.


지금 보고 계시는 PPT템플릿만 있다면 PPT 초보자라도 PPT 템플릿만 있다면 얼마든지 PPT 전문가처럼 PPT 작성이 가능합니다.


더이상 인터넷에 의미없는 PPT 템플릿을 찾으며 고생하지 마세요

어떤 PPT를 작성하시던 어디에나 어울리는 PPT를 지금 바로 구매하세요.


PPT 템플릿과 직접 PPT 작성하실 때 필요한 PPT 무배경 백터 아이콘도 함께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PPT 다이어그램, PPT 그래픽, PPT 아이콘은 아래 PPT 샘플 이미지를 참고하여 구매해 주세요


※ 아래 PPT 샘플보다 더 많은 PPT가 제공되며, PPT템플릿 샘플을 원하시면 사전에 말씀주세요 PPT 샘플 메시지로 보내드립니다.(외부 미팅 사정상 본 절차는 생략될 수 있습니다.)



-------아래 PPT 템플릿을 모두 제공해 드립니다.------


1. 금융적 비스니스 테마 PPT 템플릿

2. 전문적 비즈니스 테마 PPT 템플릿

3. 심플한 비즈니스 테마 PPT 템플릿

4. 간결한 비즈니스 테마 PPT 템플릿

5. 차분한 비즈니스 테마 PPT 템플릿

6. 기업 제안서, 비즈니스 테마 PPT 템플릿

7. 멀티적 비즈니스 테마 PPT 템플릿

8. 범용적 비즈니스 테마 PPT 템플릿

9. 비즈니스, 제안서, 보고서 PPT템플릿

10. 실용적 비즈니스 PPT템플릿

11. 모던한 비즈니스 PPT템플릿

12. 회사 비즈니스 PPT템플릿

13. 깔끔한 비즈니스 PPT

14. 도식화 금융 비즈니스 PPT

15. 입체적 금융 비즈니스 PPT

16. 고퀄리티 비즈니스 PPT


PPT 구매시 이벤트 행사로 다이어그램과 아이콘 PPT를 드립니다.

(다이어그램과 아이콘 PPT템플릿(155장))


------------------------


[작업 프로세스]

- 구매 요청 > PPT 템플릿 파일 전달 > 완료 및 구매확정


[참고사항]

- 본 서비스는 PPT 템플릿만 판매하며 제작해 드리는 상품은 아닙니다.

- PPT템플릿 구매전 충분한 구매 검토를 위해 PPT템플릿 이미지 샘플은 지금 보시는 화면에서 PPT템플릿을 확인해 주세요


[유의사항]

- PPT 템플릿 저작권은 제작자에 소유합니다.

- 의뢰자는 목적한 사용 외 재판매 및 배포를 불가합니다. (상업적 이용 불가)

- PPT템플릿 내 폰트는 제작자가 개발한 무료 폰트를 사용합니다. 상업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 기본 PPT 작업물에는 저작권이 없는 이미지를 사용하고 2차 사용이 가능합니다.

- 원본 파일은 결제 후 자동으로 전달 드립니다.


※ 본 서비스는 판매자가 제작한 자료·템플릿으로 자료의 일부 혹은 전체 내용을 무단으로 복제/배포하거나 2차적 저작물로 재편집하는 경우,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과 민사상 손해배상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크몽에서는 판매자가 직접 제작한 자료·템플릿만을 등록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 다만,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자료 이슈 또는 표절에 대한 의혹 발생·확인 되는 경우, 판매는 중단됩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18,000원
퍼포먼스 마케터가 작성한 PPT템플릿
PPT 템플릿과 무배경 아이콘 제공(총 460장)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자료·템플릿 서비스는 PDF, PPT 등 파일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자료·템플릿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라. 아래의 경우에는 전문가에게 취소 및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구매 확정을 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하니 유의바랍니다) 1) 구매한 자료·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2) 구매한 자료·파일이 암호화되어 있는데, 암호가 제공되지 않은 경우 3) 실제 제공된 자료·파일이 서비스 설명에 기재한 것보다 적을 경우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완벽한꼬깔콘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16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