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친*****취업·입시

크몽에 여러 개의 컨설팅을 받아봤지만 이렇게 맞춤형 + 꼼꼼하게 해주시는 분은 처음 봤습니다. 목소리부터 신뢰감에 절대 쉽게 말씀 안하시고 현실을 직시해서 말씀해주십니다. 내가 진짜 취업을 목적으로 한다라고 하면 단연코 개발자 H님을 추천드립니다.

대상자🙋‍♀️

  • 포트폴리오 어디서부터 어떻게 써야할지 막막하신 분

  • 부트캠프는 수료했는데 어떻게 취업할지 막막하신 분

  • 신입이라 그냥 아무것도 모르겠는 분

  • 기술면접 대비를 어떻게 할지 감이 안오시는 분

서비스 내용✍️️

  • 제일 중요!!! 취업에 성공 할 때까지 무한 컨설팅해드립니다!!

  • 서류 불합격의 이유를 알려드리고 어떻게 포트폴리오를 구성해야하는지 상세하게 알려드립니다.

  • 기술면접 합격률을 200% 상승시키는 TechWriting 기법을 알려드립니다.

  • 실전과 100% 동일한 모의면접을 진행하고 실시간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전문가 소개👨‍💻

  • 현업 7년차 개발자로 2주만에 “20개 기업 면접제안” → 총 “4개 기업” 최종합격

  • 현) 패스트캠퍼스 커리어 멘토로 활동

  • 현) 제로베이스 전담 멘토로 활동

  • 약 200만 취업관련 카페에서 IT 부문 멘토로 활동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서비스 설명

개발자 취업, 어디서부터 어떻게 해야 할지 너무 막막하시죠?


저 또한 그랬습니다.

인서울 4년제 컴퓨터공학을 졸업하고 취업은 무난하게 될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졸업 프로젝트도 A+를 받았었거든요. 그땐 몰랐습니다. 개발자 취업이 이렇게 어려울 줄은요…



당시에 국비지원도 엄청 늘어나고, 비전공자 부트캠프 수료생들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면서 기업들에서 보는 눈이 굉장히 까다로워지기 시작했습니다.

단순히 인서울 4년제 전공생이라고 받아주는 회사는 없었어요. 곧 이러다가 어디라도 되겠지… 이런 생각이었던 것 같아요.

정말 안일한 생각이었죠. 그게 시작이었는데 말이죠.



졸업은 곧 다가오고, 다른 대외활동이나 취업연계 프로그램을 통해 성공한 친구들 소식이 들릴때마다 마음은 더 조급해져갔습니다.

엎친데 덮친격으로 졸업 유예까지 불가해지면서 결국 앞날이 불투명해진채로 졸업하게 됐죠. 대기업 모든 공채에 불합격했습니다. 울며 겨자먹기로 중견부터 스타트업까지 계속 지원하고 또 지원하고…. 돌아온건 불합격 통지서 뿐이었죠. 심지어는 아예 연락이 오지 않는 회사들도 부지기수였어요. 부모님 얼굴 보기 죄송해서 방 안에서 혼자 눈물 흘리는 시간이 길어졌습니다. 제 인생에서 최고로 힘든 시기였어요.

하지만, 불행과 행운은 동전의 양면이라고 누군가 얘기했었죠?

정확히 그로부터 1년 2개월의 시간이 지나고, 저는 대기업 연봉으로 정규직 개발자로 정식 채용됐습니다.



그렇게 성공적인 첫 취업 이후 무려 6년이라는 시간이 지나 어느새 7년차 개발자가 되었습니다.

총 4번의 이직을 성공적으로 해냈을 뿐만 아니라 첫 연봉대비 80% 상승했습니다.

매번 이직 할 때마다 약 20%씩 올린 셈이죠. 모든 회사에서 면접관으로 참여해 직접 팀원들을 뽑았습니다. 이런 경험을 바탕으로 동료 개발자들의 구직 컨설팅을 시작하고 꽤 많은 동료들이 원하는 회사로, 원하는 조건에 갈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뿐만 여러 기업들에서 강의멘토 제안을 받았고, 실제로 기업 연계 멘토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이런 일이 가능했을까요?


바로 [비주얼 포트폴리오 방법론][3-Way 기술면접 대비 시스템] 덕분이었어요.

1년 2개월의 시간동안 개발 역량을 쌓기 위해 3개의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더불어 제가 정말 많은 시간을 쏟아부었던 부분은 바로 “회사에서 먼저 연락이오는 포트폴리오란 무엇일까?” 였어요.

이 질문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해 심리학부터 경영학, 뇌과학, 마케팅 관련 도서까지 닥치는대로 뒤졌습니다. 그렇게 탄생한 것이 비주얼 포트폴리오 방법론이었고 제 구직에 적용한 결과 많은 기업에서 면접 제안을 받게 되었죠.


기술 면접은 너무 어려웠어요. 예측이 불가능하고 떨어지는 이유를 알 수 없었거든요. 이를 극복하기 위해 모든 회사 면접에 일지를 쓰면서 복기하고 분석했습니다. 내가 어떤 식으로 말하는지 녹화해서 분석까지 했어요. 그렇게 탄생한 것이 바로 3-Way 기술면접 대비 시스템이었습니다. 이 시스템을 적용하고, 면접 합격률이 급상승하면서 결국 신입인데도 제가 연봉을 제안하고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개발자로 구직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프로젝트 경험만 쌓으면 어떻게든 구직이 될 거라는 착각을 많이 하십니다. 그리고 부트캠프나 국비지원 교육 과정에서 연계해주는 취업 지원 프로그램을 믿으시죠. 하지만 이것만으로는 절대 부족합니다. 이유를 설명드릴께요.



1. 취업 지원 멘토의 전문성


현업 개발자가 아닌 경우 계속 뜬구름 잡는 소리만 늘어놓습니다. 실질적인 결과로 이어지지가 않아요. 또, 현업 개발자가 멘토링 해준다고해도 채용 과정에 대해 아주 깊게 이해하고 있는 경우가 드뭅니다. 자신의 단편적인 경험을 가지고 취업 멘토링을 하게 되면 효과가 적을 수 밖에 없습니다.



2. 취업 지원 프로그램의 한계


보통 부트캠프나 국비지원은 기수제로 운영됩니다. 기수 수료 후 함께 취업 지원 프로그램을 시작하는데 배정되는 멘토는 1~2명이죠. 각 개인별로 상황이나 목표, 장점이 다릅니다. 1:1 맞춤형으로 준비해도 취업까지 상당한 에너지와 시간이 들 수 있는데 이걸 단체로한다? 성공 확률이 낮을 수 밖에 없습니다.



3. 취업을 보장하지 않는다


부트캠프나 국비지원 과정 이후 취업 지원 시스템에는 짧은 기간동안 정해진 일정과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게 끝나면 더이상 커뮤니티가 활성화되지도 않죠. 당신이 취업할 때까지 기다려주거나 케어해주지 않습니다. 결국 취업하는 것은 100% 당신의 몫이 됩니다. 취업을 위해 이 교육과정을 들었는데도 말이죠.



여기까지 읽으셨다면 이쯤에서 이 페이지에 첨부된 이미지들을 한번 살펴봐주세요. 실제 수강생들의 후기입니다. 부트캠프 수료 이후, 뭘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상황에서 저와 함께 성공적인 구직을 해온 과정이 고스란히 녹아있죠.


개발자H의 취업 컨설팅은 뭐가 다를까요?



1:1 초 개인화 맞춤형 취업 컨설팅!!


현업 개발자&면접관이 1:1로 초밀착 관리를 합니다. 커리큘럼 역시 제가 구직 과정에서 실제로 사용하고있는 방법과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시켜 드릴 것이고요. 지금 상황과 목표에 지속적으로 해야 할 것들과 방향성을 잡아드리기 때문에 결과가 좋을 확률이 높습니다.



현업 개발자 & 면접관이 끝까지 100% 책임!!


저를 믿고 와주신 분을 절대 져버리지 않습니다. 사실 취업할 때까지 케어한다는게 쉽지 않습니다. 이것을 보장해주는 프로그램도 매우 드물고요. 그래도 저는 끝까지 책임집니다. 먼저 포기하지 않는 이상 제가 먼저 포기하는 일은 없습니다. 확실하게 취업하실때까지 끝까지 지원해드립니다.



개발자 구직에 최적화된 커리큘럼과 시스템


제가 개발한 비주얼 포트폴리오 방법론과 3-Way 기술면접 대비 시스템은 개발자 구직에 최적화가 되어있습니다. 제가 현업 개발자이고, 개발자 취업 및 이직을 위해 고안된 시스템이기에 더욱 그렇습니다. 신입으로 취업 이후에 이직할 때도 얼마든지 활용하실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가격때문에 망설여지시나요?

올인원 취업 컨설팅을 통해 지불하신 가격 이상의 가치를 가져가세요!



- 내 현재 상태가 어떤지 파악하고 성공적인 구직을 할 수 있는 맞춤형 구직 플랜을 갖게 됩니다.

- 기업에서 먼저 제안이오는 포트폴리오를 얻게 됩니다.


- 현업 개발자&면접관의 프리미엄 포트폴리오 피드백을 언제든 받을 수 있습니다.


- 면접 합격률을 200% 올려줄 기술면접 대비 시스템 속에서 트레이닝 받을 수 있습니다.

- 실전과 120% 똑같은 모의면접과 피드백을 수시로 받을 수 있습니다.

- 면접 합격 후, 어떤 회사를 얼마의 연봉으로 가는 것이 유리한지 맞춤형 컨설팅 해드립니다.

- 개발자로 성공적인 취업을 할 때까지 위의 모든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지원합니다.

- 성공적인 취업 후에도 궁금한 점 언제든 물어볼 수 있는 Private 채널을 열어드립니다.



All-in-One 취업 컨설팅은 굉장한 에너지와 시간이 드는 작업입니다. 전업으로 하는 것이 아니고 현업 개발자로 일하며 나머지 시간을 작품을 만든다는 마음으로 컨설팅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동시에 많은 수강생분들을 받지 않습니다. 딱 3분만 동시 진행이 가능하며, 3명 모두 취업에 성공할 때까지 추가 수강생은 받지 않습니다.

따라서 절대 결제 먼저하지 마시고, 문의 먼저 주세요!

* 문의를 통해 웨이팅 리스트 등록해주시면 기수강생 취업 이후 순차적으로 연락드립니다.


구직 기간이 너무 길어졌거나, 빠르게 개발자로 취업하고 싶으시다면 더 망설이지말고 지금 바로 문의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서비스 제공절차

* 반드시 결제 전에 확인해주세요*


취소 및 환불규정


취업 컨설팅은 전체적으로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1. 킥오프 미팅

2. 포트폴리오 제작 및 피드백

3. 기술면접 대비

4. 모의면접 및 실제면접 진행 및 피드백


결제 후,



1. 킥오프 미팅 진행 전 취소는 가능하며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의뢰인 사정으로 중단하게 되는 경우,


2.1 킥오프 미팅 이후 중단 전체 금액의 2/3 해당액 환불


2.2 포트폴리오 제작 가이드 미팅 이후 중단 전체 금액의 1/2 해당액 환불


2.3 기술면접 대비 시스템 강의 진행 이후 중단 환불 불가



* 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의 경우 금액 전체 100% 환불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취소/환불 규정을 참고해주세요!



커리큘럼
  • 1회차

    커리어 진단 Kick-Off 미팅 현재 상태를 파악하고 목표와 기간을 설정하는 시간입니다. 현재 만들어진 포트폴리오의 문제점에 대해서 얘기합니다. 그동안 왜 좋은 결과를 못 얻었는지 속시원히 말씀드립니다! 또, 포트폴리오 상태, 경력 여부, 원하는 직무와 방향성, 얻고 싶은 점들을 심층적으로 논의하고 당신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구직 플랜을 제공합니다.

  • 2회차

    포트폴리오 가이드 미팅 “먹히는” 포트폴리오를 만드는 방법을 라이브로 강의합니다. 강의 이후, 포트폴리오 작성법 가이드 문서도 제공합니다. 2회차 미팅 이후, 나의 역량을 200%로 보여주는 포트폴리오 작성방법을 터득합니다.

  • 3회차

    포트폴리오 피드백 미팅 만들어진 포트폴리오에 개발자H의 심층 피드백이 더해지는 과정입니다. 이 미팅이 지나면 회사에서 면접제안이 쏟아지는 포트폴리오를 얻게 됩니다.

  • 4회차

    기술면접 가이드 미팅 기술면접 합격 확률을 200% 끌어올리는 3가지 시스템에 대한 강의가 진행됩니다. 최단 시간에 최고 효율로 성과를 끌어올리는 훈련 방법 역시 알려드립니다.

  • 5회차

    모의면접 및 기술면접 대비 기술면접 대비 시스템을 바탕으로 주 1회 기술면접 대비 토론을 진행합니다. 필요시 실전과 100% 똑같은 모의면접을 진행하고 피드백 해드립니다.

  • 6회차

    커리어 스타트 컨설팅 첫 회사는 정말 정말 중요합니다. 가도 좋을 회사인지, 연봉협상은 어떻게 하는지, 근로계약서는 언제 어떻게 작성하는지 커리어 시작을 위한 A to Z를 모두 컨설팅 해드립니다.

  • 7회차

    취업할때까지 100% 무한 피드백! 서류에서 자꾸 탈락한다고요? 제가 직접 도와드립니다. 면접에서 떨어진다고요? 될 때까지 기술면접 능력 향상시켜드립니다. 결론만 말씀드리면, 개발자로 취업 성공하실 때까지 제가 책임지고 하드캐리합니다.

면접 방식
일대일 면접
코칭·멘토링 분야
신입
경력
학업
코칭 방식
메시지 상담
온라인 상담
모의 면접
문서 제공
기업 형태
중소 / 스타트업
전문가 타입
해당직무 근무
장소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가격 정보
1,200,000원
올인원!! 개발자 취업 컨설팅
현업 7년차 개발자&면접관이 포트폴리오 제작부터 기술면접, 최종 합격 및 연봉 협상까지 컨설팅해드립니다.
코칭 횟수10회
1회 당 코칭시간 (분)60분
작업일7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정말 취업할 때까지 케어해주나요?
물론입니다! 스스로 포기한 경우를 제외하고 지금까지 많은 분들이 포트폴리오 개선과 기술면접 대비 시스템을 통해 역량을 높여서 취업에 성공하셨습니다. 취업 성공할 때까지 지원 기업 분석, 지속적인 면접 연습, 연봉 협상등 성공적인 취업에 관한 모든 부분에 대해 컨설팅 해드립니다 :)
Q. 지금 포트폴리오도 안 만들었고, 프로젝트 경험도 없어요. 괜찮나요?
죄송합니다. 해당 서비스는 개발 실무 역량을 쌓는 부분까지 고려돼있지 않습니다. 프로젝트 경험은 부트캠프나 다른 교육기관을 통해 쌓으셔야 합니다. 포트폴리오의 경우, 없어도 무관하지만 컨설팅 시작 전에 어떤 프로젝트 경험을 하셨는지 저에게 전달해주셔야 합니다. 경우에 따라 컨설팅 시작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Q. 피드백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컨설팅 진행하시게 되면 1:1로 연락할 수 있는 채널을 알려드립니다. 궁금한 점은 언제든지 남겨놓으실 수 있으며 24시간 이내로 답변 드립니다. 미팅은 Google Meet을 활용한 비대면 미팅으로 진행됩니다 :)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개발자H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2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