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각종 정부지원 사업, 논문, 과제, 자기소개서 등의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불법 서비스와 무관함을 알려 드립니다.


결제 전 상담요청 부탁드립니다. 상담을 통해 선생님께서 필요하신것들을 모두 파악 후 견적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대필, 논문 대행, 과제 대행은 하지 않습니다.


핵심적으로 다음과 같은 차별성을 가지고 서비스 드리고 있습니다.


1. 원하시는 모든 분석과 설명을 해드립니다.

다양한 종류의 고급분석이 가능하며, 최신의 방법론도 모두 가능합니다. 논문에 작성될 내용이 아니더라도, 선생님들께서 가지고 계신 통계상의 어려움과 궁금증들을 모두 해결해드립니다. 또한, 수년간의 경험을 토대로 학술지 투고시 발생하는 통계적 갈증들을 모두 해결해드립니다.


2. 원하시는 형태로 결과물을 제공드립니다.

Output파일만으로는 논문을 작성할 수 없습니다. 정확하고 올바른 수치가 타당하게 보고되어야하며, 이에 맞게 정확하게 결과가 해석되어야합니다. 또한, 학교와 저널마다 스타일의 차이가 천차만별입니다. 이를 반영하여 고객님들 개인의 필요에 맞춘 논문형태로 결과물을 제공드립니다. 보내드리는 결과물과 통계 해석 및 설명은 고객님들의 통계에 대한 이해 증진을 목적으로하며, 대필은 절대 하지 않습니다.


3. 자료를 사전에 먼저 점검해드립니다.

오류가 있는 데이터를 사용하여 가설이 기각되어, 사용하지 못하시는 경우도 간혹 많습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하여 가능한 범위내에서 최대한 사전에 데이터를 살펴보고 고객님들께 피드백 드리고 있습니다.


4. 무기한 A/S 및 피드백.

저희가 보내드린 결과물에대하여 책임지고 무기한 피드백 드리고 있습니다. 실제로 학위논문을 의뢰주시고, 1년후 저널 투고 단계에서 피드백을 요청드려도 설명드리고 있습니다.




통계전문가가, 여러편의 논문 게재 경험과 최신의 통계기법으로 당신을 컨설팅해드립니다.


통계라는 것이 처음 접하면 어려운 부분이 많은데, 이러한 부분을 쉽게, 저렴하게, 핵심적인 내용들 위주로, 그리고 선생님의 상황에 맞춤형으로 컨설팅해드립니다. 학위 논문의 경우 지도 교수님의 의견이 제일 중요하기 때문에, 이 부분을 피드백 받고 적극적으로 반영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많은 학술 논문 투고 경험을 바탕으로, SSCI, KCI 저널 투고 논문과 학위논문에 대하여 컨설팅 진행해드립니다. 저는 여러편의 논문을 SSCI저널에 게재하였으며, 현재에도 여러 원고를 작업중에 있습니다.

그리고 크몽과 다른 매체를 통하여 여러 논문들을 컨설팅 해드렸고, 학위논문의 경우 최종 디팬스까지 그리고 투고논문의 경우 최종 게재까지 컽설팅해드린 경험이 있습니다.


저는 경영학 인사조직전공이지만 다른 경영학 전공과 사회과학 전공들에 대한 지식이 있으며, 해당 전공의 여러 통계기법에 능합니다. 따라서, 경영학 및 사회과학 분야에 대하여 보다 자세한 컨설팅이 가능합니다.

통계의 경우 Mplus, HLM, AMOS, SPSS를 사용하며, 최신의 방법론들을 다룰 줄 압니다. 따라서 통계에 대한 상담을 받고 싶으신 분들도 컨설팅 가능합니다.

주로 활용하는 기법은, 다수준 분석이며 조절효과, 매개효과, 조절된매개효과, 잠재성장모형들을 활용합니다.


***상세내용***


1. 서비스 가능 전공: 경영학 (조직행동, 인사, 마케팅, 국제경영 등), 사회과학 (심리학, 교육학, 사회학, 상담학 등)

2. 서비스 가능 내용: 전체 논문 컨설팅 및 통계 분석과 상담 (강의도 가능)


3. 컨설팅 내용



3.1 통계기법


Mplus, HLM, AMOS, SPSS를 사용하며, 최신의 방법론들을 다룰 줄 압니다.

주로 활용하는 기법은, 다수준 분석이며 조절효과, 매개효과, 조절된매개효과, 잠재성장모형들을 활용합니다. 예를 들어 다수준 매개효과, 조절된 매개효과, 3수준분석, 3way interaction effect등을 주로 활용합니다.


1) 분석: 원하시는 분석을 시행해드리고, 그것에 맞는 결과를 해석 및 설명해드릴 수 있습니다.

전체 논문의 방향성에 가장 적합한 분석 방법을 제안해 드리며, 있을 수 있는 가능한 이슈들에 대하여 처리해드리고 설명드립니다. 또한, 논문의 셀링 포인트를 강조하기 위해 필요한 분석이 어떤 것이 있는지 알려드리며, 그것에 맞게 결과물을 제공가능합니다.

또한 분석 결과에 맞춰, 셀링포인트를 강조하며 연구 모형과 서론, 시사점에 대한 논문 컨설팅도 가능합니다. 이부분은 3.2 부터의 내용을 참고바랍니다.


2) 강의: 통계를 배우신적이 없으신 분들에 대하여 강의를 제공해드립니다. 통계가 무엇인지, 상관분석, 요인분석, 신뢰도 및 타당도, 조절효과, 매개효과, 조절된 매개효과, 다수준 분석등 필요하신 내용에 대하여 강의해 드립니다.



3.2 모든 논문 (학술지 KCI, SSCI급, 학위논문)


논문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셀링 포인트를 잡는 것입니다. 셀링포인트라는 것은 이 논문이 왜 가치와 의미가 있는지 입니다. 훌륭한 연구모형도, 훌륭한 서론과 시사점도, 훌륭한 방법론도 모두 이 부분이 선행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셀링 포인트는 본 연구가 어떤 사회 현상과 문제를 다루며, 이를 해결하는 것이 왜 가치가 (기존 문헌에 어떤 기여를하며, 조직과 사회에 어떤 이점을 제공하는가) 있는 지를 논의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모든 연구들이 연구자의 호기심과 관심을 충족하는 것이 아니라, 연구의 결과를 바탕으로 학술적으로는 기존까지의 논의를 발전시키며, 실무적으로는 이익을 제공해야하기 때문입니다.


많은 분들이 논문을 작성하시며, 주제선정, 방법론 선정, 서론 및 시사점 작성에 어려움을 겪으시는 이유가 바로 이 셀링 포인트를 잡지 못하시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저는 셀링포인트를 중심으로 전체 논문이 아우러지게 상담을 드립니다.

1) 연구 질문: 연구자가 보고자하는 사회 현상 및 문제

2) 연구모형 및 가설: 연구질문에 해당하는 현상을 모형화 하는것.

- 선행요인(독립변수): 현상 이거나 현상을 일으키는 원인

- 결과변수(종속변수): 현상이거나 현상으로 발생하는 결과

- 매개변수: 독립변수가 종속변수에 영향을 주게되는 설명기재 및 이유

- 조절변수: 전체 매커니즘이 발생하는데 핵심적으로 고려되어야 할 조건

3) 서론: 연구자가 보고자 하는 사회 현상 및 문제가 왜 중요하며, 이것을 다룸으로써 학문과 우리 사회가 어떤 발전을 할 수 있는지를 기술해야함. 이것이 연구의 가치를 강조하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기존 연구와의 차별성을 부각해야합니다.

4) 이론적 배경: 선행 연구를 바탕으로 해당 현상을 논리적으로 설명해야합니다.

5) 방법론: 해당 현상을 잡아낼 수 있는, 가장 최선의 통계기법과 방법론을 선정하여야합니다.

- 질적연구 (설문, 실험, 메타분석 등), 양적연구 (인터뷰, 관찰 등), 혼합연구 (질적+양적연구), 문항개발

6) 논의 및 시사점: 단순히 결과를 다시 작성하거나 기술하는 것이 아닌, 서론에서 제시한 연구질문을 해결하는것이 구체적으로 학문과 실무에 어떤 의미를 가져다 줄 수 있는지를 제시해야합니다. 즉, 기존 학문의 논의를 어떠한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게 하는지, 실무적으로 현재 가지고 있는 문제를 어떻게 다시 접근하여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지 방향성을 제시해야합니다.

는 이 전체 프로세스를 해당 논문의 핵심 셀링포인트를 기준으로 전체가 어울어지게 컨설팅해 드립니다.


추가적으로 컨설팅 과정과 원고가 완료된 후, 리뷰어의 입장에서 문제삼을 수 있는 부분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컨설팅해드립니다.


3.3 학위논문


학위논문은 지도교수님의 관심과 기준이 가장 중요합니다. 지도교수님이 해주시는 피드백을 방향으로 전체 방향성을 계속 수정해드리며, 피드백 내용을 100% 반영하여 논문의 방향성을 잡아드리고, 최종 심사 까지 컨설팅해드립니다.




저와 함께 하신다면 투고논문의 경우 게재까지, 학위논문의 경우 최종 심사까지 열심히 컨설팅해드리겠습니다.

모든 연구자님들을 응원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원하시는 분석과 원하시는 목표가 사람마다다릅니다.

마감기한 역시 다르며, 어느 수준의 저널을 타겟으로하는지에 따라 분석의 수준이나 모델의 정교함이 달라질 것입니다. 이부분에 대하여 상담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인 서비스 제공 절차 입니다.

1. 크몽 메세지를 통하여, 문의하시는 내용 상담/컨설팅 받고 싶으신 내용을 작성해주세요.

2. 메세지로 협의후 범위를 정하고, 가격을 협의한뒤 결제를 해주세요.

3. 강의 및 상담의 경우 약속된 시간에 줌을 통하여 진행하고, 작업을 의뢰하실경우 해당 기한까지 작성해 드립니다. 마감기한은 최대한 맞춰드립니다.

4. 결과물에 대하여 다시한번 설명 및 상담해 드리고, 불만족스러우시다면 수정해드립니다.

5. 모든 절차가 완료후 거래승인을 해주시고 후기를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업 언어
한국어
영어
준비 단계
주제 선정
프로포절
논문 초고
논문 통계
본심/결론
심사방어
논리적교정
논문 종류
학사논문
석사논문
박사논문
학술지
논문 분야
상경
사회과학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STANDARD30,000
DELUXE50,000
PREMIUM70,000
패키지 설명
분석 상담
분석상의 어려움, 앞으로의 분석 방향성에 대하여 전반적인 상담과 컨설팅 진행합니다. 맞춤형으로 도와드립니다.
중급분석
SPSS, AMOS를 활용한 기초분석 (상관, 요인분석, 조절효과, 매게효과 등)
고급분석
HLM, Mplus를 활용한 다수준분석 (다수준 요인분석, 조절효과, 매게효과, 조절된매게, 경로분석 등)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1일
3일
4일
수정 및 재진행
새로운 분석을 원하실 경우, 혹은 기존 분석에 문제가 있을경우 협의후 다시 도와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해외박사통계전문가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30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