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95%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다*****심리상담

부족한부분, 친절하게상담해주셨습니다. 정말 도움많이되었습니다. 2만원이어도 돈이 아깝지않은것같네요. 시간날때 해보시면 도움 많이될거같아요.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서비스 설명



"썸남썸녀와 톡하기가 너무 어렵나요? 놓치기 싫으시면 제가 대신 해드리겠습니다."



상담 관련 전문가 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25년동안 모태솔로 지냈습니다.

그래고 문득 겁이났습니다. 평생 모태솔로 지내다가 죽을까봐 불안감이 제 몸을 덮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연애프로그램, 책, 유튜브를 보면서 공부를 했습니다. 공부를 하면서 깨달은게 있습니다. 연애 기술을 배우는 것보단 화술, 말투, 사람의 심리를 아는 게 더 중요하다는 점을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기나긴 25년 모태솔로 생활 청산을 하였고 제가 공부했던 화술, 말투, 사람의 심리, 인간관계 등을 실용적으로 적용 시켜 블로그에 글을 쓰고 있고 크몽에 전자책 2권을 만들었습니다.


https://kmong.com/gig/222990 [화려한 말빨 없이 여자랑 첫 데이트 하는 방법]

https://kmong.com/gig/294927 [항상 톡 읽씹 당하는 남자를 위한 여자랑 톡 하는 법]


"아바타톡"이란?


썸남썸녀랑 톡을 하다보면 이런 경험들이 있을겁니다.


갑자기 읽씹 당하고 차단 당하고 단답을 하여 나를 조만조만하게 만듭니다. 결국에는 소중한 인연을 놓치는 일이 많을 겁니다.


왜 이런 일이 나에게 일어나는 걸까요? 내가 별로여서? 외모가 안돼서? 절대 아닙니다.

우리는 톡하는 방식이 잘못된 겁니다. 수 많은 화술책에서 호감가는 말투, 신뢰가 가는 말투, 설득하는 말투가 있는 것 처럼 *톡 같은 주고 받는 메시지에서도 이러한 방법들을 존재를 합니다.


하지만 100% 적용이 되는 것도 아니고 사소한 실수 하나에 읽씹을 당할 수가 있는게 *톡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이성과 톡하는게 매우 어려워 합니다.


이 어려움 부분을 해결 해주는 "아바타톡"은 어떻게 *톡을 이어나갈지, 약속을 어떻게 잡을지, 답장은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부분을 전문가가 대신 답장을 어떻게 할지 아바타처럼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바타톡 상담 이용방법"


[STANDARD "*톡 전체 피드백"]


상대방과 주고받는 톡 메시지를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말투에 대한 문제점, 대화중에 영양가 있는지 없는지에 대한 진단, 그리고 앞으로는 어떻게 나아가면 좋을 지를 제시를 해드리겠습니다.


[*톡, 인스타DM, 페이스북 메시지 캡쳐 후 메시지로 전달]


[DELUXE. PREMIUM "너를 위한 아바타톡"]


상대방과 톡을 한다보면 그 다음에는 어떻게 보내야할지 막막한 부분이 있습니다. 그 부분을 "아바타톡"을 통해서 어떤 답장을 보내야할지, 약속을 어떻게 잡을지, 타이밍은 언제 잡을지 1:1 피드백 및 상담, 아바타를 해드리겠습니다


DELUXE -> [1주일권] 1주일동안 맘껏 무한대로 피드백 및 상담, 아바타를 해드립니다


PREMIUM -> [평생 아바타톡 및 *톡 상담 및 피드백] 소개팅 및 썸타면서 연락하는 기간은 보통 1주일 ~ 2주일입니다. 여유롭게 그 시간 동안 피드백 및 아바타톡을 통해 약속을 잡아드리게습니다 :)


그리고 또 다른 썸남썸녀가 생겼다면 평생이용권이라 언제든지 다시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상담 비밀보장 안내 :

상담 내용은 홍보를 위해 익명(모자이크)으로 활용할 수가 있습니다



"아바타톡" 서비스 :

"아바타"톡을 통해 데이트 약속 잡는 것 까지 진행을 해드립니다.


100% 성공확률은 장담하지 못합니다. 처음 받아보는 이 서비스에 돈을 잃을까봐 겁을 먹지 마세요. 불만족시 100% 환불 가능합니다.


STANDARD

상대방과 주고받았던 톡 메시지를 캡쳐를 하여 피드백 해드린 후 상담을 도와드립니다


DELUXE

1일 동안 전문가가 대신 톡을 해드립니다. 오픈채팅을 통해 상대방에 온 메시지를 전문가에 공유를 하여 어떤 답장을 하면 좋을지를 1일 동안 상담을 해드립니다.


PREMIUM

7일 동안 전문가가 대신 톡을 해드립니다. 오픈채팅을 통해 상대방에 온 메시지를 전문가에 공유를 하여 어떤 답장을 하면 좋을지를 7일 동안 상담을 해드립니다.



상담신청 시 가능 시간 : "아바타톡" 진행

평일 : 오전 10:00 ~ 오후 10:00

주말 : 오전 10:00 ~ 오후 11:00



상담하기전 필수!

상담 구매하기전 미리 메시지를 주셔서 진행여부를 확인을 해야봐야 합니다.

상담의 관한 궁금한점이나 상담이 진행 가능하지를 미리 메시지를 주시면 감사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의뢰인 준비사항

- 마음의 여유와 인내심

- *톡 피드백 상담시 캡쳐화면 공유(*톡 시스템 캡쳐시 자동 모자이크 기능 있음)

- 프로필 사진 포토샵 보정가능 요청시 프로필 사진 공유

전문가 이력
  • 경력 사항

    프리랜서·2년.0개월

  • 학력 전공

    동부산대학교·매직엔터테인먼트 학과·이수

  • 보유 자격증

    마술사 3급·2011.11·한국마술산업진흥회

가격 정보
STANDARD5,000
DELUXE60,000
PREMIUM190,000
패키지 설명
*톡 메시지 분석 및 피드백
썸남썸녀와 주고 받았던 메시지를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피드백 통해 문제점및 어떻게 나아갈지 알려드립니다.
'1주일권' 너를 위한 아바타톡
1주일동안 톡을 어떻게 할지 모르는 분들 위해 톡 피드백, 상담 및 아바타를 해드립니다
평생 너를 위한 아바타톡+PDF
평생 톡 피드백 상담 및 아바타를 해드립니다 + 3만원 상당의 PDF 톡하는 법 드립니다.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1일
30일
진행 방식
출장상담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상담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단, 결제 후 통보나 협의 없이 상담에 불참하는 경우 환불이나 보상이 불가합니다. 02. 전문가의 사정으로 상담이 진행되지 못하거나 그에 상응하는 내담자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혹은 시간을 계산하여 이를 제외한 금액 환불 가능합니다. 03. 계약된 상담이 모두 진행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4.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상담 및 솔루션 외에 추가로 협의하여 변경 혹은 추가로 진행한 상담은 그 협의를 통해 합의된 환불 규정에 따라 진행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완디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