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상담시간]


하루에 서비스 신청이 빠르게 마감되고 있습니다.

상담 신청 전에 먼저 선결제해주시면 예약해드리겠습니다!


평일 - 08:00 ~ 02:00

주말 - 10: 00 ~ 02:00


15분 간격으로 상담 예약이 가능합니다.


크몽 3주년 기념 EVENT


얼리버드 할인가 - 진행 중

50,000 원 => 35,000원


4/1(월) - 35,000원 - 현재 진행중

4/30(화) - 50,000원 - 예정


https://kmong.com/gig/482874


가짜 상담사는 운명이 고정되어 있다고 말하고 결과만 제시하는 사람입니다.

이런 사람들은 새빨간 거짓말을 하고 사기꾼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진짜 상담사는 자신의 운명을 어떻게 활용하고, 고민과 질문, 과정을 이야기합니다.

운명과 인생은 정해진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가짜 상담사에게 속지 마시고 진짜 상담사에게 상담 받아보세요!


사주는 절대 재미로 호기심으로 보지 않고, 자기 인생도 재미로 살지 않습니다.

저는 재미로 쉽게 상담해드리지 않으니, 재미있는 일 많이 하시면 좋겠습니다.


[전문가 경력/학력]


* 2018.09 아프리카 TV 누적 별풍선 20,864개, 주 8,000개 이상 상담

* 2019.06 육군 일반 행정 : 병장 전역 : 군 부대 內 이병~소령 35명 상담

* 2021.07 크몽 사주 운세 분야 100위 中 인기순 TOP 3 (전문가 등급level3)

* 2021.07 A 플랫폼 5日期 111명 / 누적 355명 상담

* 2021.08 S 플랫폼 유료 전화 사주 상담 scout

* 2021.07 명리학 단기 마스터 코스 수료 과정

* 2021.06 사주명리상담사 1급

* 2021.06 타로심리상담사 1급

* 2021.08 명리심리상담사2급

* 2021.08 명리심리상담사1급

* 2021.08 사주적성상담사1급

* 2021.08 색채타로상담사1급

* 2021.08 풍수인테리어지도사 1급

* 2021. 12 크몽 사주 운세 분야 (최단기 MASTER등급)

* 2021.04 ~ 사주 상담 2500명 이상 상담 완료

* 2024.03 ~ 크몽 AI사주명리 상담 시스템 도입


[서비스 설명]


상담은 100% 당일 예약제로

하루에 정밀 분석을 위해 3명의 상담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구화지문 설참신도(口禍之門 舌斬身刀)말이 있습니다.


말 한마디에 천냥 빛을 갚을 수 있지만 사람은 말로 사람을 살리기도 하고 죽이기도 합니다.

지혜로운 상담사는 살리는 말을 하지만, 어리석은 상담사는 죽이는 말을 할 수 있습니다.

사주 상담 하는 것 보다 원인 분석, 풀이 해석, 문제 해결 방식에 초점을 맞추어 진행됩니다.


현대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풀이로!

옛 고전 방식이 아닌 친근하고 중요한 요소에 중점을 둔 현대적 풀이를 제공합니다.


시대와 직업 변화에 맞는 풀이로!

현대의 직업과 기술 발전에 따라 사주 풀이도 현대적으로 개편되어 제공됩니다.


중학생도 이해 가능한 수준으로!

어려운 용어나 복잡한 풀이가 아닌, 누구나 이해할 수 있는 눈높이에 맞는 풀이를 제공합니다.


진지한 전문 상담으로!

상담자는 진지한 분석과 경험을 통해 현대적이고 유용한 풀이를 제공합니다.



[상담 절차]


운의 변수

연애운: 모태솔로, 동성애자, 이별운, 재회운, 결혼 준비, 집안 반대, 성격 차이 [정체성의 생각]

시험운: 상반기에 합격운이 있으나, 하반기에 최종 발표 결과 [시간의 오류]

이동운: 부서이동, 인사이동, 주거이동, 지역이동, 해외이동 [공간의 환경]

매매운: 매도운, 매수운, 임대운, 청약 당첨, 분양, 문서운, 주식운 등 [사회의 경제]

직업운: 과거 사라지는 직업, 현재와 미래에 새롭게 등장하는 직업 [종류의 변화]


직업운의 중요성

직업운은 사주의 꽃이라고 불리며, 24시간 상담으로도 부족할 정도로 중요합니다


돈 버는 법 5가지 분류

사람을 상대로 돈 버는법

물건 세일즈로 돈 버는 법

머리와 몸으로 돈 버는 법

기술과 재능으로 돈 버는 법

문서와 계약으로 돈 버는 법


[추가 상담 시간 안내]


상담시간이 초과 할 경우 추가결제를 반드시 지켜주세요.

스탠다드, 디럭스, 프리미엄 10분 당 15,000원


[상담 안내]


상담 방식

상담은 크몽 메세지 채팅을 통해 진행됩니다. 메세지를 통해 정확하게 기록을 남기며 상담 내용을 정리하고 보기 쉽게 제공합니다. 단, 상대방이 메세지 입력이 느린 경우 전화 상담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전화 상담

메세지보다 풀이하고 싶은 내용이 많거나 급한 경우, 상담이 진행되는 도중에 추가적인 설명이 필요한 경우에는 전화 상담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사주의 한계

사주는 미래를 예측하는 것이 아니라, 개인의 운명과 성향을 파악하고 조언하는 도구입니다. 사주는 여러 가지 경우의 수가 있으며, 좋다 나쁘다의 해석은 없습니다.


운의 흐름 파악

상담은 전반적인 운의 흐름을 파악하고, 간단하고 직관적인 풀이로 맞춤 개운법을 제시합니다. 어려운 용어나 복잡한 내용이 아니라, 즉문즉답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속 시원한 풀이

상담 결과는 정밀하고 섬세한 분석을 통해 현 상황에 대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합니다. 유쾌하고 상쾌한 풀이를 통해 후회 없이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노쇼 및 환불 규정

컴퓨터, 모바일, 데이터, 와이파이 등의 환경으로 [안 읽음] 표시 딜레이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 노쇼로 간주되어 환불이 불가능하며, 재 상담은 카톡 문자를 통해 진행될 수 있습니다. 크몽 알림이 오지 않을 수 있으니, 사전에 준비를 부탁드립니다.


상담 안내사항을 필독하시고, 신중하게 상담을 진행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주의 사항]


의문문으로 구체적인 질문하기

질문 요청 시 구체적이고 의문문으로 표현해주세요. 성의 없는 질문은 효과적인 상담을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성의 있고 실질적인 질문하기

환자가 증상을 정확히 설명해야 처방이 가능하듯, 원하는 목적과 방향을 명확히 말씀해주세요. 상담에 필요한 정보를 성실하게 전달하면 더 정확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에티켓과 준비하기

에티켓이 있거나, 상담에 앞서 충분한 준비를 하신 경우 상담을 신청해주세요. 전체적인 사주 풀이를 원하시면 메세지 채팅이 전화 상담보다 적합합니다.


재미삼아 신청하지 말기

사주에 관심이 있지만 재미삼아 풀어보기 위한 목적이라면 신청을 삼가해주세요. 상담은 진지한 내용이며, 단순한 호기심보다는 본인의 성장과 방향성을 찾는데 도움이 되어야 합니다.


상담은 의미있는 도움받기

사주는 장단점, 경향성, 성격, 생각 등을 다양하게 나타내는 도구입니다. 풀이는 두루뭉실하게 하지 않고 명확하게 제공되어야 합니다. 명료한 안내로 인생의 방향성을 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Q. 사주풀이가 다른 이유


사주풀이가 다르게 이루어지는 이유는 각각의 사주학자나 사주 전문가가 갖고 있는 이론, 해석 방법, 그리고 개인적인 경험과 지식의 차이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수학 문제를 푸는 것과 비슷하게, 상담사는 주어진 사주 정보를 해석하는 독특한 방식이나 특별한 공식과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선호도, 시대적 배경, 학파, 경험 등에 따라 다르게 사주를 해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주 항목 중에서 어떤 것을 강조하고 어떤 것을 중시하는지에 따라 해석이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상담사는 용신과 격국을 보고, 다른 상담사는 보지 않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사주풀이는 주관적이며 각 상담사마다 독특한 시각과 해석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상담을 받을 때는 여러 전문가의 의견을 듣고, 각자의 스타일과 전문성을 비교하여 종합적으로 판단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상담의 퀄리티와 내용, 풀이 및 해석은 지속적으로 성장과 공부, 발전과 연구를 통해

2022년, 2023년,2024년 버전으로 주기적으로 내용과 방식을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Q. 현대 사주학 차이점


시대적 변화

2000년, 2010년, 2020년, 2030년 등과 같은 시대적 배경 변화에 따라 사주 풀이도 변동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돈을 버는 방식이나 직업의 쓰임새가 달라지며, 주식, 코인, 투자, 부동산 등에 대한 운의 해석도 변합니다.


돈 버는 방식의 다양성

현대에는 다양한 방식으로 돈을 버는 기회가 있습니다. 스마트스토어, 블로그 체험단, 미디어 컨텐츠 유튜버, SNS 마케팅 등 각자의 사주에 따라 돈 버는 기술과 도구가 다양해집니다.


직업과 운의 쓰임

예를 들어, 요식업을 하는 사주라도 서빙, 홀, 조리, 배달 등 각각의 운의 쓰임새가 다르며,

사업 성공의 확률도 개인의 사주에 따라 다르게 나타납니다.


시대적 배경 및 사회적 트렌드에 따른 해석의 차이

사회적인 트랜드, 경제적인 가치, 시장의 유통 등의 환경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객관적 풀이와 논리적 해석

현대학 사주 풀이는 주관적인 선호도가 아닌 객관적으로 풀이하며, 논리적으로 정밀하게 해석합니다.


비용 및 효과적인 풀이

오프라인 상담이 고가로 이루어지는 반면, 현대 사주 풀이는 가성비가 좋고 상담료가 합리적입니다. 비용에 비해 효과적이며 실력 있는 사람에게 상담을 권장합니다.


상담 진행은 객관식이 아닌 서술형 문항으로 논리적인 이유와 원인 해석을 통해 진행되며,

심리학, 철학, 명리학을 기반으로 운의 메커니즘을 분석하고 응용합니다.


* 이런 분은 상담 추천드리고 권장드립니다.


- 앞으로 내 인생의 흐름과 무슨 일을 해야할지 잘 모르시는 분 권장드립니다.

- 인생이 잘 안 풀리거나 무슨 이유 때문에 힘들고 어려우신 분 권장드립니다.

- 중대한 결정이나, 중요한 일이 있어서 고민이 있으신 분 권장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상담 비밀 보장 안내 : 개인 신상 정보는 제2의 타인에게 제공되지 않습니다.


질문 횟수 및 시간 제한 안내 : 서비스에 따라 질문 횟수와 상담 시간은 상이하며, 상담 시간이 초과할 경우 추가결제가 필요합니다


노쇼 및 욕설 안내 : 노쇼(10분 이상 지각) 및 욕설 시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성의 없는 행동은 상담 진행에 방해가 되므로 이에 해당하는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환불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100% 환불 규정 : 상담 50% 이전에는 100% 환불이 가능하며, 상담 70% 이전에는 50% 환불이 가능합니다. 상담 70% 이상 90% 이전에는 30% 환불이 가능하며, 상담 90%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추가 상담 시간 및 비용 안내 : 상담 시간이 초과할 경우 추가 결제가 필요하며, 스탠다드, 디럭스, 프리미엄 서비스에 따라 10분당 15,000원의 추가 비용이 부과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1. 이름(닉네임):

2. 생년월일 (양/음력):

3. 태어난 시간:

4. 성별:

5. 직업, 하는 일: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위의 정보를 작성하여 결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만약 작성란이 부족하거나 추가 질문이 필요하다면 크몽 메세지로 문의해주세요.


진행 방식
전화상담
메시지상담
상담 주제
사주·역학
서비스 옵션
당일상담 가능
휴일상담 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40,000원
30분 상담-문자
추천▶ - 2024년 상반기 운세와 월별 운세 - 3주년 서비스 5분 추가 - 종합 사주 풀이
1회 상담시간 (분)30분
작업일1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아따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70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