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목차

프롤로그
1. 투자제안서 전반 이해하기
2. 투자 제안서 필수 요소 이해 하고 작성하기
A. 회사 이름 정하기(브랜드)
B. 인사말 만들기
C. 경영이념, 비전, 미션 정하기
D. 회사 개요 작성하기
E. 조직도
F. 주요 운영진 이력
G. 회사 이력/로드맵
H. 현재 시장 분석
I. 본 사업 소개
J. 홍보계획
K. IR
L. 마지막 페이지
부록

서비스 설명

사업을 영위하여 오거나 이제 스타트업 단계에서 투자유치가 필요한 분들을 위한 투자제안서(회사소개서+사업소개서+IR)내가 직접 만들기를 알려 드립니다.

투자유치가 필요 하신 분이라면 누구나 무엇부터 시작 하여야 하는지 고민 하게 됩니다.

투자자를 소개 받아야 하는 것과, 기관을 통해 대출 상품 이나 정부의 창업자금 지원등을 생각하게 되는데 이 과정에서 문서를 만들어야 하는 과정이 생깁니다.


투자 유치를 성공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사업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있어야 하며 그것을 표현 하는데 있어 본질을 이해하고 체계적으로 작성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저자는 엔터테인먼트 제작자로서 20년 이상 종사하며 경험해온 투자 유치 성공 사례와 투자자로서 입장에서 느끼고 생각했던 기준들 그리고 크몽에서 300여건의 사업계획서, 투자제안서 제작을 의뢰 받고 컨설팅하며 만났던 분들의 성공 사례를 통해 축적된 노하우를 투자제안서 내가 직접 만들기란 책을 통해 누구나 쉽게 이해하고 아무것도 몰라도 따라 할 수 있도록 작성 하였습니다.


이 책이 필요하신 분들은

지인을 통해 투자자를 소개 받아 제안서를 만들어야 하는 분들

스타트업단계에서 사업계획서+IR 자료가 필요하신 분들

사업을 영위하여 오다가 체계적인 사업계획서나 회사소개서가 필요하고 IR자료까지 정리하고 싶은 분

사업을 성공하고 싶으신 분이나 투자자를 내편으로 만들고, 성공하기 위한 회사 구조를 만들고 싶으신 분들이런분들께 노하우를 바탕으로 쉽게 설명하고 안내 하여 드립니다.


투자유치에 성공 하기 위한 방법을 엔터테인먼트 방식을 도입하여 보다 쉽고 이해 할 수 있도록 설명하고 있습니다.

BTS가 한류에 중심에 서고 한류스타나 신인들, 엔터회사들이 어떤 방식으로 성공하여 나아 가는지를 투자 유치 성공 방법에 비교하여 설명하였습니다.

아무것도 모르더라도 따라만 하면 누구나 1주 안에 투자제안서를 이해하고 직접 만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기본 서비스

크게 프롤로그를 통해 어떠한 분들이 이 책이 필요한지에 대한 설명과 부록 설명

1. 투자제안서 전반 이해 하기를 통해 창업자로써 기본 적으로 알아야 하는 마음가짐, 정보등을 소개

2.투자제안서 필수 요소 이해하고 작성하기를 통해 쉽게 이해하고 무작정 따라 하면 자신만의 체계적이고 조직적인 투자제안서를 1주일 안에 만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3.부록을 통해 위 방법에 의해 제작된 3종을 드리며, PT노하우와 자신의 캐릭터를 이해하고 형성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 하였습니다.


기본요금

-스탠다드:기본 저서PDF(71P)+예시 3종 3만원

-디럭스:기본 위 제공외 지방이거나 비 대면으로 전화 상담을 통해 저서에 대한 질문 포함과 하신 사업의 컨설팅 및 제작 방법을 안내 드립니다. 13만원(상담 1시간 기준)

-프리미엄:위 기본 제공외 서울.경기 이내 2시간 까지 대면 미팅을 하여 드리며, 저서 설명외 투자제안서 작성법 설명, 사업 컨설팅까지 하여 드립니다. 23만원(2시간 기준)


추가옵션

*추가 대면이나 추가 전화도 가능 하여, 추가 전화는 5만원(1시간), 추가 대면은 서울, 경기 기준 20만원(2시간 기준) 대면은 그룹도 가능(장소는 의뢰인이 잡습니다.)

*대면 시 지방은 충청, 강원 10만원 추가이며 전라도, 경상도는 20만원 추가 입니다.


파일형식

PDF

 

*전자책·셈플 3종 자료가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좋은 댓글을 달아주신 분께는 추가로 원사는 업종의 셈플 자료를 하나 더 드립니다.

가격 정보
STANDARD15,000
DELUXE100,000
PREMIUM230,000
패키지 설명
71P 전자책+예시 3종
투자유치 성공을 위해 원리를 소개하고 직접 제작할 수 있도록 아무 것도 몰라도 따라 하면 되도록 쉽게 설명
기본 제공 외 전화상담 1시간
책을 보시고 궁금한 사항을 설명 드리며 사업에 대한 기본 컨설팅을 하여 드립니다.
기본 제공 외 대면 상담 2시간
직접 제작 하기 위한 방법을 대면을 통해 설명하고 하시는 사업 컨설팅을 진행하여 드립니다. 추가가능
페이지수
71 페이지
71 페이지
71 페이지
수정 횟수
작업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bigsuiwow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2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