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저렴한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가져올 수 있는

뉴스레터 이메일 온라인 마케팅!


메일호이만의 강점이 있습니다.


1. Gmail의 TLS, SPF, DKIM, DMARC 정책 100% 적용

Gmail에서 2024년 2월부터 강력하게 실시되는 스팸 정책으로 TLS, SPF, DKIM, DMARC 기술이 전면도입되었습니다. 메일호이는 해당 기술이 적용된 발송엔진을 이용하기 때문에 발신자분들은 몇 가지 DNS정보만 설정해주시면 이에 대해 신경쓰실 필요가 없습니다.


2. 높은 발송 성공률

한국 인터넷진흥원에서 운영하는 화이트도메인에 등록된 발송서버를 이용하여 스팸 처리될 확률이 매우 적습니다.


3. ‘반응형’ 설계로 모바일에 최적화 된 이메일 디자인

한국인터넷진흥원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국내에서 모바일로 이메일을 여는 비율이 50%가 넘습니다.

이메일마케팅을 고려할 때 모바일 중심으로 생각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핸드폰에서 열어보아도 글자가 축소되지 않아 시인성이 극대화됩니다.


4. 이메일 오픈률 높이는 메일머지 기능

메일머지는 주소록에 등록된 이름/호칭 등의 정보를 메일 제목이나 내용에 치환하여 표시하는 기능입니다.

이메일 제목에 이름이 들어가면 오픈률이 평균 26% 증가합니다.

예시) 홍길동님, 이번 국가고시에 합격하셨어요.


5. 결과 보고서

메일 발송 후 성공/실패 등 발송 후 간단하고 명료한 보고서를 제공해드립니다.


# 주의사항 #

- 수신동의 받지 않은 스팸발송은 발송불가입니다. (정보통신망법 준수)

- 수신자분의 스팸신고 등 발송으로 인한 책임은 의뢰자분께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작업 의뢰시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실발송까지 소요시간은 자료전달 완료 후 3영업일 소요됩니다.


1. 사전작업

- 발신자 이메일 주소, 이름, 메일 제목, 내용 및 이미지 (발신자 이메일 주소는 실제 받아보실 수 있는 이메일어야 합니다)

- 컨셉 작업된 메일내용이나 디자인 혹은, 벤치마킹할 메일이 있다면 캡처본을 파일로 전달해주세요.

- 참조할 URL이 있다면 URL을 전달해주세요. (id/pw없이 접속가능해야 합니다)

- 디자인 작업이 필요한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작업의뢰 결정

- 결제


3. 1차 시험발송

- 최대 5개 이내의 테스트 수신받으실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세요.

- 메일호이의 템플릿을 이용해 작성한 디자인으로 시험발송됩니다. 오타 등이 없는지 확인 후 수정합니다.

- 템플릿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본 제공 템플릿 외의 추가 작업 요청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전 문의해주세요)


4. 2차 시험발송

- 1차 시험발송에 대한 수정사항 협의 및 확정

- 최종 디자인으로 시험발송됩니다. (1차 시험발송에서 수정사항이 없으면 2차 시험발송은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추가 수정사항 : 추가 수정사항으로 인해 작업이 이루어질 경우 협의하여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본 추가요금 33,000원부터~)


5. 실발송

- 실제 메일발송이 이루어집니다.

- 의뢰 후 자료전달이 완료된 익일부터 3영업일 후 발송됩니다.

- 3영업일 이내 급행 발송을 원하시면 익스프레스 비용 33,000원이 추가됩니다.


6. 보고서

- 발송 후 성공/실패에 대한 통계보고서를 결과물로 보내드립니다.

- 후기를 남겨주시면 발송 후 1주일 뒤 수신자분들의 오픈/클릭 통계 보고서를 추가로 보내드립니다.

- 발송 성공/실패, 오픈/클릭 리스트를 받아보시기 원하시면 추가 요금 33.000원이 있습니다.

업종
병원·제약
법률·세무
부동산·분양
금융·보험
미용·뷰티
학원·교육
요식업
블록체인·NFT
패션·잡화
식음료·건기식
생활 서비스
여행·숙박
예술·스포츠·여가
IT·앱·솔루션
공공기관·재단
공업·제조업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기타 업종
진행 방법
이메일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STANDARD88,000
DELUXE132,000
PREMIUM155,000
패키지 설명
5,000건 메일 발송
메일머지 + 이미지(max 1MB)
10,000건 메일 발송
메일머지 + 이미지 + 첨부파일(max 2MB)
20,000건 메일 발송
메일머지 + 이미지 + 첨부파일(max 5MB)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3일
3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1차 시험발송시 오타나 이미지 수정등을 무상으로 1회 요청하실 수 있어요. 2차 시험발송 이후의 수정은 회당 수정비용이 발생합니다. (1차 시험발송에서 수정사항이 없으면 2차 시험발송은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본문내에 홈페이지 연결 등의 링크를 삽입할 수 있나요?
네, 링크 삽입 가능합니다.
Q. 메일제목이나 본문에 이모지(이모티콘)를 삽입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Q. 첨부파일은 가능한가요?
첨부파일은 DELUXE 옵션 이상부터 가능합니다. 링크를 클릭하여 다운로드하는 형태로 제공되며 첨부파일은 최대 2주간 보관됩니다.
Q. 발신인의 이메일주소는 실제 사용가능해야 하나요?
네, 스팸발송 등에 악용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실제 이메일을 주고받을 수 있는 주소여야 합니다.
Q. 의뢰 후 발송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결제 및 내용 확정일 익일부터 3 영업일 후 발송됩니다. 결제일이 11일(금요일)이었다면 발송은 16일(화요일)이 됩니다. 발송일을 줄이려면 익스프레스 비용 33,000원이 추가되며 발송일이 3 영업일 이후라도 토/일, 공휴일인 경우에는 익스프레스 비용이 추가됩니다. 익스프레스 비용과 일정은 의뢰자분과 저희가 상의 후 결정합니다.
Q. 수신거부 문구는 무엇인가요?
이메일 하단에 수신거부가 가능한 링크가 삽입되어야 하는데요, 클릭하면 이후 발송에서 제외되는 기능은 저희가 제공해드립니다. 수신거부 문구 예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아쉽지만 다음부터 이메일을 받아보지 않으시려면 이곳을 클릭해주세요. 2. 수신거부 3.앞으로 수신을 거부하시려면 이곳을 클릭하세요.
Q. 이미지의 권장 사이즈는요?
이미지는 높이는 제한이 없으며 폭은 최대 600~640px을 권장합니다. 해상도와 로딩속도를 감안하여 최대 740px 폭 이내로 제작되어야 합니다.
Q. 반응형 디자인 가이드가 있나요?
전체 내용의 폭은 이미지와 마찬가지로 최대 640~700px을 권장합니다. 그리고, 좌우로 다른 컨텐츠가 작성되는 2단 편집보다는 1단 편집을 권장합니다. 반응형의 특성상 테두리는 없는 형태로 디자인되어야 합니다.
Q. 보고서에는 어떤 내용이 포함되나요?
발송 성공/실패 통계가 포함됩니다. 추가로 "오픈/클릭"이 포함된 리스트를 받아보시기 원하시면 추가 요금 33,000원으로 가능합니다.
Q. 스팸함에 메일이 들어가는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대부분의 수신서버들은 자체 스팸 정책을 갖고 있으며 최근에는 인공지능 형태로 제공되는 경우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스팸처리는 개인 수신자분들마다 기존의 행동 특성을 바탕으로 처리되며 동일한 수신서버라도 수신자분들마다 어떤 분들은 스팸으로 어떤 분들은 일반 메일함으로 받아집니다.
Q. 발송에 실패하는 건들은 어떠한 경우에 발생하나요?
1. 도메인이 없음 2. 도메인은 있으나 메일주소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 3. 메일계정 저장공간이 부족 4. 일시중지된 메일계정 5. 알 수 없는 네트웍 통신 오류 등의 경우들이 있습니다.
Q. Gmail의 TLS, SPF, DKIM, DMARC 가 뭔가요?
각각의 기술들은 암호화와 DNS 인증을 통해 발신자 정보와 이메일 본문 내용이 변조되지 않았는지 또, 사칭하지 않는지를 검증하는 기술입니다. 2024년 2월부터 Gmail에서 이 정책을 강력하게 도입하고 있습니다. 메일호이에는 이 기술들이 이미 적용되어있는데요, 발신자분께서 몇 가지 DNS설정만 해주시면 바로 OK입니다.
Q. SPF, DKIM, DMARC 설정도 도와주나요?
네, 추가 비용 33만원으로 설정 도와드립니다. 이 때, 독자 도메인을 가지고 게셔야 하며 해당 도메인 관리자 권한과 관리툴이 무엇인지 알려주셔야 합니다. 이 때 대량 발송 서버가 지정되어야 하는데요, 저희쪽 서버로 지정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Mailhoy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3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