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템플릿
자료∙템플릿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진짜 자주쓰는 포토샵템플릿 ver.2 출시!]

구매고객님들의 높은 만족도와 큰 사랑으로 두번째 버전이 제작되었습니다.

https://kmong.com/gig/456568


-------------------------------------------------------


안녕하세요. 9년차 디자이너이자 강사로 활동중인 디자이너윤입니다.

오랜기간 디자이너로써 그리고 강사로써 여러 클라이언트와 수강생분들을 수없이 만나뵈었습니다.

특히 스마트스토어 , 오픈마켓 등 쇼핑몰을 운영하시는 대표님들이 간단한 작업은 직접 만들고 수정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공통적으로 고민하시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포토샵을 기본적으로는 다루시지만, 막상 어디서부터 어떻게 작업물을 만들어낼지 막막해하셨죠.

또 할일은 태산인데 시기별로 바꿔줘야하는 공지사항이나 각종 배너들을 매번 처리하는데에 어려워하셨어요. 그렇다고 몇번 쓰지않을 템플릿 때문에 한달 또는 연단위로 수십만원을 결제하는것도 부담이죠.


사실 레이아웃만 살짝씩 바꿔 양만 많아보이게 하는 템플릿, 어렵지 않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양만 많고 쓰지도 않을 질 떨어지는 템플릿, 보기에만 화려하고 막상 편집하기 어려운 템플릿은 만들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오래 고민하고, 기획하고, 제작하였습니다.

정말 자주쓰는! 무조건 필요한 구성만 담은 “스마트스토어 필수템플릿”을 처음부터 끝까지 직접 디자인하였습니다. 총 25종으로, 썸네일, 배송공지, 인트로, 옵션창, 리뷰이벤트 등 진짜 활용할 수 있는 내용들만으로 구성하였습니다.


손쉽게 편집할 수 있도록 불필요한 효과 레이어나 복잡한 기능은 배제하고, 가독성 높게 디자인되었습니다.

원하는 문구, 사진, 색상으로 자유롭게 편집해보세요. 쇼핑몰 운영에 디자인적으로 좋은 가이드가 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 서비스 상세페이지 이미지를 꼼꼼하게 확인해주세요.


[필독사항]

1.psd 포토샵 원본템플릿으로, 포토샵 기본/필수 기능을 다루셔야 사용 가능합니다.

(포토샵 사용법이나 프로그램 설치법은 안내해드릴 수 없습니다.)

2.서비스 상세페이지에 실제 받으실 디자인 25종 (축소시안) 이미지들을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전 내용물 확인이 모두 가능하므로, 충분히 확인 후 구매 결정해주세요.

3.보다 쉬운 편집을 위해 폰트사용을 최소3개 이내로 사용하였습니다. 폰트는 모두 상업용 무료 폰트이며, 메모장으로 폰트관련 정보는 함께 보내드립니다.

4.스마트스토어에 포커스 맞추어 제작되었으나 오픈마켓, 소셜, sns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합니다. 그에 맞게 알맞는 규격으로 새로 열어 소스들을 활용하시면 됩니다.

5.포토샵 사용기능: 도형(면/선), 텍스트수정, 클리핑마스크, 레이어스타일 등의 필수 기능들이 사용되었으며, 해당 기능들 사용가능하셔야 무리없이 편집 가능합니다.



1. 저작권 귀속 여부 : 템플릿의 디자인 원본파일은 제작자에게 귀속

2. 고객의 상업적 이용 가능여부 : 필요에 맞게 편집 후 상업적 이용 가능

3. 폰트 사용 정보 : 본고딕, 본명조



[제품정보]

1. 제공파일 : 25종 PSD원본, JPG(미리보기 시안)

2.이미지크기 : 페이지 내 배너 860px~, 썸네일1000px 등


[파일전달]

: 서비스구매 - 자동파일전달

: 리뷰이벤트 참여 시 서비스배너는 확인 후 크몽 메세지로 보내드립니다.


[추가사항]

포토샵강의 https://kmong.com/gig/177311

: 만약 템플릿 사용을 원하지만, 포토샵이 처음이거나 아주 초보이신경우 제 포토샵강의 서비스도 확인해주세요. "포토샵 기초와 템플릿 사용법"에 강의내용을 맞춰 1회로 습득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템플릿사용을 위한 기초강의이므로, 일반적으로 진행되는 디자인 강의와는 강의방향이 다릅니다. 단순 편집만이 아닌 직접 디자인을 하고 제작하는데에 포커스를 맞추신경우도 강의서비스로 문의주세요.


※주의사항※

※무단으로 본 템플릿을 재판매 혹은 무료배포를 하는 경우에는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본 템플릿은 원본 제공 파일로, 템플릿 전달 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본 템플릿의 시안은 제작자에게 귀속됩니다.

※제작자의 포트폴리오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55,000원
스마트스토어 필수템플릿 PSD 25종
쇼핑몰에 꼭 필요한 디자인으로만 구성된 포토샵 템플릿 25종(스마트스토어 외 오픈마켓,소셜,SNS 등)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자료·템플릿 서비스는 PDF, PPT 등 파일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자료·템플릿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라. 아래의 경우에는 전문가에게 취소 및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구매 확정을 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하니 유의바랍니다) 1) 구매한 자료·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2) 구매한 자료·파일이 암호화되어 있는데, 암호가 제공되지 않은 경우 3) 실제 제공된 자료·파일이 서비스 설명에 기재한 것보다 적을 경우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디자이너윤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5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