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교*****취미 레슨

미드라이너인데 슬럼프 와서 정글로 포변 해볼까 하고 들었는데 과장 없이 맛보기 1강만으로 게임 보는 눈이 달라짐. 정말 좋은 강의 입니다. 유튜브도 떡상 하셨음 좋겠네여.

서비스 설명








전문가 소개


 본인은 타강사에 비해 티어는 낮지만 2년 반개월만에 그랜드마스터를 달성했다는 점에서 단기간에 찍었다는 점이 차이가 있습니다. 이 점은 제가 재능이 있다는 것을 방증하는 것이 아니라 1시간의 노력을 10시간의 효율성을 내는 방법론과 연구 하는 점을 통해서 올렸음을 강의를 증명할 수 있습니다.





수업 설명

0일차 - 정글링

1일차  - 초반설계

2일차 - 바위게

3일차 - 갱킹+역갱+카정

4일차 - 라인관리+오브젝트+시야를 먹는 방법

5일차 - 다이브+교전싸움

6일차 - 깔끔한동선+캠프갯수+캠프태어나는 시간을 통한 동선설계

7일차 - 중반운영+턴제싸움

8일차 - 후반운영

9일차 - 멀티태스킹의 활용+챔피언특성

10일차 - 적용문제(개인솔랭)













레슨 수강 관련한 구체적인 정보 (시간, 횟수, 범위, 방식 등)



 시간은 크게 2시간에서 +-30분으로 진행되며 이론 수업과 영상 수업 그리고 숙제를 내드립니다.

 정규반 수업은 10번의 횟수로 진행되며 피드백 강의는 회당 수강료를 받습니다.

 범위는 크게 10개로 진행됩니다.

 방식은 디스코드로 진행되며 숙제는 카페에 가입시켜 올리시면 첨삭을 해 드립니다.





제공되는 레슨 설명 (강의 기획 의도, 기대효과, 수업 추천 대상 등)

 강의 기획은 저 또한 강의를 진행하기에 있어 타강사님들의 수업도 들어봤지만 효율적인 수업을 찾지 못하고 제가 직접 자료를 만들어 수업을 진행하게 됐습니다. 수업만족도는 수강생들이 게임을 매우 효율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만족도 또한 높은상태입니다. 특히 직장인분들이 매우 좋아하십니다. 수업 추천 대상은 유투브를 할 실력 방송인 또는 게임을 잘 못해서 직장인들과 어울리지 못하는 직장인분들이 자주 방문해주십니다.


강사 경력/이력사항

강사 자기소개

아래 사항을 참고하시어 서비스 설명을 추가해주시길 바랍니다.

 강사 경력은 총 2년으로 모든 수강생들을 보장할 수는 없지만 확실한 측면은 숙제를 내드리는 점을 정확하게 해주시면 실력이 올라가는 점을 확실히 보장하고 있습니다.


 저는 재수 실패에 의해 자존감이 매우 바닥까지 떨어져 내가 죽을듯이 노력하고 분석하면 가능할 수 있는 동기부여를 찾는 무언가가 필요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게임이였습니다. 게임을 통해 내가 원하는 성과를 달성하는 성취감 또한 얻었고 이렇게 분석했던 과정들을 다른 사람들이 알면 어떨까라는 생각에서 강의를 시작하게 됐습니다.














고객들은 전문가님의 상세한 자기소개, 경력사항, 구체적인 레슨 제공 방식 (시간, 횟수, 범위, 포트폴리오 등)을 보고 구매를 결정합니다.


※ 온라인을 통해 구매가 이뤄지는 레슨 서비스 특성상,



서비스 제공절차

서비스 제공 절차는 전화를 남겨주시면 상담후에 결정을 해주시고 체험강의를 통해 제 강의를 판단하실 수 있는 합리적인 결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레슨 제공 방식은 디스코드로 진행되며 이론강의, 영상강의, 실전적용의 3가지 파트를 통해 수업이 진행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결제가 완료되시면 디스코드 또는 스카이프를 준비해 주시고 자신의 롤 아이디와 롤 경력과 주챔피언을 알려주시면 보다 쉽게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모집 형태
그룹교육
장소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커리큘럼
  • 1회차

    초반설계에 대해서 배우게 됩니다. 정글이 초반부터 어떠한 방식을 통해 게임을 풀어나갈지에 대한 설계를 설정하는 연습을 하게 됩니다. 1회차에서도 배우고 10회차에서 한번 더 배우게 됩니다.

  • 2회차

    바위게를 먹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 드립니다. 바위게에서 자주 게임이 터지는 이유와 문제점을 상세하게 판별하여 절대 실수할 수 없는 공식을 설명해 드립니다.

  • 3회차

    갱킹+역갱+카정 에 대해 설명해 드립니다. 갱킹의 성공 확률을 높이는 방법과 역갱을 맞지 않는 방법 카정의 의의와 옳은 카정에 대해 설명해 드립니다.

  • 4회차

    라인관리+오브젝트+시야를 먹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 드립니다. 챔피언을 잡고 라인 관리를 하는 측면부터 오브젝트를 쳐야하는 타이밍 시야를 올바르게 먹는 방향성에 대해 설명해 드립니다.

  • 5회차

    다이브+교전싸움을 알려드립니다. 매우 중요한 파트로 다이브를 치는 방법과 교전싸움에서 유리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해 드립니다.

  • 6회차

    깔끔한 동선+캠프갯수+캠프태어나는시간을통한설계를 설명해 드립니다. 이것들을 배움으로써 자신의 동선을 더욱 세련된 방향성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 7회차

    중반운영+턴제싸움 중반에는 정글이 해야 할 덕목과 턴제싸움에 의의해 대해 설명해 드립니다.

  • 8회차

    후반 운영을 설명해 드립니다. 후반 운영은 어떤 방향성으로 진행되는지 이해하게 됩니다.

  • 9회차

    멀티태스킹의 활용+챔피언 특성을 설명해 드립니다. 멀티태스킹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방법과 각 상대 정글 챔피언 특성에 따른 상대법을 설명해 드립니다.

  • 10회차

    적용문제 - 본강사의 리플레이를 제공해 드리고 문제점이 무엇인지 파악하게 되고 이를 실제로 본인 솔랭에 대입시켜 여태까지 배웠던 커리큘럼을 통해서 피드백을 진행하는 연습법을 배우게 됩니다.

  • 11회차

    0일차때는 정글링을 배우게 됩니다. 정글링을 단축시킴으로써 이득을 볼 수 있는 방향성에 설명해 드립니다.

가격 정보
STANDARD10,000
DELUXE150,000
PREMIUM300,000
패키지 설명
피드백 수업(전라인)
.다른 강사님들과 마찬가지로 관전 강의를 통해 문제점을 알려드립니다.
정규반수업(정글)
5주차 커리큘럼을 통해 비용을 절감 하 실 수 있습니다!!
정규반 수업(정글)
10주차 커리큘럼과 숙제를 통해 정글의 모든측면을 배우신 뒤 실전에 적용하는 수업을 진행하게 됩니다.
레슨 횟수
1 회
5 회
10 회
수정 횟수
작업일
1회당 레슨시간 (분)
90 분
120 분
120 분
레슨 시간 추가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나인마도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