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목차

목차

열 가지 나만의 엑셀 그래프 제작 방법 개요 6
1. 반원 도넛차트 만들기 11
2. 색깔 변하는 세로 막대 그래프 만들기 26
3. 목표와 예상치 비교 막대 그래프 만들기 37
4. 양방향 막대 그래프 만들기 56
5. 표 시각화 하기 72
6. 엑셀 지도 그래프 만들기 81
7. 3D 도넛 그래프 만들기 97
8. 다원 도넛 그래프 만들기 111
9. 3D 지수 측정 막대 그래프 만들기 122
10. 차트기능 없이 그래프 만들기 137
부록: 기본 그래프 그리기 (초급) 154

서비스 설명

1. 자기소개 및 경력/이력

안녕하세요. 저는 2YJ입니다. 


나만의 엑셀 그래프 제작 비밀 [= 엑셀그래프 2시간만에 끝내기 (두번째 이야기)]를 출시했습니다.

 

첫번째 전자책에서 많은 종류의 그래프 제작방법을 제공해 드렸지만, 한 권의 책으로 모든 엑셀그래프 제작방법을 커버할 수 없어서 좀 더 다른 그래프 제작 방법을 가지고 두번째 전자책을 만들었습니다. 앞으로도 더 다양하고 양질의 엑셀 그래프 제작 방법을 알려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서비스를 기획한 의도:

 

저는 독자님께서 더 이상 보고서나 발표자료에 들어가는 멋지고 깔끔한 그래프 만드는 것 때문에 받는 스트레스를 안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래프가 뭐라고!" 그래프 때문에 저녁 늦게까지 컴퓨터 앞에 앉아 있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독자님께서 각종 회의자료, 강의자료, 논문 작성, 전자책 등에서 자료 설명하실 때 멋진 그래프를 이용해서 발표 시 "슈퍼스타"가 되셨으면 합니다.

 

그래서 "나만의 엑셀 그래프 만드는 비밀"을 모아서 전자책으로 만들었습니다.

 

3. 주요 내용:

 

이 책에는 크게 10가지의 엑셀 그래프 제작방법 (155페이지)을 포함하고 있고 각 제작방법을 서로 응용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번 전자책에는 실용적으로 사용하기에 편한 그래프 제작방법 및 표을 예쁘게 꾸미는 법도 추가해 보았습니다.


감히 말씀을 드리지만, 이 책에서 제공되는 그래프 제작방법만 마스터하시어도, 남들이 만들 수 없는 엑셀 그래프들을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엑셀에서 제공하는 기본 그래프들과는 확실히 차이가 있고 제작방법을 모르고는 그냥 제작하시기는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대로 자신만의 스타일의 그래프를 제작해 보세요. 두루뭉실하게 이야기하지 않고 시원하게 바로 알려드립니다.

 

Q) 155페이지를 언제 다 읽고 있나요?


절대 정독하실 필요 없습니다. 만들고 싶으신 그래프로 가셔서 보고 만드시면 됩니다.


Q) 제가 좀 많이 바쁘거든요? 읽으면서 배울 시간이 많지 않아요.

만약에 너무 바쁘시면, 미리 제작한 엑셀 예제 그래프에서 입력 값만 바꾸어서 사용하시거나 아니시면 단순 수정해서 쓰셔도 좋겠네요.

·      그래프 만든 방법 = 고기 잡는 법

·      엑셀 그래프 파일 = 잡은 고기

 

Q) 제가 가지고 있는 엑셀버전이 최신버전이 아닌데요?

·      Excel 2013, Excel 2016, 2019, Excel 365 모두 가능하십니다.

·      Excel 2010 또는 그 이전 버전은 이 책이 적합하지 않습니다. 왜냐면 혼합 그래프를 많이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4.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회의자료, 강의자료, 논문 작성, 전자책 등에서 남들과 좀 다른 그래프를 쓰고 싶은 분

·      누구나 만드는 막대/선 그래프 만들기가 싫으신 분

·      그래프를 깔끔하게 만들어야 해서 의미없이 야근하는 것 싫어하시는 분

 

제가 사용한 엑셀 버전은 Professional Plus 2016이여서, 아이콘이라는 기능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이콘 기능에서 제공되는 아이콘을 모아서 하나의 파일로 만들어 놓은 링크를 책 내용에 포함시켜 놓았습니다.

 

5. 엑셀 예제 첨부파일:

총 11 시트에 각각의 엑셀 그래프 예제와 참고자료를 함께 모았습니다. 거의 모든 예시 그래프들은 입력 값의 변화에 따라 그래프가 변화합니다.

 

마지막으로 이 책에서 소개된 엑셀 그래프 제작 방법들을 활용하셔서 하고 계신 업무나 하시고자 하시는 일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2YJ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7
| 1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