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아직도 상세페이지를 사진촬영으로 제작하고 계신가요?

상세페이지, 홈페이지, 배너 등 제품을 더욱 돋보이도록 트랜디한 3D GIF를 제작해 보세요!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아 매출까지 상승하는 놀라운 효과! 바로 3D GIF 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치 동영상 하나 만든 것과 같은 효과를 느껴보세요.



GIF 기본 / GIF 고급

- .gif파일로 제공되며 PSD 및 작업 원본 파일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360도 GIF

- .gif / mp4 / html 등 원하는 파일로 제공됩니다.



작업 의뢰 시, 원하시는 레퍼런스나 참고 자료를 준비하여 보내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모든 작업은 선불로 진행되며, 작업이 진행 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작업불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STANDARD110,000
DELUXE220,000
PREMIUM330,000
패키지 설명
기본 GIF
3D렌더링 이미지 + 간단한 효과 + 배경 + 카피라이트
고급 GIF
움직이는 3D렌더링 + 효과 + 배경 + 카피라이트
360도 GIF
360도 회전하는 제품 + 배경(협의)+ 카피라이트 / XR(사용자조작)
러닝타임 (초)
5 초
5 초
10 초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1일
2일
2일
수정 및 재진행
1회 수정 가능하며, 수정 범위에 따라 추가 견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란디자인스튜디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