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메인 이미지
5.0
(1개의 평가)
서비스 설명

자기소개 / 경력 / 이력


안녕하세요. 저는 CAD 및 Inventor를 사용하여 2D & 3D 설계를 하고 있는 조선기자재 업체 설계 및 개발부서 4년차 직장인입니다.


설계를 전공하였거나, 염두에 두고 취업준비를 하지는 않았으나 기회가 되어 설계부서에 입사하였습니다.


CAD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었으나, 이력서에 한줄 더 쓰려는 목적이었고, 입사 후 유투브나 책을 보면서 추가적으로 독학을 해가며 지금은 부서내에서 CAD 사용에 막힘이 있으면 저를 먼저 찾으십니다.


기획의도, 목적, 효과


본인도 그랬고, 주위에도 설계 및 설계 Tool 사용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을 많이 보아서 도움이 되고자 본 지침서를 작성하였습니다.


본 지침서는 그간의 짧게나마 경험한 설계 노하우들과 CAD 사용법 및 Tip들을 총 43 Page 분량(최종 수정 날짜 - 21.01.23)으로 담아냈습니다.


본 지침서는 아래와 같은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 설계 직무를 업으로 삼고 싶으시거나 설계 직무에 대해 알아보고 싶은 분


- 설계 직무를 수행하고 있으나 설계 직무 자체를 어려워 하시는 분


- 설계 Tool 사용에 어려움이 있는분(3D 작업은 Inventor로 추후 지침서 제작 예정)


- 어디 물어보기도 애매하고, 무엇을 알아야하는지도 몰라서 못물어보시는 분


- 설계 직무에 대해 공부하여 한단계 스펙업 하고 싶으신 분


상기의 대상자분들을 위하여 작성하였습니다.


쉽게 읽고, 따라하면서 독학 할 수 있게끔 하였습니다.


본 지침서를 바탕으로 기본기와 실무 능력을 키우고, 추가로 Auto CAD 자격증 및 전산응용기계(건축,토목 등)제도기능사 등의 자격증을 취득하시는 방향으로 나아가신다면 이직 시에나 회사 생활에 있어서 경쟁력있는 회사원이 되실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전자책 제공 절차

결제 전자책 링크 전달(크몽 메세지, Google Docs 파일)

서비스 제공 절차

구매요청이 접수되면 최대한 빨리 Google Docs 파일 링크를 전달해 드립니다.

기한 제한 없이 해당 링크를 통해 전자책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코칭 방식
문서 제공
코칭·멘토링 분야
신입
경력
전문가 타입
해당직무 근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25,000
지금 회원가입하면
10만 원  쿠폰팩을 드려요!
설계 실무 팁 & 2D CAD 지침서
설계 실무를 수행하는데 있어서 필요한 아무도 안알려주는 팁과 2D CAD 사용법을 상세하게 서술한 지침서.
작업일1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서비스 평가
5.0
| 1개의 평가
실제 크몽을 통해 구매한 이용자들이 남긴 평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