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서비스 설명


웹 사이트 최적화 노출 관리에 실패하신 분, 구글 및 키워드 검색 최적화 노출에 관심 있으신 분, 본인의 사이트를 관리하는 시간에 비해 미흡한 결과를 보이는 나의 사이트가 불만이신 분 모두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백링크 란 무엇인가?


1. 백링크란 타 사이트에서 본인의 사이트를 언급할 때 사용하는 HTML 링크를 의미합니다.


2. 통계자료를 바탕으로 타 사이트로부터의 지목을 많이 받는다면 평판이 좋은 사이트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3. 인지도가 높은 사이트에서 지목 받은 백링크가 인지도가 낮은 사이트에서 받은 여러 개의 백링크보다 좋습니다.




백링크가 중요한 이유


1. SEO 검색엔진도구(예시:구글)에서 말하는 백링크란 본인의 웹사이트가 타 웹사이트로 부터 얼마나 지목되었는지를 말합니다.


2. 검색엔진은 신뢰도가 높다고 여겨지는 사이트를 선호하는데, 이 신뢰도를 측정하는 평가 기준 중 하나가 백링크입니다.


3. 검색엔진 최적화 노출 관리을 위해 필요한 여러 방법 중 중요한 하나가 백링크 관리입니다.




효과적으로 백링크를 사용하는 방법


1. 한국사이트와 한국인 유입을 목적으로 하는 웹 사이트라면 한국 도메인을 보유하고 있는 웹사이트에서 백링크를 생성하는 것이 보다 효과적입니다.


2. 앵커텍스트와 alt 태그가 포함된 이미지, 키워드와 글 내용의 일치성을 판별하여, 제대로 된 링크를 구성해야만 질 높은 백링크로 인식될 수 있습니다.


3. 백링크 관리는 모두 직접 손수 진행되며, 유동 아이피를 통해 안전하게 진행됩니다.


4. 여러 업체들에서 사용하는 저품질 흔히 말하는 싸구려 백링크와 저희가 제공하는 백링크의 퀄리티는 분명히 다릅니다.


5. co. kr 또는 kr 도메인으로 생성된 백링크는 한국 검색 엔진 최적화 관리에 보다 유리합니다.




의뢰인님과의 약속


1. 서비스 거래 전 반드시 목표(건 수)에 대해 합의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2. JB Marketing은 해당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3. 해당 목표 수치에 도달하지 못 할 경우 환불 및 보상(서비스 재진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유의사항


백링크 관리 효율이 낮은 오래된 사이트 또는 불법 및 성인 사이트는 서비스 진행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작업에 필요한 본 사이트의 이미지 또는 영상이 외부 사이트에서의 언급이 차단되어 있을 경우 발행되는 백링크 속 이미지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상담 가능 시간 안내


모든 상담은 크몽 쪽지 또는 안심번호를 통해 진행 중 입니다.

24시간 상담 가능합니다. (새벽 시간에는 문의에 대한 답장이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본인이 희망하는 서비스 결제 및 신청

2. 요청 양식 제출

3. 백링크 관리 진행 (신청 시 소요 시간 확인 및 상담 요망)

4. 서비스 완료

5. 결과 확인 (동봉된 보고서를 통해 진행 내용 확인 가능)



서비스 이슈 발생시 보상 범위 및 보증범위


- 현재까지 어뷰징 및 저품질에 대한 사례는 없으나 만에 하나 발생 할 경우 저품질 및 어뷰징이 확인 된 서비스에 대해 2차 관리 무료 진행 후 동일 이슈 발생 시 저품질이 발생한 주문 건에 대해 전액 환불합니다.

- 로직 변경 등으로 인한 서비스 불가의 경우, 진행 수량을 제외한 나머지 차액을 환불합니다.

- 유지기간 내 이탈한 수량은 추가 진행으로 보상해드립니다.



서비스 결제 전 주의사항


1. 서비스 거래 이전, 의뢰인과 반드시 목표(서비스, 백링크 발행 건 수, 작업일 등)에 대해 합의 하에 진행합니다.

2. 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요구 사항을 확인한 뒤 상호 합의하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상담을 필요로 하지 않을 시 서비스 내용을 필독해 주시고 서비스 요청사항을 상세히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서비스 결제 및 신청

2. 양식 제출

3. 작업 진행 (신청 시 백링크 관리 소요 시간 확인 및 상담 요망)

4. 작업 완료 및 보고서 작성

5. 결과 제공 및 확인 (동봉된 보고서를 통해 백링크 관리 진행 내용 확인 가능)


업종
IT·앱·솔루션
기타 업종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STANDARD44,000
DELUXE77,000
PREMIUM119,000
패키지 설명
고품질 300개 + 일반 1500개
고품질 co.kr 국내 백링크 300개 Web Blog 2.0 백링크 1800개 키워드 3개
고품질 600개 + 일반 2500개
고품질 co.kr 국내 백링크 600개 Web Blog 2.0 백링크 2500개 키워드 6개
고품질 1000개 + 일반 3500개
고품질 co.kr 국내 백링크 1000개 Web Blog 2.0 백링크 3500개 키워드 10개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7일
9일
12일
수정 및 재진행
생성된 백링크의 수량이 신청 수량에 미달한 경우. 저희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발생된 저품질 및 어뷰징의 경우. 작업이 늦어져 약속된 시간 내 작업을 마무리하지 못한 경우.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백링크 작업을 맡기면 바로 최적화 노출 될 수 있나요??
트레픽, 게시글 등록 등 다양한 방식이 존재하지만 백링크의 역량 또한 막대합니다. 최고 품질의 백링크만을 생성해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백링크 서비스를 병행하면서 웹사이트 관리를 철저히 하시면 최적화 노출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Q. 작업 후 효과는 언제쯤 나타나나요?
짧게는 2~3주 길게는 4~5주 정도의 시간이 경과하여야 눈에 띄는 효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를 꾸준히 관리하시는 것은 필수이시며 검색엔진 최적화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Q. 웹사이트가 검색엔진에서 누락되는 일은 없나요?
백링크 작업과 웹사이트 누락은 전혀 관련이 없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Patcha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20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