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여전히 평범하고 비슷비슷한 양식의 이력서를 사용하시나요?


더 얼어붙어 치열해진 취업 시장에서, 눈의 확 띄는 "힙한" 비주얼 이력서를 찾으신다면?


디자이너들이나 사용할 것 같은 인포그래픽이 들어간 깔끔하고 멋스러운 이력서

"PPT 파일"로 만나보세요. 손쉽게 디자이너 같은 이력서로 만들 수 있습니다. :)


디자인과 출신의 기획자가 만든 디자인 이력서 입니다.


A, B, C, D 총 4가지 타입의 세트로 구성된 "이력서 + 자기소개서 +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로 구성되어 있으니 필요에 따라 수정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마지막 C 타입 이력서에는 경력기술서 대신 포트폴리오 양식으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D양식은 해외 취업을 위한 영문 이력서 양식으로 '커버레터' 양식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력서 작성에 필요한 작성 팁과 본 양식의 "사용설명서"도 함께 들어있으니 꼭 사용설명서를 읽어보시고 더 좋은 이력서를 만들어 보세요.


본 이력서 양식은 업계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잡코리아나 자체 이력서 등록 웹 페이지를 통해 이력서를 제출하더라도,

첨부파일로 디자인된 깔끔한 이력서를 추가로 등록해 보세요~!


일반적인 이력서 양식에서는 어필하기 힘들었던 나만의 장점을 더 잘 보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간 여러번 이직하며 종종 이력서가 좋다거나, 어떤 프로그램으로 이력서를 만들었냐고 면접관이 물어오기도 할 만큼 이력서에 대해 칭찬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력서는 늘 잘 통과되었던 만큼 제가 주로 사용했던 이력서 양식을 PPT로 옮겨왔습니다. *사실 저는 일러스트레이터로 이력서를 만들곤 했습니다 :)


회사의 이미지와 로고를 이력서에 삽입하는 것도 좋은데 이때 로고 색상에 맞추어 이력서도 포인트 색상을 바꾸어 연출하시면 더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회사가 요구하는 역량을 갖추어야 겠지만, 본인의 역량을 충분히 이력서에서 어필할 수 있어야 서류 통과 확률이 올라가겠죠? 저의 이력서가 도움이 되길 바라며, 화이팅입니다!


*무료배포 및 도용을 금지합니다.


[제작자의 이력]


1. 전문가의 주요 분야: 마케팅 및 콘텐츠 기획


2. 전문가의 경력/이력사항: 기획자 및 마케터 8년차

- 취미가 이직(경력 9년 중 4번 이직) *인턴십 제외

- NGO 단체 1년

- 스타트업 2년

- 중소기업 3년

- 대기업 3년


3. 서비스 내용 및 대상 :

- 흔하고 흔한 이력서 양식을 벗어나서 적어도 서류에서 탈락되지 않도록!

- 기존 양식에서 나의 장점을 어필하기 어려운 분들

- 나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은 분들


4. 서비스 제공 내용 : 수정가능한 PPT 파일 원본 1개


*기타이력서 첨삭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결제완료 후

2) PPT 원본파일 작업물 발송

*크몽을 통해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결제 후 12시간 내 빠르게 발송해 드립니다.


후기 작성 부탁드립니다. :)

작업 언어
한국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8,000원
PPT로 만드는 비주얼 이력서 양식
4가지 종류의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폴 양식을 PPT 파일로 드려요. 손쉽게 편집하세요.
작업일1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콘텐츠기획MasterK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5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