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수강 대상자🙋‍♀️️

  • 구매대행, 위탁판매, 사입 등으로 쿠팡,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상품을 효율적으로 소싱하고자 하는 분들

  • 키워드 블로그를 운영하며 황금 키워드를 활용하여 블로그 방문자수를 대폭 증가시키고 이로인한 애드센스, 제휴마케팅 수익을 늘리고자 하는 분들

  • 자동화 프로그램을 활용한 업무생산성 200% 향상을 도모하시는 분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상세이미지-9상세이미지-10상세이미지-11상세이미지-12
목차

목 차

1) 서론

2) 키워드 무제한수집 첫번째 방법(쿠팡, 스마트스토어용)

3) 키워드 무제한수집 두번째 방법(애드센스 블로그용)

4) 키워드 무제한수집 세번째 방법(양심없이 수집하기)

5) 키워드 무제한수집 네번째 방법(뛰는놈 위에 나는놈)

서비스 설명

 1. 자기소개 및 경력/이력


안녕하세요

부업으로 쿠팡 스마트스토어 등 오픈마켓을 통한 해외구매대행, 블로그 애드센스, 쿠팡 파트너스활동을 통해 월 7~800만원 이상의 순수익을 꾸준히 내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온라인 서비스기획과 유튜브 영상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직장인이지만 얼마 전 쿠팡 파트너스를 접해

부업으로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했습니다.

볼륨컨트롤

본업이 바쁘다 보니 최소한의 인풋으로 최대한의 퍼포먼스를 뽑아낼 수 있는 효율성있는 수익화 전략만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앞서 판매중인 지식플랫폼 / BAND 두 권의 전자책에서 이미 수많은 분들이 실제로 좋은 성과를 내고 수익후기를 남겨주시며 크몽 베스트셀러에 두권 모두 오를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너무 감사하게도 2021년 1월부터 크몽 전문가 MASTER 자격도 부여받았습니다.

정말 쉽게 접할 수 없는 희소성있고 가치있는 정보만을 전달하자는 저의 진정성이 통한 것 같아

보람을 느낍니다.


2. 서비스 소개


황금키워드 끊임없이 대량수집하는 4가지 필살기 (2023. 12.28 update)

+ 키워드수집 자동화프로그램 2종까지 풀 패키지로 제공해드립니다

pdf 배포 이후 최신화된 업데이트자료는 실시간으로 구글 doc 전자책 형식으로 업데이트하여 공유드리기 때문에 실시간으로 최신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서비스들처럼 후기를 남겨줘야 추가 자료 제공 이런거 없습니다.

그냥 구매해주신분들께 한번에 전부 제공해드립니다. 그리고 솔직한 후기를 받겠습니다.

그만큼 이번 정보는 쉽게 찾을 수 없는 피가되고 살이되는 가치있는 정보라 자부합니다.)


목 차

1) 서론

2) 키워드 무제한수집 첫번째 방법(쿠팡, 스마트스토어용)

3) 키워드 무제한수집 두번째 방법(애드센스 블로그용)

4) 키워드 무제한수집 세번째 방법(양심없이 수집하기)

5) 키워드 무제한수집 네번째 방법(뛰는놈 위에 나는놈)



3. 극소수만 알고, 누리고있는 "진짜" 로얄키워드 수집방법


사실 대부분의 블로거, 마케터들의 고민은 바로 “(황금)키워드 찾기” 입니다. 


이미 이바닥에서 어느정도 초보딱지를 때신 분들은


SEO, 최적화, 카피작성 등등 수익화에 필요한 여러가지 요소가 있겠지만 

결국에 핵심은 황금 키워드 찾기 라는걸 너무나도 잘 알겁니다.


하지만


키자드, 키워드마스터, 블랙키위, 리얼키워드, 네이버데이터랩 등 아무리 좋은 키워드 분석 사이트, 데이터제공 사이트가 있다고 하더라도


결국 중요한건 내가 지금 떠오르는 키워드들을 하나 하나 다 대입해서 입력해보고 

각 키워드들의 검색량과 문서량을 확인하는식의 무차별 대입 방법밖에는 없습니다.


그리고 앞서 언급한 대부분의 키워드분석 사이트들은 ‘대량 키워드조회’ 기능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검색 API 호출수 제한이 있기 때문에 해당 기능은 열어두지 않은 거죠…


그리고 일부 사이트에서는 대량 키워드조회 기능을 제공하지만 이또한 견적을 받고 유료로 돈을 지불해야 수집해줍니다. 


초보자분들은 앞으로 써야할, 쓸 수 있는 글이 태산이기 때문에 

초반에는 키워드 고갈이라는 고민에 대해 크게 공감하지 못할 수도 있겠지만 

(사실 초보자분들일수록 최적화싸움에서 밀리기 때문에 경쟁이 덜한 황금 키워드를 더더욱 빡쌔게 찾아야 할겁니다..)


어느정도 글(작업)을 누적시키신분들은 슬슬 ‘더이상 쓸 키워드가 없다’ 혹인 ‘찾는데 시간이 많이 걸린다’ 라는 고민에 직면할겁니다. 


내가 그동안 쓰지 않았던 새로운 키워드를 다시 찾아내는데 투입해야 하는 시간이 오래 걸릴겁니다.

그리고 오랜 시간을 투자한다고 하더라도 황금키워드를 찾아낼 수 있을지 장담할 수도 없습니다.


이번에는 그런 고민과 시간을 덜어드리고자, 

그리고 (내가 몰랐던 숨은 로얄키워드가 무궁무진하기에) 그런 키워드를 활용해서

블로그나 지식플랫폼, 스마트스토어, 기타 SNS 퍼포먼스를 수십배 더 업그레이드하고

수익을 부스팅 시켜드리고자


로얄키워드를 무한대로 끊임없이 꾸준하게 대량 수집할 수 있는 저만의 노하우를 공개하려고 합니다.


이 키워드 관련 팁은 블로그, 지식플랫폼 뿐만 아니라 스마트스토어, SNS 등의 온라인을 기반으로 하는

모든 수익활동과 마케팅을 할 때 피가되고 살이되는 정보라 생각합니다.


 (나름 제휴마케팅에 짬바좀 있으신분들도 이렇게까지 키워드서치를 활용하는 분은 

디케터(개발자+마케터)의 경지에 오른 극소수라고 생각합니다.)





※ 노하우·전자책 상품 구매 시 필수 확인 사항

- 본 서비스는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입니다.

- 구매하신 후, 거래 화면을 통해 해당 자료를 전달해드립니다.

- 노하우·전자책 자료가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노하우·전자책 내용에 대한 질문은 3회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진주펙토리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2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