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잡·노하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설명

※ 본 전자책은 ISBN을 발급받은 전자책으로 대한민국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작성된 모든 내용의 권리는 저자인 매현인투에게 있으며, 저자의 승인이 없는 모든 사용이 금지됩니다.

이 자료의 일부 혹은 전체 내용을 무단으로 복제, 배포, 2차저작물을 작성할 경우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과 민사상 손해배상을 청구합니다.



< 전자책 소개에 앞서 >


"수익률이나 매매법에 현혹되지 마세요!"


요즘 주식에 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과거에도 그러했지만 코로나 이후 주식시장이 뜨겁게 달아오르면서 20~30대를 중심으로 주식시장에 접근하고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주식에 대한 기본을 제대로 알려주는 곳은 없고, 여기저기에서 검증되지 않은 주식 매매법만 난무하는 상황입니다.


"진짜 주식을 배우세요!"


주식 경력 17년 개인투자자로써, 심각하게 걱정이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제가 주식으로 성공한 많은 고수(저를 포함해서)들을 만나봤지만

그 누구도 단순한 매매기법, 단편적인 지식으로 성공한 주식투자자는 못만나봤습니다.

주식과 경제 상황이나 이런 것들에 대해 확실하게 알고 있습니다.


부디 수익률이나 금방 쉽게 돈 벌 수 있을 것 같은 과장된 광고에 현혹되지 마시고,

본 전자책과 동영상 강의를 듣고 공부하시면서 차근차근히 실력을 쌓아가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 전자책 소개 >


※ 단순한 문서가 아닙니다. 172페이지 이르는 책으로서, 주린이가 꼭 읽어야 하는 주식 기본서입니다.


모든 것은 기초가 제일 중요합니다


모든 것은 기초가 제일 중요합니다. 기초 공사 없이 쌓아 올린 수익은 바닷가에 쌓은 모래성과 같아서 신기루와 같이 어느날 금새 사라질 것입니다. 그래서 주식시장에 막 진입한 여러분들에게 이 책을 권합니다. 


‘ 주식 실력에 있어서 바닥 기초공사를 탄탄하게 해줄 책입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기초 입문서들도 훌륭한 책이 많지만, 어떤 책은 정말 경제 전문가들이 썼지만 내용이 방대하여 기초 입문자들이 공부하다가 지치기 쉽고, 경제 전문가가 아닌 이상 굳이 알 필요가 없는 내용도 많이 담겨 있으며, 또 어떤 책은 실전 경험이 많은 이들이 썼지만 글쓰기 실력이 부족하거나 내용이 체계화되어 있지 않아서 수박 겉핥기 식으로 쓰여진 책들도 있습니다.


저자는 2003년부터 주식 공부 및 거래를 시작했고, 2011년부터 투자금을 늘려 본격적인 거래를 통해 매년 28%의 꾸준한 수익을 낸 17년차 투자자이고, 7년간 국내 주요 언론사에서 근무하면서 다양한 콘텐츠를 쓰고 만든 기획자이기도 합니다. 또 퇴사후 2년간 카이스트에서 위촉연구원으로 금융데이터 분석을 연구하여 현재 자동매매에 대해서 연구 중입니다.


이런 실전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제 막 거래를 시작한 초급 투자자에게 꼭 필요한 내용들을 골라내어 심플하게 정리했고, 특히, 어려워도 꼭 알아야 되는 내용들에 대해서 이해하기 쉽게 풀어 썼습니다.



< 전문가 소개 >


2003년 대학생 때 처음 주식을 접하고 투자 및 주식공부를 시작했고, 

2011년 취업과 동시에 투자금을 늘려 본격적인 투자를 시작하였습니다.

2011년부터 2019년까지 9년간 매년 복리로 계산하였을 때 연평균 29%의 수익률을 기록했습니다. 


몇 백 프로의 수익률을 자랑하는 사람이 많아서 수익률이 저조해 보일 수 있으나

워렌 버핏의 연평균 수익률이 복리로 계산하여 약 25%의 수익률을 기록하였음을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 주요 경력


2011년부터 7년간 메이저 언론사에서 디지털기획 및 마케팅 관련 업무를 하였으며,

퇴사 후 2년 동안 카이스트에서 위촉연구원으로 ‘금융데이터 패턴 분석을 통한 자동매매’ 연구를 진행하였습니다. 


주식투자 17년간 쌓아온 내공과 수소문 끝에 만났던 주식 재야 고수들을 통해 배운 내용을 거름 삼아 온오프라인으로 다양한 주식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자동매매 프로그램 개발 관련 데이터 분석 연구를 계속 진행 중입니다.



< 이런 분은 무조건 이 책을 읽으셔야 합니다>


- 주린이들은 무조건 이 책을 읽으셔야 합니다

- 주식에 막 입문하여 기초 교육을 심플하고 정확하게 받고 싶은 투자자

- 이미 투자는 하고 있지만 주식 관련 기초지식이 부족한 분

- 필요없는 방대한 지식보다 진짜 알짜배기 교육을 받고 싶은 초보 투자자





위 전자책을 교과서로 삼아 총 31강의 강의가 진행되며,

전자책에 글로 다 담지 못하는 부분과 사례 등을 통하여 더욱더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드리는 강의입니다.

그 누구도 가르쳐 주지 않는 주가 상승의 기초 원리를 차트와 함께 설명하여 드립니다.


특히, 기술적 분석과 실전매매에 들어가기 파트는 주식 시장을 어느 정도 경험한 투자자도 들으면 좋을 강의임을 확신합니다.




컨설팅 분야
강의·강연 제공
컨설팅·코칭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24,000
DELUXE70,000
PREMIUM1,200,000
패키지 설명
읽기만 하면 주식완전정복 전자책
전자책으로 출간된 PDF 파일을 드립니다. 구매시 책 내용을 바탕으로 하는 동영상 강의 할인권을 제공합니다.
듣기만 하면 주식완전정복 강의
전자책으로 출간된 PDF 파일과 책 내용을 바탕으로 하는 동영상 강의를 들을 수 있습니다.
주식의 정석 고급 강의
주식 경험이 있으신 분들에게 제공하는 고급 강의 입니다. 해당 강의에 대해서는 오픈톡으로 문의 바랍니다.
수정 횟수
0회
0회
1회
작업일
1일
1일
2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 및 재진행 관련 사항이 없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매현인투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2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