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사업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전문가 이력
  • 경력 사항

    펀독·연구소·대표·3년.0개월 국제대학교·디자인·초빙교수·3년.6개월 KH그룹 KH전자·기술연구소·책임연구원·14년.9개월 프리랜서·6년.0개월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노*****창업·사업

빠듯한 데드라인이었지만 시간 잘 맞춰서 진행해주십니다. 제가 미처 생각지 못한 부분들 위주로 피드백 잘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대상자🙋‍♀️

  • 정부지원사업을 지원하는 모든 예비창업자및 기 창업자

  • 창업진흥원 벤처중소기업등 국가에서 하는 모든 보조금이 필요한 사업자

서비스 내용✍️️

  • 사업계획서를 작성할 수 있도록 모든 과정을 컨설팅 해드립니다.

  • 예비창업패키지, 초기창업패키지에 합격할 수 있는 자료와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 아이디어나 아이템에 대해 디벨롭해 드리고 합격 할 수 있는 핵심 노하우 알려드립니다.

전문가 소개👨‍💻

  • 예비창업패키지 수료 및 지원사업 컨설팅 다수 합격

  • 제품 디자인/제조/시제품제작/금형/전기/전자/마케팅/ 경영컨설턴트 전문

  • 현, 창업진흥원 평가위원

  • 현, 창업진흥원 전담멘토

준비물🎒

  • 사업계획서 작성에 필요한 아이템 요약 또는 초안

서비스 설명

※크몽은 정부 지원사업과 관련한 문서 대리 작성 등 불법 서비스의 판매를 엄격히 금지하고 있습니다.


현재 정부지원사업 예비창업패키지로 시작하여 창업기업을 운영중입니다.

중견기업에서(코스닥 상장사)16년 동안의 직장 생활을 하다, 2018년도 정부지원사업 합격으로 직장을 나와 창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창업 준비를 오랫동안 하면서 정부지원사업을 도전하며 겪은 모든 경험을 공유해 드리고, 창업을 준비하시는 직장인, 주부, 학생, 청년들에게 자금 걱정 없이 마음껏 창업을 도전해 볼 수 있도록 도와 드리고자 서비스를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정부 지원사업인 2018년도 팀으로 예비창업패키지에 선정되어 사업을 완료 했으며, 최종적으로 최우수 등급(1등)으로 졸업을했습니다. 2019창업진흥원 실전창업패키지 선정, 1인기업으로 2020년 예비창업 패키지까지 선정되어 현재 사업을 완료했으며, 다른 고객의 컨설팅을 해드려 2020년도 예비창업 패키지에 최우수(1위)로 선정되어 최고 금액을 지원 받아 현재 까지 모든 선정 사업을 완료 했습니다.


제가 지원한 지원 사업은 물론이고, 주변 동료와 지인들까지 컨설팅하여 도와드린 지원 사업까지 모두 합격을 하였습니다. (2018년~ 2023년 최근까지 예비창업패키지 및 시 , 도 지원사업등 25건이상 15억 )

2023년도 올해만 서류합격6팀 최종합격 5팀입니다.

오래된 자료가 아니라, 가장 최근의 핫 한 자료들과 경험으로 정부지원사업, 창업진흥원 등의 창업 지원금을 받아 사업비 부담 없이 창업에 도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단순히 사업계획서를 검토하고 컨설팅하는 컨설털트업체가 아닌 실전에서 꼭 합격 가능한 쪽집게로 꼭 필요한 키워드, 노화우만 엑기스로 알려드려 합격 초점을 둔 전문가입니다.(중요!!!)


아래는 직접 합격하여 받은 지원금이며, (21년 이 후 컨설팅하여 받은 건수 10건이상)

1. (팀) 2018년 창업진흥원 예비창업패키지 팀 선정 5,500만원 (최우수 졸업)

2. (개인) 2019년 창업진흥원 실전창업패키지 선정 700만원

3. (개인) 2020년 창업진흥원 예비창업패키지 5,000만원

4.(팀 컨설팅) 2021년~ 2023년까지 창업진흥원 예비창업패키지 및 초기창업패키지 5,000만원부터 ~ 7,000만원까지 총 6억원이상 (최우수 선정)


*위의 내용은 100% 사실이며, 사실이 아닐시 100% 환불과 어떠한 법적 처벌도 받겠습니다.


현재 자신의 사업 아이템이 너무 별로인가? 너무 흔한거 아닌가? 기술성이 부족한가?? 혹시 이런 걱정들로 창업을 미루고 있던 분들은 전혀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사업아이템의 작은 부분까지도 컨설팅하여 디벨롭해 드리고 사업성을 높여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물론 사업아이템이 좋으면 선정 확률도 높아집니다. 하지만 그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내 사업계획서를 심사위원(또는 투자자)에게 어떻게 이해시키고, 사업의 의지를 보여주느냐가 더 중요합니다.

그동안 진행해 왔던 저의 아이템 또한 너무도 흔한 제품이었기에 당당히 말씀드릴 수 있고, 이런 아이템으로 어떻게 투자자(심사위원포함)를 설득시키고 지원사업에 선정되었는지 알려드리고, 사업계획서 작성부터 발표자료, 시제품까지 과정을 자세히 알려드리고 가장 중요한 최종 선정까지 될 수 있도록 컨설팅 해드리겠습니다.


세상에 많은 사업계획서, 정부지원 , 창업 컨설팅이 있습니다. 저만의 차별화된 장점은 제조업, 디자인, 콘텐츠에 특화 되있으며, 플랫폼 사업 또한 많은 컨설팅 경험이 있습니다. 아이디어 상품(제조), 디자인등 사업계획서부터 발표자료까지 컨설팅 해드리고, (* 프리미엄결재시--> )합격을 위한 시제품 제작 방법 (제품 제조, 어플, 플랫폼등등 ) 을 상세히 알려드리고, 합격에 필요하다면 사업 아이템의 디벨롭 방법까지도 제시해 드립니다.


이런분들은 꼭 연락주세요.

특히 초기 지원금이 가장 큰 예비창업패키지,청년사관학교,창업중심대학등등(1억), 초기창업패키, 도약패키지 등(1억~3억)에 지원하시는 분들은 꼭!꼭!


- 창업을 하고 싶은데 실패가 두려운 분들 [상환의무가 없는 예비창업패키지등으로 1억까지 받아 마음껏 도전하시고, 실패하면 다시 재 도전하세요]

- 사업계획서를 한번도 써보지 않았던 분들

- 창업을 처음으로 도전하는 분들

- 아이디어 상품으로 창업을 계획하고, 제조업 창업을 도전 하시는분들

- 현재 아이디어를 시제품으로 제작하고 싶은 분들

- 사업계획서 초안을 작성했지만 이후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한 분들

- 사업계획서를 작성은 했지만, 발표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는 분들


모든 자료는 100% 공개 합니다. 심사위원의 눈으로 단순히 사업계획서만 컨설팅 해 드리는 것이 아닌 진짜 합격할 수 있는 현실적인 소스를 제공해드립니다.




팁! 결재 전 확인해주세요~!


스탠다드 서비스 ---> 정부지원사업(예비창업,초기창업,청년사관,여성특화등) 합격에 필요한 정보와 그 외 궁금한 모든 것을 상담해 드리고. 현재 창업진흥원의 심사위원, 전담멘토로 활동하면서 경험한 모든 것을 토대로 합격할 수 있도록 자료 준비방법, 사업계획서 핵심 작성법등을 알려드리고, 작성한 사업계획서를 심층 분석 해드립니다.

(1시간 내외 총1회 컨설팅)

*스텐다드 컨설팅 진행 후 디럭스 또는 프리미엄 서비스 진행 원하시면 이어서 가능합니다.


디럭스 서비스 ---> 실제 합격 자료을 제공하고(가능한 의뢰한 아이템에 맞는 자료제공)사업계획서의 작성방법부터 또는 작성된 초안 사업계획서를 검토 하여 아이템과 시장을 분석해드리고 합격 할 수 있는 핵심 요소를 컨설팅을 진행 해 드립니다. 1차 합격 시, 2차 발표 합격 노하우 추가 제공

(1시간 내외 총2회 컨설팅)


프리미엄 서비스- --> A-Z까지 전과정 컨설팅 진행해드리며, 사업아이템을 디벨롭하여 합격가능성을 높이고, 횟수제한 없이 2차 발표 합격 때 까지 컨설팅 진행해 드립니다. 막연하게 아이디어만 있거나 아이템이 선정될지 모호하다면 신청 필수!(사업성과 합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디벨롭 컨설팅) 발표자료까지 완벽히 작성하여 최종 합격하기 원하신다면 신청 필수 (많이 부족한 아이디어와 아이템으로도 실제 예비창업패키지 최종 합격은 물론 최우수로 졸업한 사례도 있습니다. 실제 합격 사업계획서 제공) 합격률 가장 높은 서비스입니다.

불 합격시 추가로 컨설팅 지원해 드리며, 다른 지원사업도 검토해 드립니다.

(1시간 내외 횟수제한없음)


*참고: 스탠다드및 디럭스와 프리미엄 서비스 차이는 횟수 제한및 아이템 디벨롭 차이입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문의 없이 바로 스텐다드 결재 후 상담 요청 하시면 30분 추가 컨설팅해 드립니다.


1. 간단히 사업의 내용과 원하시는 컨설팅 내용 등을 크몽 메시지를 통해 전달 받습니다.

2. 원하시는 서비스 방법을 선택하여 (스탠다드, 디럭스, 프리미엄서비스) 결재합니다.

3. 컨설팅 일정을 조율하여 약속 시간을 정합니다.

(필요시 사업계획서 초안이나, 컨설팅 받고 싶은 내용등을 메시지로 미리 첨부 하여주시면 좋습니다. )



의뢰인 준비사항

아래 세가지 중 한 가지. (없을 경우 사업 아이디어로만 대체 가능)


1. 컨설팅 받을 사업의 내용 요약 또는 사업 계획서 초안.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장소
오프라인

광명/시흥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오프라인

부천/오산/평택/안성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가격 정보
STANDARD450,000
DELUXE750,000
PREMIUM2,800,000
패키지 설명
사업계획서 심층분석-1회
관련 분야합격사업계획서 제공, 핵심 노하우를 제공하고 심층 분석을 통해 합격할 있도록 수정및보안 컨설팅 제공
사업계획서 핵심 분석 컨설팅-2회
관련분야 합격사업계획서 제공,작성법,핵심 노하우 제공, 작성된 사업계획서을 분석하여 쪽집게 컨설팅 제공
사업계획서 최종 합격시 까지 제한없음
A-Z전과정 횟수 제한 없이 컨설팅하고 아이템을 디벨롭하고 2차발표까지 책임지고 코칭하여 합격 가능성UP!
자료 제공
오프라인 진행
-
강의・컨설팅 횟수
1 회
2 회
0 회
1회당 시간 (분)
60 분
60 분
60 분
수정 횟수
0회
0회
제한없음
작업일
30일
3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모든 서비스의 추가 컨설팅은 의뢰인과의 협의에 의해 진행 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예비창업패키지의 지원 조건
예비창업패키지 사업은 공고일 전까지 사업자등록증(법인설립)이 없는 상태에서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Q. 예비창업패키지는 사업자등록증이 있거나 기존에 폐업한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만약 공고일 전 일까지 폐업한 경험이 있는 자는 이 종 업종의 제품 및 서비스를 생산하는 사업자를 창업 할 예정인 경우에 한하여 신청 가능합니다. 다만, 동종업종 제품 및 서비스를 생산하는 사업자(기업)를 창업할 예정인 경우에는 폐업 후 3년(부도파산으로 인한 폐업 시 2년을 초과 한 자에 한하여 참여 가능합니다)
Q. 도약패키지 지원 조건
창업 3년~7년 이내 사업자라면 신청 가능합니다.
Q. 초기창업 패키지의 조건
창업 후 3년 이내 사업자라면 신청 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Fun3D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5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