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서비스 설명


Deframe(디프레임)은 대표님의 소중한 매장을 영원히 간직하고 싶은 한폭의 그림처럼 담아내거나 제작해드립니다.


해당 공간이 오픈하지 않은 시간에도 언제나 볼 수 있도록 24시간 소개하며,

고객분들이 집이나 대중교통 등 어디서나 자유롭게 모바일로 둘러볼 수 있도록

'온라인에 공간' 을 만드는 것


그것이 디프레임입니다.


· 기존의 홈페이지를 넘어선!

· 쉽게 잊혀지는 사진과는 다른 소비자들의 기억에 오래 남아 방문율 상승!

· 광고성 사진보다 더욱 믿음이 가기에 신뢰도 상승!

· 홈페이지나 블로그, 인스타, 카페 등 모든 SNS에 가상공간 업로드 가능!

· 홍보 효과 극대화 및 브랜드 가치 상승!


'레스토랑, 카페, 쇼룸, 다이닝, 펜션, 호텔, 박물관,

전시, 가상공간, 헬스장, 모델하우스, 부동산 등'


어떤 공간이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희의 가장 큰 장점은 모바일에도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


공간 관련 3D를 전문으로 국내외를 막론하고 수많을 경험을 통해 감각을 익히며,

건축 및 인테리어cg 관련 TOP 1 기업에서 강의를 한 이력이 있습니다.

그리고 삼성 The wall 광고 CG 등 여러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디자인 및 공간 그래픽 기반이기에 타사처럼 촬영만 해서 바로 업로드하는 방식이 아닌 많은 프로그램과 AI를 이용한 후보정으로 그 공간의 분위기와 맞으며, 세심한 곳들까지 수정하여 젋은 감각으로 완성시킵니다.


그리고 디프레임만의 특별하고 깔끔한 UI여러 정보들을 공간내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넣어드립니다.

예를 들어 사진이나 영상, 상담까지 바로 이어질 수 있는 통화버튼, 나레이션, 매장 위치각종 정보를 삽입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처럼 사용하기 충분하며, 여러 방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맞춤형 QR code 또한 디자인해서 드립니다.


결과물은 서버 주소 형태로 누구나 클릭하면 진입할 수 있도록 도메인으로 전달해드립니다.


무엇보다 모바일에서 최적화되어 언제 어디에서도 간편하게 접속가능하도록 제작해드립니다.


완성된 퀄리티의 차이가 다릅니다. 


결과물로 비교해보세요.




(기존 매장이 있으시면 VR촬영으로 진행하고, 온라인 사업이시면 3D로 제작합니다.)



상품가격 설명


상품가격은 요청하시는 프로젝트의 규모와 상세 정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기본가 65만원 입니다.

서버 비용은 첫 2년 무료로 드리며 3년차부터 발생합니다.

 

작업진행:

주문 및 상담 > 자세한 협의 > 결제 > 작업 진행 > VR 도메인 전달 > 완료 및 구매확정

 

 

-상업적 이용 : 상업적 이용 가능(무료)

-저작권 귀속 : 상호 협의

-포트폴리오 사용 : 포트폴리오 사용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작업유형
인테리어디자인
서비스유형
모델링
렌더링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650,000원
상업공간 VR 촬영 및 3D 가상공간
기본 금액 650,000원 (vat포함) 평수에 따라 금액이 달라지며 3D가상공간은 협의
원본파일 제공
고해상도 파일 제공
상업적 이용 가능
작업일5일
수정 횟수2회
수정 및 재진행
텍스트, 이미지, 음악, 영상 등 수정 1회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훈쓰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