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템플릿
자료∙템플릿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 3월 직장인 부업으로 독일 구매대행 스마트스토어를 시작하여 월매출 1천만원을 달성한 "알고보니 사장님"이라고 합니다. 현재는 퇴근 후 2시간 투자로 본업으로 벌어들이는 월소득의 절반 이상을 구매대행을 통해 부가적으로 창출하고 있습니다.


제가 깨달은 구매대행 성공 열쇠는 “상품 소싱이 아닌 일에 드는 시간을 최대한 줄이는 것”입니다. 저를 포함한 많은 분들이 직장인 부업으로 없는 시간을 쪼개서 구매대행 사업을 하고 계십니다. 우리는 한정된 시간을 ‘돈을 벌어다 줄 수 있는 일’, 즉, 팔릴 만한 상품을 발굴하고 상세 페이지를 작성하는 일에 써야합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돈을 벌어다주는 일’이 아닌 다른 일을 처리하느라 귀중한 시간과 에너지를 낭비하게 됩니다. 그 중 가장 골치 아프면서 가장 많은 시간을 잡아먹는 것은 현지 쇼핑몰과의 교환 반품 관련 커뮤니케이션입니다.


구매대행을 하다보면 배대지에 상품이 잘못 도착해서 교환이나 반품을 해야하거나, 주문에 변동사항이 생겨 현지 쇼핑몰과 커뮤니케이션을 해야하는 상황이 필연적으로 생깁니다. 하다 못해 트래킹 번호가 전달되지 않아 문의 메일을 써야하는 상황도 빈번하게 생기죠.


혹시 현지 쇼핑몰에 문의 메일을 작성하기 위해 영어사전 켜놓고 영작하면서 20-30분씩 골머리를 앓았던 적 없으신가요? 주문이 많아질수록 영어로 이메일을 써야하는 상황이 점점 더 많아집니다.


본 이메일 템플릿은 “어떻게 하면 현지 쇼핑몰과의 커뮤니케이션에 드는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을까?”에 대한 고민의 결과물입니다.


상품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파손 불량에 따른 반품 신청, 배송지 변경, 재고 문의, 배송 일정 문의 등 구매대행 사업을 하며 맞닥뜨릴 수 있는 15가지 상황에 적용 가능한 이메일 템플릿을 만들었습니다.


여러분은 상황에 맞는 템플릿을 골라 한국어 번역을 참고하여 간단히 수정한 후 Ctrl+C, Ctrl+V만 하시면 됩니다. 영어 표현은 비즈니스 상황에 적합한 자연스럽고 프로페셔널한 문장으로 다듬어져 있습니다. 수정이 필요한 부분은 별도 음영 표시가 되어있어 손쉬운 수정이 가능합니다.


저는 이제 배대지에 상품이 잘못 도착했다는 알림을 받아도 전혀 당황하거나 스트레스 받지 않습니다. 제가 만든 템플릿에서 적합한 상황을 찾아서 복붙해서 이메일만 보내면 끝이거든요. 


이 글을 읽는 분들 중엔 영어를 못해 구매대행을 망설이고 계신 분들도 많이 계실겁니다. 그런 분들께는 이 이메일 템플릿이 구매대행을 시작할 용기를 드릴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해석은 파파고나 구글번역기로도 가능하지만, 뭔가를 문의하고 요청해야하는 상황에서는 정확한 표현을 쓰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 신상품 업데이트 하기에도 바쁜 직장인들이잖아요.

커피 3잔의 가격으로 ‘돈 못버는 일’에 드는 시간을 절약하시고, 남은 시간을 ‘돈을 벌어다 줄 수 있는 일’에 사용하세요.





[대상독자]


- 해외 구매대행 사업을 하고 있으나 교환/반품이 발생할 때 마다 현지 쇼핑몰에 보낼 이메일을 영작하느라 너무 많은 시간을 허비하고 계신 분

- 해외 구매대행 사업에 관심이 있으나 영어를 잘하지 못해 시작을 망설이고 계신 분

- 구글번역기, 파파고 등 다양한 번역기에 의존하여 해외 구매대행 사업을 하고 계신 분

- 해외 구매대행 사업을 하고 있고 교환/반품에 드는 시간을 줄여 상품 소싱에 집중하고 싶으신 분


[실제사례]


- 이메일 템플릿을 활용하여 현지 쇼핑몰과의 커뮤니케이션에 드는 시간과 에너지를 획기적으로 줄였습니다. 상품 소싱과 마케팅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늘어나니 당연한 결과겠지만 매출도 현저히 증가했습니다.


[자료의 활용 방식과 기대 효과]


- 자료 내 템플릿 작성 가이드가 있습니다. 자료의 활용도를 높이려면 꼭! 숙지해주세요.

- 15가지 템플릿 중 본인의 상황에 맞는 템플릿을 골라 적절히 수정하고 영어로 된 문장만 복사하여 붙여넣기 해주세요. 



[이런 분에게는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 해외 구매대행 교환/환불 프로세스를 알고 싶으신 분

- 해외 구매대행 사업의 매출을 높일 수 있는 노하우를 알고 싶으신 분


[자료 관련 정보]


-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순수 템플릿 분량은 21페이지입니다.

- 템플릿 파일 확장자는 PDF입니다.

- 최종 업데이트 일자: 2022/12/27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12,000원
해외 구매대행용 영문 이메일 템플릿
해외 구매대행시 자주 발생하는 현지 쇼핑몰과의 커뮤니케이션 상황별 영문 이메일 템플릿 15종 (21Page)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자료·템플릿 서비스는 PDF, PPT 등 파일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자료·템플릿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라. 아래의 경우에는 전문가에게 취소 및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구매 확정을 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하니 유의바랍니다) 1) 구매한 자료·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2) 구매한 자료·파일이 암호화되어 있는데, 암호가 제공되지 않은 경우 3) 실제 제공된 자료·파일이 서비스 설명에 기재한 것보다 적을 경우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알고보니사장님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8
| 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