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공지사항※

원고 분량은 원고지 500~700매 이내로 작업하며, 범위는 저자와 협의 후 결정합니다.

-일정은 사전 스케줄 메일을 참고로 하되, 업무 피드백에 따라 조정될 수 있으며, 이는 상호 협의 후 결정합니다.

-원고 진행 절차는 상담->목차 및 기획안 확정->샘플원고 확정->초고 집필 순서로 진행됩니다.

-원고는 기획 시 저자와 제목과 내용, 목차 등을 협의하며, 확정 후 초고 집필 이후에는 도중에 수정하거나 바꿀 수 없습니다.

-리퍼블릭은 의뢰자의 요청에 따라 초안 작업에 필요한 자료 조사에 협조하되, 저작권에 위배하지 않는 내용을 보충합니다.

-의뢰자는 리퍼블릭의 자료 요청에 협조하며, 필요한 경우 추가 인터뷰 및 자료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원고의 교정, 교열 작업이 끝나면 최종 탈고한 것으로 보고 원고는 한글 파일 송부와 함께 원고의 저작권을 의뢰자에게 넘기고 계약을 종료합니다.

-계약 쌍방이 집필 밑 수정, 검토 기한을 합의 없이 지키지 않을 경우 이를 계약 파기로 하고, 리퍼블릭이 원고 작업 일정을 지키지 않거나, 원고를 제출하지 않거나 못할 시에는 이전 진행 비용을 모두 환불하며, 의뢰인이 계약을 파기할 경우 마중가는 진행 비용을 환불하지 않습니다.


[서비스 설명 기재 권장 양식]


1. 전문가의 주요 분야: 글 집필 대행

2. 서비스 제공 절차:예)문의 결제 작업일 기획안 확정 후 30일 작업물 발송 수정 1회 확정

3. 원고지 500-700 페이지 집필 기준입니다.

(예 : 한글/워드 프로그램 기본여백, 굴림체, 10pt, 150% A4 50-70장 이내 / 한글 00자 이내(공백포함)

서비스 제공 절차

견적 확인 > 결제 >최종 작업물 발송

수정 작업 2회는 초고 발송 이후 진행됩니다.

작업 용도
상업용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STANDARD1,900,000
DELUXE3,500,000
PREMIUM6,600,000
패키지 설명
리라이팅 집필
의뢰자가 보내준 자료를 토대로 집필해드립니다.
취재 집필
의뢰자를 인터뷰/취재한 뒤 집필해드립니다.
CEO 전용
CEO 자서전 전용 상품입니다.
수정 횟수
1회
1회
2회
작업일
30일
3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원고의 초고를 받은 이후 의뢰인의 초고 검토 기간은 1개월 이내, 수정본 검토 기한은 2회 수정 과정에서 각각 1주 이내로 하며, 이 기한을 넘길 시 리퍼블릭과 의뢰인이 기한 확정에 관해 협의하되 기한 연장과 관계없이 정산을 하는 것으로 합의합니다. -의뢰자는 기획 회의 후 샘플 원고 및 초고, 교정교열 진행 과정에서 단계별 수정을 최소 2회 요청할 수 있으며, 이는 마중가와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리퍼블릭미디어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3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