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보통 사이트를 구축을 하면 개발 완료 단계에서 고객사 실무진이나 구축하는 기획자, 개발자들이 랜덤으로 테스트를 하고 오픈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구축 완료단계는 개발 디버깅 처리하는 단계와 대부분 맞물려 있습니다.

또한 의뢰를 주신 고객사는 오픈 마케팅과 운영을 준비해야 가장 중요한 단계입니다.


이 단계에 내부적으로 테스트를 하고 오픈을 하게되면

구축 마무리 작업에 집중하느라 전수 테스트가 되지 않으며, 최초 설계단계에서 잘못된 정책에 대한 검증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특히, 오픈 이후에도 계속되는 오류와 결제 사고가 터졌을 시 심각한 매출손실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전문 QA 업체에 검증 의뢰를 하고 싶어도 높은 비용문제로 망설이셨다면,

사이트를 구축해본 전문가들이 직접 테스트하고 검증하는 케이스랩에 맡겨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케이스랩은 쇼핑몰 구축해본 기획자 / 디자이너 / 퍼블리셔 / 개발자 출신 QA전문 테스트들이 직접 테스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비전문가가 놓칠 수 있는 부분까지 꼼꼼하게 테스트해서 검증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QA 업체들이 진행하는 모바일환경 / 웹환경 별로 진행은 기본

 * 테스트 대상

 - 모바일: 최신 및 해상도별 단말기

 - PC: PC Windows10 Browser IE10이상/Chrome 

* 테스트 장비 :

 1. PC : Win 10 환경 + 브라우저별 검증( IE11/Chrome)   

 2. Mobile : Android /iOS (최신기종 보유, 보유장비에 한해 협의 가능)


특히 쇼핑몰 QA일 경우 일반 웹사이트 테스트와 달리

포인트 / 마일리지 / 적립금 / 캐시 와 쿠폰 혜택과 배송비 정책에 따른 결제 / 반품 / 교환 시 제대로 정산되어 반영되는지가 더욱 중요합니다.


케이스랩은 사이트부터 쇼핑몰까지 웹, AOS, IOS 별로 전문 QA 팀에서 제대로 테스트 검증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테스트 절차


1단계 : 테스트 시나리오 작성

(TestCase, Test Scenario 작성 및 리뷰)


2단계: 1차 통합 테스트 수행 (결제/클레임 외 전체 테스트)

- 기능 테스트 수행

- 결과 보고 및 이슈 확인

2차 통합 테스트 수행 (5주 이상 진행 시 가능)

- 기능 테스트 수행

- 결과 보고 및 이슈 확인


3단계 : 테스트 결과 보고

QA완료 후 모니터링 및 테스트 마감


2. 테스트 범위

- PC Web / Mobile Web / App


3. 테스트 대상

- 모바일: 최신 및 해상도별 단말기

- PC: PC Windows10 Browser IE10이상/Chrome


4. 테스트 장비

- PC : Win 10 환경 + 브라우저별 검증( IE11/Chrome)

- Mobile : Android /iOS (제조사 단말기별로 최신기종 보유, 보유장비에 한해 협의 가능)

의뢰인 준비사항

1. 작업 착수 전 준비사항

1)구축된 사이트 url 및 계정


2. 작업 진행 중 준비사항

1) 회원등급이 있는 사이트나 앱 일 경우 회원 등급별 테스트를 위한 등급별가입 처리(관리자 권한 위임 시 직접 진행 가능)

2)결제가 있는 사이트나 앱 일 경우 사용자 단에서 결제취소가 불가할 경우 PG사 결제 취소 처리 요청

3)쇼핑몰일 경우 반품/교환 테스트를 위한 배송완료 단계 변경 처리 (관리자 권한 위임 시 직접 진행 가능)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5인 이상 30인 미만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플랫폼
기기
Windows PC·노트북
맥·맥북
안드로이드 폰
아이폰
안드로이드 태블릿
아이패드
IoT 단말기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STANDARD500,000
DELUXE1,000,000
PREMIUM1,500,000
패키지 설명
AOS, iOS, Web 테스트
계획서 제출 테스트시나리오 100건 이내 결과 완료보고서 제출 Web / App 포함
AOS, iOS, Web 테스트
계획서 제출 테스트시나리오 250건 이내 결과 완료보고서 제출 Web / App 포함
AOS, iOS, Web 테스트
계획서 제출 테스트시나리오 500건 이내 결과 완료보고서 제출 Web / App 포함
요약 리포트 제공
스크린샷 제공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5일
12일
20일
수정 및 재진행
테스트 시나리오 작성 건을 기준으로 수정이 진행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케이스랩S팀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