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모*****취업·입시

막막했던 직무방향성을 제시해주셨고 덕분에 업무와 역할 등을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회사 합격도 여러군데 받게 되었구요 늦은시간에도 친절하게 컨설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서비스 설명

*서비스 결제 전, 꼭 메시지를 먼저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인에게 필요한 부분 말씀해주시면 이에 맞춰서 커리큘럼 수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1. 전문가(강사) 자기소개


마케팅이라는 단어를 들으면 단순히 경영대 전공만 지원하는 직무, 여기저기서 많이는 들어봤는데 실제로 무슨 일을 하는 것인지 감이 오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는 학사 때, 생명과학을 전공하고, 석사 때는 면역학을 전공하였습니다.

원래대로라면 연구원의 길을 걸었겠지만 저는 저에게 좀 더 맞다고 생각하는 마케팅(BM, 신제품개발)쪽 직무로 진로를 변경하였고, 현재는 생활용품 제조회사에서 마케팅쪽 업무를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전의 연구원 때보다 현재 직무에 대해서 더 많이 만족하며, 재밌게 근무하고 있습니다.


저는 마케팅쪽 직무에 대해 몰라서 망설이는 취준생, 마케팅 직무를 희망사히는 분들께 회사의 마케팅 조직이어떤 형태로 구성되어 있으며 과연 마케팅 부서가 무얼 하는 곳인지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특히 제가 담당하고 있는 BM(Brand Manager), 신제품 개발팀의 직무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 이 직무를 희망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가능성과 길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2. 수업 간단 소개


실무자의 입장에서 마케팅 실무에 대해 소개!

1) 일반 회사의 마케팅 조직 구성 소개

2) BM(Brand Manager), PM(Product Manager) 직무 소개

3) 신제품 개발 직무 소개

4) 마케팅 업무 지원 시, 어떤 점을 어필하면 좋을지

5) 질의응답


해당 건의 경우, 금전적인 목적보다는 정보 전달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또한 회사마다 마케팅 조직의 차이가 있을 수 있는 점, 그리고 저도 아직 Senior 레벨은 아니기에 부족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들에 대해서는 최대한 주위 지인, 공부를 통해서 보완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문의를 통한 컨설팅 가능 여부, 추천 프로그램 설정

결제

1~N차 미팅 진행

최종 작업물 발송


각 미팅 당 상담록을 제공합니다. 또한 결제 전에 미리 의뢰인의 경력, 상담 관련 정보를 받고 이를 바탕으로 개별 맞춤 상담을 제공합니다.

면접 방식
일대일 면접
일대다 면접
다대다 면접
1분자기소개
코칭·멘토링 분야
신입
경력
학업
코칭 방식
전화 상담
메시지 상담
온라인 상담
기업 형태
대기업
중소 / 스타트업
공기업
외국계
전문가 타입
해당직무 근무
가격 정보
STANDARD15,000
DELUXE50,000
PREMIUM150,000
패키지 설명
마케팅-BM 직무 소개, 상담
마케팅-BM(Brand Manager) 직무 소개, 상담 취준생의 경우 해당 직무에 대한 어필 내용 조언
마케팅-BM 직무 소개, 상담
마케팅-BM(Brand Manager) 직무 소개, 상담 취준생의 경우 해당 직무에 대한 어필 내용 조언
마케팅-BM 직무 소개, 상담
마케팅-BM(Brand Manager) 직무 소개, 상담 취준생의 경우 해당 직무에 대한 어필 내용 조언
코칭 요약 파일 제공
-
코칭 횟수
1 회
3 회
5 회
1회 당 코칭시간 (분)
15 분
15 분
15 분
수정 횟수
1회
2회
4회
작업일
5일
7일
10일
수정 및 재진행
만약 이력서 작성이 목적이신 거라면, 저는 해당 직무에 대해 어떻게 어필하면 좋다 정도의 조언만 드릴 수 있는 거지 이력서의 전체 검토 및 수정은 힘듭니다. 만약 수업에서 궁금한 점을 제가 답변드릴 수 없다면, 5회 정도까지 마케팅쪽에 재직중인 동료들을 통해 확인해서 말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말 그대로 조언일 및 소개일뿐, 제 수업이 학습자의 원하는 회사합격까지 보장할 수는 없다는 내용 인지부탁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잡리스트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