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2022-09-07 내용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챗봇 개발자 2인 프리랜서입니다.

2019년부터 크몽 챗봇 제작자 프리랜서로 활동 중이며, 현재까지 50여 개의 챗봇을 제작했습니다.

평균 5.0의 평점을 유지하였고 2인이 함께 진행하게 되어 새롭게 서비스 등록을 하게 되었습니다!


kakao i openbuilder를 사용하여 카카오 챗봇을 사용자의 요구사항에 맞게 만들어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Slack, Discord 플랫폼도 요구사항에 맞게 제작 도와드립니다.

계정 생성, 시나리오 제작, 디자인 논의, 수차례 수정 작업, 추후 유지보수까지 도와드립니다.


기업 소개, 제품 소개 및 홍보, 상담원을 대신할 FAQ 등 다양한 형태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맞춤형 챗봇을 제작해드립니다 :).


챗봇 관련하여 조회수 4,000 넘는 포스팅도 작성하였으니 샘플과 함께 확인해보시고

믿고 맡겨주세요!


서비스 제공 절차

첫 번째로 의뢰인님께서 전달주신 챗봇 기획서를 검토합니다. (이 때, 참고할 만한 챗봇을 전달주시면 보다 수월하게 제작 가능합니다.)

기획서 확인 후 챗봇 제작이 시작되며 작업 도중(3~4일 이내) 1차 진행상황 보고, 7~9일 이내 최종 완성본을 공유드리고 수정사항 확인 및 최종 배포가 진행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1. 챗봇 기획서를 전달해주세요. 기획서 작성이 아직 완성되어 있지 않다면 챗봇 제작 목적(예 : FAQ, 고객정보 확인 등)을 먼저 말씀해주시면됩니다. 기획서 작성이 어려우실 경우, 저에게 요청주시면 기획서 양식을 전달드리고 함께 만들어나갈 예정이에요.

2. 챗봇 관리자 계정을 준비해주세요.

기술 수준
중급:설계 / 코딩
팀 규모
2인 이상 5인 미만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플랫폼
카카오톡
슬랙
디스코드
용도
건강·피트니스
고객센터
뉴스·RSS·블로그
설문
쇼핑·결제
스케쥴 관리
식당
알림
엔터테인먼트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120,000
DELUXE170,000
PREMIUM220,000
패키지 설명
기본형(정적) 챗봇
- 기본 텍스트 형태 챗봇 - 상담 안내봇(FAQ) - 정보 제공용 챗봇
이미지형&발화형 챗봇
- 텍스트+이미지가 들어간 챗봇 - 단어 발화를 인식하는 챗봇
학습된 챗봇
- 텍스트+이미지가 들어간 챗봇 - 상호 대화가 가능한 챗봇 - 문장 발화를 인식하는 챗봇
대화 스크립트
질문 / 응답 수
20 개
20 개
20 개
수정 횟수
3회
4회
5회
작업일
5일
7일
9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은 기본 3회 가능하며, 간단한 변경사항은 횟수 상관없이 진행 도와드립니다. 가격은 상황에따라 추후 협의되어 변동 가능한 점 양해 바랍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celinebot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