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각종 정부지원 사업, 논문, 과제, 자기소개서 등의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불법 서비스와 무관함을 알려 드립니다.


※ 본 서비스는 퀄리티 높은 서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평일 1명, 주말 2명까지만 컨설팅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주문 폭주 시 예약제로 진행되오니, 서류 마감 최소 7일 전까지 문의를 해주세요.)




결제 전, 반드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서비스 대상자 : 3년~10년 경력자

- 서비스 내용 : 인터뷰 기반의 경력기술서 (코칭 · 검토), 직무 특화형 자기소개서 (아이디어 회의, 소재 발굴 · 첨삭)



[ 서류합격, 최종 합격으로 증명하겠습니다. ]

카카오커머스 / 카카오게임즈 / 카카오페이 / 카카오스타일 / 네이버 / 넥슨 / 우아한형제들(배달의민족) / 우아한청년들 / 쓱닷컴 / CJ제일제당 / GS리테일 / 빙그레 / LG전자 / 삼성 세메스 / LG이노텍 / 원익IPS / KT&G / SPC삼립 / 더 바디샵 / 브랜디 / 무신사 / 하림 / 후니드(SK계열사) / 푸디스트(한화계열사) / 종근당 / SM C&C / 세스코 / 야놀자 / 데브시스터즈 / F&F(MLB) / SK바이오사이언스 / 월드비전 / 와디즈크라우드펀딩 / 크몽 / 미리캔버스 / 요기요 / 바로고 / 탈잉 / 의식주컴퍼니 / 핏펫 / 펑타이 / 티몬 / 한샘 / KCC실리콘 / LS엠트론 / 덕산네오룩스 / 메가커피 / 제주맥주 / 농협 / 신협 / 공공기관 3급 / 한국전력공사 / 서부발전 / 하이네켄 / 레드불 / 글로벌이코노믹 / 아주닷컴 / 스타트업 / 바이오 3개 기업 / 그 외 중소기업 서류합격, 최종합격 다수 배출




ㅡㅡㅡㅡㅡㅡ




"참 답답합니다."




경력자분들이 이직준비 하실 때, 가장 문제가 되는 점이 무엇일까요?




바로 경력기술서를 제대로 준비하지 않는다는 겁니다.




경력자의 경우, 자소서가 의무 제출 서류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포인트를 잘못 짚고 왜 이직이 안되는지 파악을 못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최근 트렌드는 경력기술서와 포트폴리오, 노션 등의 제출을 원하고 있어요. 그런데 지원자들은 아직도 신입 시절의 입사 방식에 머물러 있는 것이죠.




인사담당자가 경력직을 채용할 때는

직무 적합성 여부를 판단 기준으로 삼아 채용을 진행합니다.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최적의 수단은 경력기술서이며, 이 경력기술서가 연봉을 결정짓습니다.




1. 직무적합성 판단 : 경력기술서, 직무역량 기반의 포트폴리오, 노션, 제안서 등

2. 인성·자질 여부 판단 : 자기소개서




지원자는 (핵심역량·직무·성과 중심)의 경력기술서를 작성하여 '직무에 최적화된 적임자'임을 어필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




1. 낭만기린쌤이란?_____




연봉 3,500만원 점프 up?




그게 바로 접니다. 더 정확히 말하면, 제가 그렇게 만들어드렸습니다.




1) 연봉 6500만원 -> 1억 (연봉 3500만원 퀸텀 점프)

- 금형설계 17년차 : OO회사에 근무하시다가 LG전자로 이직 (특급 대우를 받으며 모셔갔습니다.)





2) 연봉 2,000만원 점프

- 점포운영 매니저 8년차 : OO회사에서 와디즈로 2,000만원 up (샤이닝보너스포함) 이직성공




3) 연봉 1,500만원 점프

- 기술 영업직 8년 차 A군 : 반도체 OO회사에서 LG이노텍으로 연봉 1,500만원 up 이직성공




4) 연봉 10% 상승

- 기술 영업직 7년 차 B군 : 반도체 OO회사 근무 중 1)번 A군의 소개로 컨설팅 이후, LG이노텍 연봉 10%상승, 친구와 함께 동반 입사 (그 외 삼성 세메즈 본사 연구직 입사 제안받음)




5) 연봉 20% 상승

- 브랜드마케터 5년차 : 네이버 웹툰 입사 제안 / 카카오커머스 2차 면접 / 무신사, 더 바디샵, SM C&C 등 최종 합격 7곳 / 그 중 OOO쇼핑몰 최종 입사, 7개월 만에 대리에서 파트장 승진




6) 연봉 1,000만원 점프, 1년 만에 또 이직 준비

- 해외 영업직 6년차 : OO식품에서 GS리테일로 연봉 1,000만원 up 최종 입사, 1년 만에 이직 도전, 빙그레 1차 서류 합격(그 밖에 헤드헌터의 입사 제안으로 면접 준비중)




7) 지방회사에서 대기업 5곳 합격 300만원 인상, 입사 한달만에 400만원 추가 인상

- 영업관리자 4년차 : 식품업계 중소기업에서 하림 서류합격, 푸디스트(한화계열사 스케줄 상 면접포기), 쿠팡(전화면접), 후니드(SK계열사 최종합격), 농협 일반직(서류 합격 후, NCS시험 예정)




8) 중소기업 이직, 연봉 800만원 점프

- 세무법인 7년차 : 중소기업으로 직무 전환을 원했고, 2개월 동안 서류 통과 20곳, 면접 15곳 진행, 6곳 탈락, 최종 합격 9개 회사 중 연봉 800만원 up 제안 받은 회사로 최종 입사




9) 복지 좋은 워라밸 회사로 연봉 1,000만원 점프

- 브랜드마케터 12년차 : 경력이 다양하고 고스펙이었으나, 이력이 정리되지 않아 서류 탈락의 어려움을 겪음, 중요한 경력 3개로 압축하여 최종 8곳 서류 합격, 3곳 면접 포기, 최종 2군데 입사 제안받아 그 중, 격주 4일제 근무하는 회사로 최종 입사(연말 휴가 10일, 2년차 부터 15일 휴가 +)




10) 연봉 700만원 점프

- 솔루션 영업직 5년차 : 우아한형제들 서류합격 / 야놀자, 바로고, 크몽, 미리캔버스(4군데 최종 합격하였으나 입사 보류) OO 물류회사 연봉 700만원 up 제안받아 최종 입사




더 이상, 증명되지 않은 곳에서 돈 낭비 하지 말고, 저와 함께 성공 사례를 만드시길 바랍니다. 제 노하우는 아낌없이 모두 드리겠습니다.)




3. 낭만기린쌤의 사업마인드_____




[고객의 합격이 나의 사업 성적표다.]




" 합격을 책임지지 못한다면 사업을 접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고객 한 분, 한 분이 저의 성적표라고 생각했습니다. 고객 1명과 꼬박 8시간 동안 대화를 주고 받으며, 역량을 뽑아내고 밤새 문서를 수정하고, 또 다음 컨설팅 준비를 해왔습니다.




저는 전문직 3번을 경험한 일잘러 출신이고, 총 6번에 이직을 경험하였습니다.




첫 번째, 전문직 웹디자이너

(서울 강남구의 메이져 웹에이젼시 근무)


두 번째, 전문직 세무법인 과장

(경기 OO시 유명 세무법인 근무)


세 번째, 전문직 경력자 전문 취업컨설턴트

(단, 124개의 작업 개수로 크몽 Prime 등급 달성)




이직할 때마다 4곳~7곳에 서류를 넣었고, 면접까지 통과해 지원 회사의 최종 합격 통보를 모두 받았습니다. 연봉을 400~500만원 씩 점프해가며 제가 원하는 기업에 골라 입사하였습니다.




이 경험을 토대로, 크몽 입점 단, 1년 만에 75개 대기업 서류 합격 or 최종 합격자를 배출하였습니다.



또한, 2023년 11월 기준 134명의 고객 중 116개의 진정성 넘치는 긴 후기를 받았습니다. 후기 작성률은 무려 92% 에 달합니다.





ㅡㅡㅡㅡㅡㅡ




4. 핵심포인트만 콕콕 짚어내는 1:1 코칭 3가지




ㅡㅡㅡㅡㅡㅡ




* STANDARD [29만원] -> 최종 합격을 결정짓는 스탠다드서비스 실제가치 [99만원]


[ 01 ] 포트폴리오 / 코칭 & 피드백 (기획자, MD, 영업직, 연구직 특화)

- 제안형, 성과형 2가지 포트폴리오 방식 배우기

- 문제해결 과정을 어필해야 하는 이유

- 컨셉이 있어야 지원자의 캐릭터가 형성된다.

- 디자인은 왜 중요할까?

- 단, 1페이지도 버릴 페이지는 없다. (불필요한 카피, 애매한 이미지 삭제)

- 마지막 페이지까지 승부수를 던진다.

- 임원 면접 시 과제 제출과 PT를 요구하는 이유


※ *STANDARD 서비스는 *DELUXE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님 만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포트폴리오 제작도 하시냐는 문의를 많이 받습니다. 해당분야 전문가님께 문의하셔요.)



ㅡㅡㅡㅡㅡㅡ




* DELUXE [ 49만원 ] -> 서류 합격을 결정짓는 디럭스서비스 실제가치 [259만원]

(줌미팅으로 스터디를 진행하는 화면공유 음성회의 입니다.)


[ 02 ] 경력기술서 / 코칭 & 검토

- 채용공고에서 요구하는 자격요건 / 우대사항을 분석하는 방법

- 합격자의 예시물을 벤치마킹하고 자기 PR 방법 스득

- 핵심역량은 직무 전문성이 돋보이는 내용으로 3~4줄만 어필

- 디테일이 살아있는 나만의 시그니처 경력기술서 만드는 노하우

- 핵심성과를 어필하는 필살기 (정량적, 정성적 성과 기술, 숫자 0기법 등 다양한 예시 기법)

- 프로젝트 기술서 작성법 마스터

- 직무와 맞지 않는 내용, 추가해야할 내용 첨삭 & 최종 검토


※ 컨설팅을 통해 숨은 역량을 발굴해 드리며, 해당 역량을 어필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포탈에서 퍼온 듯한 복붙 수준의 퀄리티 작성을 전부 수정하며, 고퀄리티 문서로 탈바꿈 시켜드립니다.



ㅡㅡㅡㅡㅡㅡ



* PREMIUM [ 129만원 ] -> 인성/직무자질을 평가하는 프리미엄서비스 실제가치 [579만원]


[ 03 ] 자기소개서 / 아이디어 회의, 소재 발굴 & 첨삭

: 인터뷰를 통해 직무와 연계된 소재를 선정 -> 의뢰인님이 초안 질문지 작성 후 -> 전문가가 첨삭하는 서비스입니다. (아이디어회의를 통해 먹히는 소재를 발굴하고, 서류 통과율이 높은 자소서를 셋팅합니다.)


- 직무와 연관된 문제해결력이 돋보이는 소재, 성과 위주의 소재 컨텍

- 내적, 외적 성장을 통해 구축된 인사이트를 표현

- 기업별 요구 질문에 맞는 글의 방향 제시

- 물 흐르듯 자연스럽고 힘 있는 문맥 형성


※ 특색 없는 자소서를 평생 소장하고 퀄리티로 만들어 드리며, 차별화 된 넥스트레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ㅡㅡㅡㅡㅡㅡ




[ 이런 분들께 권해드립니다. ]

- 3년~10년 사이의 경력자

- 연봉을 최소 1000만원~3,500만원 점프할 목표를 가지신 분

- 이직을 한 번도 시도해보지 않아 노하우가 전무하신 분

- 수행한 프로젝트는 많은데 정리가 안 되시는 분

- 프로필 상 결격 사유가 없는데, 서류 탈락 원인을 몰라 방황하시는 분

- 자신의 콘텐츠를 생산할 줄 아는 사람으로 성장을 원하시는 분




[ 이런 분들께는 추천하지 않아요. ]

- 최소한의 노력도 하지 않으시는 분

- 시간이 없어서 코칭 후, 초안 작성을 할 수 없는 분

- 시간이 있어도, 실행이 잘 안되시는 분

- 저의 서비스 설명, 후기를 읽지 않으신 분




마지막으로_____




만족도 5.0점 100%인 이유가 있습니다.




제가 합격률이 높고, 후기가 좋다고 해서 꼭 저에게 의뢰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신중히 생각해보시고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저는 대기업 면접관 출신도 아니고, 헤드헌터 출신도 아닌, 중소기업 출신 일개 과장 출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제 고객님들을 단 1년만에 75개 대기업을 합격시켜드렸습니다.




134명의 고객님 중 116명(백분율로 92%의 고객)에게 긴 후기를 받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116개의 후기를 관통하는 단 하나의 메세지는 저에게 진정성이 느껴진다는 것이었습니다.




1년만에 75개 국내 일타기업들을 합격시킨 이유는 우연이였을까요?




100명의 고객중 92명의 고객감동을 얻은 결과는 우연이 아닙니다.




애초에 저는 저의 핏과 맞는 고객분들께만 서비스를 제공하였고, 저의 고객님 한분 한분께 저의 모든 것을 걸고 컨설팅 했습니다.




대기업 임원이나, 헤드헌터 출신들보다, 흙수저 중소기업 출신인 제가 더 성과를 많이냈습니다.




그렇다면 누가 더 고객에게 도움이 많이 줄 수 있는 사람일까요?



답은 정해져 있죠!




저는 이직으로 고통받는 시기에 심리상담을 3년 동안 받아본 경험이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상대방은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심리를 잘 읽게되었습니다.




고객님들이 얼마나 절박한 심정으로 저에게 문을 두드리는지, 또한 면접관은 얼마나 사람구하기 힘든지 그 마음을 알기에, 최고의 결과물이 완성될때까지 계속해서 저의 스킬을 쌓고 고객과 함께 밤새 달려왔습니다.




그러다 보니, 저에게 가르쳐 달라고 문의해온 컨설턴트도 5명이나 있었습니다.

(이렇게 저를 계속해서 원하신다면 추후에 취업컨설턴트 전문가 과정도 만들어 보려 합니다.)




그러나 "콕 찝어 이 기업에 합격시켜주세요" 하시는 고객님께 합격을 약속드리지 않습니다.

원하는 기업에 합격이 되도록 최고의 결과물은 만들지만, 기업이 원하는 조건에 하나 더 갖춘 경쟁자를 선택된다면 제가 해결할 수 없는 불가항력의 영역이기때문입니다.



다만, 저에게 컨설팅을 의뢰해주신 분들께는 콕 찝어 희망기업이 아닌, 동급의 다른 기업 혹은 의뢰인님을 원하는 기업이 고객님을 모셔가실 수 있도록 만들겠습니다. 제가 만들어드리겠습니다. 너무 많은 동시합격에 놀라지 마세요!





ㅡㅡㅡㅡㅡㅡㅡ




[ 경력기술서 후기 모음]


* 저와 함께 스터디하고 결과물을 만들어낸 경력자분들의 후기를 참고하세요.


마케팅 직무 12년차 (경력기술서 후기)

진짜 감동의 후기 입니다! 저는 마케팅 경력 12년 차이지만... 이직 경험도 별로 없고 커리어 관리가 제대로 안되어... 경력기술서와 자기소개서를 어떻게 정리해야 할지 막막했는데요, 그동안 숨X 등에서 찔끔찔끔 유료로 꽤나 큰 돈을 써가며 수정하곤 했는데... 뭐랄까... 너무 진정성이 없었어요.. 퇴근 후 잠깐 띡 봐주고 근본적인 문제보다는 뻔한 얘기만 한다던지, 대충 맘대로 막 작성 한다던가.. 그래서 실망만 하며 더 방향을 못잡고 있을때 낭만기린님을 만났어요!! 뭔가 처음부터 끌렸달까!!! ㅋㅋㅋㅋ 역시나.. 전문적으로 이 일만 하시는 분이라 저한테만 맞춤 일대일 이라는 느낌이 확 와닿았습니다. 쓰는 방향부터 상세하게 코치 및 수정도 해주시고, 자소서는 상세히 저의 얘기들을 먼저 귀 귀울여 주셧고 결국 멋지게 탄생했어요!! 앞으로 이력이 추가로 생겨도 어떻게 써야할지 방향까지 잡아주신 것 같아요. 또 참고 자료도 많이 주셔서 두배로 이득! 방황하지 말고 이리로 오세요!!


글로벌 세일즈 마케팅 4년차 (경력기술서 후기)

처음 한국으로 이직을 준비하며 국문 이력서도, 경력기술서도 자기소개서도 너무 막막해서 인터넷도 열심히 뒤져보고 카페도 가입해보고 별짓을 다해봤는데 감이 안오더라구요. 그러다 선생님을 알게 되었습니다! 결제하기전엔 이만큼 투자하고 결과물이 맘에 안들면 어떡하지 하고 걱정되는 마음으로 망설였는데, 코칭이 끝나고 망설이고 있었던 시간이 너무 아까웠습니다. 한번에 이해하기 쉽게 방향성도 잘 잡아주시고, 레퍼런스 자료도 정말 많이 공유해주시고, 제가 어떤 장점을 가지고 있는지, 어떤 식으로 써야 하는건지 꼼꼼하게 코칭해주세요. 후에 피드백 수정할 때도 정성을 다해 케어해주시는거 보고 감동했습니다. ㅠ ㅠ 정말 존경합니다.. < 경력자분들은 무조건 여기서 컨설팅 받아주세요..


IT모바일분야 4년차 (경력기술서 후기)

경력기술서 작성법에 대해 감도 못잡았는데, 적절한 예시와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확실히 이해되었어요. 면접관이 쉽게 읽을수있고, 나를 좀더 명확하게 보여주고 어필할 수 있는 경력서를 만들었습니다. 경력기술서에서부터 면접까지 잘 모르시는 부분이있다거나 코칭이 필요한분 강력 추천드려요!!


IT네트워크 관리자 14년차 (경력기술서 후기)

경력직 이직을 준비하면서 경력사항은 어느 정도 자신있다고 생각했는데, 여러번 서류전형에서 탈락하면서 그 원인이 무엇인지 알 수 없던 차에 "낭만기린쌤"의 경력기술서 티칭을 받으면서 경력기술서가 너무 부족하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사례위주로 자세하게 가이드해 주신 덕분에 경력기술서의 수준이 많이 향상되어 좋은 결과가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상편집 PD 6년차 (경력기술서 후기)

5년만에 작성하는 자소서, 처음 작성하는 경력기술서라서 어려움이 많았는데 많은 도움 주셔서 무사히 지원했습니다! 업무 특성상 늦은 시간밖에 인터뷰할 시간이 안났는데도 저한테 최대한 맞춰주시고 꼼꼼하게 인터뷰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처음 작성하는 경력기술서인데 많은 팁을 알려주셔서 큰 어려움없이 작성했습니다!


재무회계 6년차 (경력기술서 후기)

경력기술서는 이직할 때 자소서 만큼이나 중요한 항목이라고 생각합니다. 혼자서 경력기술서 고민 하시는 분들! 선생님께 무조건 의뢰하세요. :-) 신세계가 열리실거에요. 인터뷰를 통해서 꼼꼼하게 체크해주시면서 작성하게끔 도와주십니다. 전혀 금액대비 아깝지 않구요. 경력기술서가 변해가는 과정을 몸소 느낄 수 있습니다. 대필이 아닌 본인이 직접 적으면서 업무도 다시 상기 시킬 수 있고 자기반성 시간도 가지게 해주는 일석이조 효과입니다. 재이직으로 인해 용기를 많이 잃었는데 좋은 말씀도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긍정기운 얻고 갑니다. 후기 보고 왜이렇게 좋은 말만 있지? 생각했었는데 의뢰 해보시면 왜인지 아실거에요. 절대 후회안하실거에요. 경력기술서 배우러왔다가 인생도 매우고 갑니다. 선생님은 천사에요.


서비스 제공 절차

문의 > 접수 > 예약 > 작업물 전송 > 컨펌시 완료 > 미 컨펌시 수정보완 > 최종완료

작업 분야
경력
전문가 타입
취업 컨설턴트
인사팀 근무
헤드헌터
기업 종류
대기업
중견기업
공기업
스타트업
외국계
금융권
지원 전형
고졸채용
전문대
대졸
석/박사
해외대출신
검정고시
서비스 종류
자기소개서
이력서
입사지원서
경력(직무)기술서
언어
한국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STANDARD290,000
DELUXE490,000
PREMIUM1,290,000
패키지 설명
포트폴리오 1:1 코칭 & 검토
제안서용, 포폴용 2가지 버전을 코칭해드립니다. (아이디어 + 방향성 제공) ※ 포폴 제작서비스가 아닙니다.
경력기술서 1:1 코칭 (퀄리티뽑기)
1:1 코칭을 통해 경력기술서 작성법 학습, 초안작성 후, 전문가와 전화첨삭 (a4 4장이상 추가비용 발생)
자기소개서 / 인터뷰 소재뽑기, 첨삭
(만능자소서 제작 : 직무강점 에피소드 3개, 지원동기, 성격장단점, 포부) ※ 결제전, 일정 문의 필수
수정 가능 파일 제공
추가 리뷰 제공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2일
2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무상 제공 수정 횟수는 1 회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을 빼앗지 않기 위해, 1번에 만족할 수 있는 고퀄리티 문서를 제공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한정희대표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2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