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Performance marketing

Make it simple

개발자들이 직접 운영하는 빅데이터 기반 Ad-tech 서비스 팡고지와이입니다.

팡고는 마케터의 경험이 아닌 데이터를 근거로, 디지털 광고를 단계적으로 분석해 사업이 성장할 수 있는 구조를 설계해 드립니다. 150억원 퍼포먼스 광고 운영 경험과 개발 지식을 바탕으로, 최적의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STANDARD / 3,300,000원 :

SEO 최적화, 팡고 AI 디지털 광고 대행(대행 수수료 별도)


DELUXE / 5,500,000원 :

SEO최적화, 팡고 AI 디지털 광고 대행(대행 수수료 별도), Growth Hacking


PREMIUM / 11,000,000원 :

기업 맞춤형 솔루션(세부 서비스 협의)


Price table 이외의 상품에 대해서도 상담 가능합니다. 문의하기를 이용 부탁드립니다.

팡고는 tech기반 대행사로 블로그 홍보 및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

SEO(검색엔진 최적화)는 구글 등에서 자연 검색 시, 광고를 사용하지 않고, 웹사이트가 검색 결과에 더 잘 보이도록 하는 최적화 작업입니다.

팡고는 여러분의 웹사이트를 연구하여 연관 검색어 검색 시, 상단에 노출 될 확률을 높일 수 있도록 컨설팅해 드리고 있습니다. 팡고 SEO 컨설팅을 통해 마케팅 효과 증진 및 비용 절감 효과를 누리고, 디지털 영역에서 경쟁력을 확보하세요.


AI 봇을 통한 24시간 광고 운영

기존 인력이 수행하던 검색 광고 키워드 분석 및 자동입찰,N포털 파워링크 자동 입찰 등.

AI봇이 빈틈없이 24시간 365일 광고 운영/성과 개선을 수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전 디지털 매체 가능)


Growth Hacking

온라인 몰, 브랜드 DB 수집, 사전예약 등 사업이 성장 할 수 있는 구조를 웹사이트에 적용해 나가는 방법론으로, 홈페이지 이용자의 행동 데이터를 분석하여 방해 요인을 제거하고 개선책을 지속적으로 적용하는 팡고 컨설팅 입니다.


기업 맞춤형 솔루션

팡고는 Google ads API standard full access를 보유하고 있어, 의뢰 기업이 원하는 형태의 광고 알고리즘을 제작/집행 해 드릴 수 있습니다. 더불어 특정 유투브 지면 타겟팅, 자사 DSP 플랫폼을 활용한 신규 지면 확보 등의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 Google 공식 Partner사 인증 (2022년)

· Google Ads API Standard Access 인증 (2022년)


· 팡고지와이 타겟팅 솔루션 특허 출원 완료 (2020년)

* 광고중개서버 및 이의 동작 방법(특허 제 10-2183957호)

· 기술보증기금벤처센터 Pre-Seriese A 투자 완료 (2022년)



디지털 광고가 문제라면 디지털 솔루션 팡고!

서비스 제공 절차

STANDARD, PREMIUM 서비스별로 전문가 배정 후

회사에 맞춤형 서비스로 제공 절차를 안내 드립니다.

업종
IT·앱·솔루션
진행 목적
매출증대
제품·서비스 홍보
앱 다운로드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가격 정보
STANDARD3,300,000
DELUXE5,500,000
PREMIUM11,000,000
패키지 설명
Basic Solution
SEO 최적화 광고 대행 서비스는 광고비의 15%
PREMIUM Solution
SEO 최적화 광고 대행 서비스는 광고비의 15% Growth Hacking
VIP PREMIUM Solution
기업 맞춤형 솔루션 ( 세부 서비스 협의 )
수정 횟수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30일
3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 광고 운영에 요청 사항과 다른 결함이 발견될 경우, 수정 집행 *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팡고지와이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