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어떻게 써야할지 몰라 막막한

영문 자소서 / 이력서 / 대학원 SOP

교정 및 첨삭, 컨설팅 받고 합격하세요!


**5점 만점 후기들을 참고해주세요.

각 서비스들의 차이점을 꼭 읽어주신 후 신청해주시고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 상담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



SOP는 일반적인 번역과는 다른 인사이트가 필요한 글이기 때문에, 문법오류만 맞추는 간단한 첨삭만 받아서는 외국대학교의 기준을 맞추기 어렵습니다. 제대로 된 컨설팅을 한 번에 받으시고 준비하세요!


저는 입시를 위한 자기소개서를 수년간 컨설팅하고 첨삭했습니다. 고등학교, 대학교, 대학원을 해외와 국내에서 번갈아가며 다니면서 한국과 외국 글쓰기의 차이점을 보았습니다. 에세이, 자기소개서, SOP 등 영어 글쓰기에서 요구되는 포인트들을 짚어가며 어색한 문장을 다듬어드리고, 어떻게 써나가야할지 막막하신 분들을 위해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본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분들께서 가장 만족하신 부분이 "글쓰기의 틀을 잡을 수 있었다" 였습니다. 각 문서의 목적에 맞는 글쓰기 방향이 있고, 특히나 SOP의 요구사항을 꼼꼼하게 체크해야 합니다. 본 서비스는


- SOP가 처음이라 어디서부터 어떻게 써야할지 모르겠는 분들,

- 글을 썼지만 어떻게 다듬어야할지 모르겠는 분들,

- 내용의 구성이 조금 더 빛날 수 있도록 다듬고 싶은 분들


모두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어떤 서비스가 제공되나요]


- 본 서비스는 번역이 아닌 교정서비스이므로 영문초안을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스탠다드, 디럭스)

- 작성한 SOP를 조금 더 업그레이드 시키고 싶으시면, 교정 전 작성된 내용에 대한 컨설팅을 받으신 후 수정한 파일로 첨삭받으실 수 있습니다 (디럭스)

- 시작조차 막막하신 분들은 작성에 대한 컨설팅 후 국문으로 초안을 작성해주신 후 번역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 지원하려는 전공/분야/직무에 대한 정보를 함께 부탁드리며, 한글 초안을 주시면 작업에 도움이 됩니다. (스탠다드, 디럭스는 필수X)

- 대학 지원서 외 Essay, CV, Cover Letter, 포닥지원서 등도 가능합니다 (결제 전 상담진행)



1. 스탠다드 패키지

※ 영문 초안을 의뢰자가 직접 작성하셔야 합니다.

- 기본적인 교정 및 교열

- 글의 흐름과 구성에 따른 문장 첨삭 (기존의 내용을 최대한 활용해 글을 전체적으로 다듬습니다)

- 글의 구성과 내용에 대한 피드백도 제공합니다. (추가 작성분 첨삭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 디럭스 이용)

- 피드백 후 수정된 내용에 대한 첨삭 1회(수정)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첨삭된 내용과 의도한 내용이 다른 경우에 해당되며, 피드백에 대한 내용 추가시 비용이 추가됩니다)


2. 디럭스 패키지

※ 영문 초안을 의뢰자가 직접 작성하셔야 합니다.

- 스탠다드 패키지 서비스에 내용 컨설팅이 추가된 서비스입니다.

- 글의 구성과 내용에 대한 피드백 후, 해당 내용을 반영한 최종본을 첨삭해드립니다.

초안을 작성했지만 내용을 업그레이드하고 싶으신 분들,

어느정도 내용은 있으나 어떻게 다듬어야할지 막막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 가장 많은 분들이 선택하신 옵션입니다. SOP준비에 꼭 필요한 구성으로 된 패키지입니다 :)



3. 프리미엄 패키지

※ 내용에 대한 컨설팅 진행 후 국문 초안을 의뢰자가 직접 작성하셔야 합니다.

- 국문 초안 컨설팅 > 의뢰인의 초안작성 후 수정 컨설팅 > 국문초안 완성 (의뢰인)

- 한-영 번역 서비스

- 번역 후 의뢰인의 영문 초안 수정 (필요시)

- 최종 첨삭 및 교정/교열

- 영어 글쓰기의 틀을 잡기조차 어렵고 막막하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국문 약 450 단어 기준입니다. (영문과 기준이 다르니 꼭 확인 해주세요!)



* 본 서비스는 대필없이 번역과 첨삭, 교정/교열 서비스만 제공합니다.

* 디럭스와 프리미엄 패키지의 빠른서비스는 의뢰인의 초안 완성일 부터의 날짜입니다.

(제출기한이 임박한 경우 미리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 모든 작업 기준은 워드프로그램 1.5 페이지(700단어)입니다.

일반적인 SOP/ Personal Statement의 기준이며,

분량이 넘어가는 경우 결제 전 상담요청을 해주시면 결제창을 안내드리고,

결제 후 요청사항 전송시 추가 안내 드립니다 :)



*취소 및 환불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 디럭스 및 프리미엄은 가이드 전송 후 1/3 차감,

가이드 수령 후 7일 이상 지난 후 환불 요청시 1/2 차감입니다.

본인의 SOP가 어느정도 준비된 후 서비스 요청을 해주세요.


*** 결제 후 2개월 경과시까지 작업물이 준비되지 않으면 환불이 불가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문의를 통한 견적 확인 > 의뢰인에게 필요한 서비스 결정 > 결제

> 의뢰 문서 접수(안내드리는 메일로 보내주세요)

> 1차 작업물 발송

> 의뢰인 확인 및 피드백

> 수정 및 재진행

> 최종 작업물 발송

지역·온라인
비대면(온라인)
강사 성별
여성
연령
30대
가격 정보
STANDARD100,000
DELUXE150,000
PREMIUM299,000
패키지 설명
문장 교정 및 교열
영문 초안 교정/교열/첨삭 부자연스러운 문장 수정 700단어 기준(약 1.5pg)
내용 첨삭 및 교정/교열
영문 초안 내용 컨설팅 후 수정 완성본 교정/교열/ 첨삭 최종본 기준 700단어 (약 1.5pg)
국문 내용 컨설팅 및 번역
컨설팅을 통한 (국문) 내용 수정 후 번역 진행 (국문은 지원자 직접작성) *상담 후 진행
수정 가능 파일 제공
추가 리뷰 제공
-
수정 횟수
1회
1회
2회
작업일
3일
5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스탠다드와 디럭스 패키지에는 작업 후 결과물에 대한 수정 1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수정 내용은 첨삭해드린 내용이 의도하신 내용과 다를 경우에만 해당되며, 추가하신 내용에 대한 첨삭은 디럭스 서비스에만 포함됩니다. 프리미엄패키지는 국문 초안에 대한 수정 컨설팅 1회, 한-영 번역 후 초안에 대한 1회 수정, 교정 및 교열 후 최종 1회 수정, 총 3회의 수정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모든 패키지의 수정사항은 최초 상담내용을 벗어나지 않으며, 기존의 내용에서 벗어나는 경우 추가 수정 결제를 해주셔야 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디아로그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8
| 2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