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4)
포트폴리오-경쟁 PPT  포트폴리오 : 제안서, 요약서
경쟁 PPT 포트폴리오 : 제안서, 요약서
#제안서 #제품설명회 #요약서 #고급스러움 #세련된
서비스 설명



※크몽은 정부 지원사업과 관련한 문서 대리 작성 등 불법 서비스의 판매를 엄격히 금지하고 있습니다.



[고품격 프리미엄 PPT 제작대행 No.1 - 윤앤디자인그룹]

1000건의 프로젝트 & 18년의 실무 경험으로 귀사의 프레젠테이션을 성공으로 이끕니다.

윤앤디자인그룹은 수많은 기업의 성공적인 프레젠테이션을 돕는 최고의 컨설팅·디자인 그룹 입니다.


※ 작업이 있을 경우 급한 진행은 어려우니, 먼저 일정 문의를 통해 상담 바랍니다.

※ 초안 자료(PPT, 워드)를 보내 주시면 자료 리뷰 후 견적과 일정을 말씀 드립니다. 평균 1주일, 빠르면 2~3일 내에 120%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전달해 드립니다.

※ 자료가 없더라도 제작에 필요한 소스(텍스트, 이미지)를 보내 주시면 제작해 드립니다.



[윤앤디자인그룹은 어떤 업체인가요? ]

윤앤디자인그룹은 서울특별시, 외교부, 삼성전자, KT, 현대자동차, 신한은행, 서울대, 연세대 등 수많은 대기업/공공기관의 사업계획서, 제안서, 회사소개서 등을 1000건 이상 제작한 PPT 제작대행 전문업체입니다. 약 18년 이상의 비즈니스 경험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차원이 다른 고품질 프리미엄급 디자인을 제작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요청 사항을 신속히 파악하고, 빠른 피드백을 통해 보다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전달 드리기 위해 늘 노력합니다.



[2024 대한민국인기브랜드대상 수상 - 윤앤디자인그룹(프레젠테이션 디자인 부문)]

고객만족도 100% 불만건수 Zero! 재구매 Up! 그래서, 많은 분들이 '윤앤디자인그룹'을 가장 먼저 찾습니다. 윤앤디자인그룹은 최상의 결과물로 고객분들에게 보답하고자 늘 노력합니다.



[많은 분들이 윤앤디자인그룹을 찾는 3대 포인트!]


1. "믿을만한 업체인가요?"

Yes! 윤앤디자인그룹은 1000건의 대기업·공공기관 프로젝트를 수행한 검증된 업체입니다.

- 서울특별시, 국토교통부, 외교부, 경찰청 등 수많은 공공기관이 믿고 맡기는 업체!

- 삼성전자, KT, 현대자동차, 신한은행 등 대기업 사업계획서/보고서/제안서 다수 제작!

- 서울대, 고려대, 연세대 등 국가지원사업 연구/기술개발계획서 다수 제작 및 선정까지!


2. "디자인 퀄리티가 우수한가요?"

Yes! 18년간의 실무 디자인 경험으로 독보적인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 유료 이미지 업체와 연간 계약을 통한 차원이 다른 고품격 이미지 사용!

- 최적화된 맞춤 디자인을 통한 완성도 높은 디자인! (템플릿 복사 작업 No!)


3. "저렴한 가격인가요?"

Yes! 저급 퀄리티와 비교 불가! 저렴한 비용으로 고품격 프리미엄급 PPT를 제작합니다.

- 저급 퀄리티와 비교 불가! 전문가가 만드는 고품격 프리미엄 맞춤 디자인!

- 무료 수정! 유료 이미지! PPT 원본 제공까지 모두 포함된 비용! 추가 비용 No!

- 현재까지 고객만족도 100% 달성!! 불만 0건!



[어떤 분들이 주로 이용하나요?]

· 대기업/공공기관에 성공적인 사업 수주를 원하시는 분

· 회사/제품/사업의 홍보를 극대화하고 싶으신 분

· 교육, 세미나, 발표, 보고를 준비하고 계신 분

·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원하시는 분

· 신속한 제작이 필요한 모든 분들


※ 자료가 없어서 고민하시는 분들도 환영합니다.

※ 모든 문서에 대해 맞춤 컨설팅 제작해 드립니다.



[PPT 제작 분야는 어떻게 되나요?]

모든 자료에 대해 PPT 제작대행이 가능합니다. 언제든 문의 주세요.


- 경쟁 PPT (제안발표회 · 제안서 · 요약서 등) : 타사 대비 차별점을 어필하여 수주 확률을 높입니다.

- 홍보 PPT (회사소개서 · 제품소개서 등) : 참신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홍보를 극대화 합니다.

- 교육 PPT (강의교안 · 교재 · 세미나자료 등) : 고화질 이미지를 사용하여 교육 목표를 달성합니다.

- 보고 PPT (사업계획서 · 업무 · 성과보고 등) : 깔끔한 구성과 시각 자료를 활용해 성과를 어필합니다.




※ 윤앤디자인그룹은 저렴한 퀄리티를 제작 업체와 비교 불가한! 고품격 프리미엄 PPT 제작업체입니다.


1) 이미 상용화된 템플릿을 단순 복사하는 방식이 아닌, 최적화된 맞춤 디자인 방식입니다.

2) 컨설팅 및 전략기획 전문 인력을 통해 품격이 다른 컨설팅을 해드립니다.

3) 유료 이미지 업체와 계약을 통해 뛰어난 고품질의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4) PPT 편집 가능한 원본을 드리기 때문에 고객님은 언제든지 직접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5) 고객만족도 100%, 불만 Zero ! 고품격 디자인을 원하신다면 선택은 윤앤디자인그룹!


"너무 저렴하고 퀄리티 떨어지는 업체를 이용하시다가 다시 의뢰해 주시는 고객님도 많으십니다.

이미 검증된 신뢰되는 업체를 통해 더 퀄리티와, 더 많은 성과와 효과를 보시기 바랍니다.!


※ 슬라이드 수 외에도, 작업난이도, 기간, 예산 등을 고려하여 금액은 조절될 수 있습니다.

※ 추가 요청 사항이 있을 경우, 가격은 추가될 수 있으니 이 점 참고 바랍니다.



[제작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소요기간: 평균 2 일~ 7일(30페이지 기준, 분량에 따라 결정)



[제작 프로세스는 어떻게 되나요?]


1. [문의하기] : 메시지에 의뢰 내용과 자료를 첨부하여 견적문의

- 용도(내부기획, 투자유치, 정부지원 과제 등), 제출처 (기관, 업체, 개인투자 등)

- 제작 슬라이드 수, 필요하신 날짜

- 사업현황, 제품/아이템 설명, 운영계획, 매출/예산 등 세부 내용


2. [제작 세부 협의] : 작업내용, 기한, 견적 협의


3. [결제] : 구매 결제


4. [작업물 전달] : 피드백 및 수정사항 반영


5. [최종본 전달] : 최종 완성본 전달 및 구매완료 및 평가


6. [원본 작업물 전달 완료] : 구매완료 후 원본 파일전달



[타 업체 대비 차별점]

성공적인 사업계획서, 사업제안서는 디자인만 잘해서는 상대방을 설득할 수 없습니다. 비즈니스에 대한 경험과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최적화된 내용을 도출하고, 디자인 요소들로 설득력 있게 어필되어야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일반인과 전문가의 퀄리티 차이는 매우 큽니다. 단순히 디자인만 이쁘게 하거나 상용화된 PPT 템플릿만을 사용하는 작업으로는 최적화된 결과물을 얻으실 수 없습니다. 비즈니스를 가장 잘 이해하고 있는 전문가에게 의뢰 제작하시어 120%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으시기 바랍니다.


사업을 함께 고민하고 공동 목표를 달성하려는 비즈니스 파트너의 진실한 마음가짐으로 사명감을 다하여 도와 드리겠습니다.



[Tip: 좋은 PPT 제작 업체 고르는 법]


1. 비즈니스 문서 작성 경험이 많고 직접 컨설팅하고 기획까지 할 수 있는 역량이 있는가?

비즈니스 문서는 단순히 디자인만 잘하면 되는게 아닙니다. 고객의 사업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사업의 구체적인 부분까지 문서로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기획력이 중요합니다. 고객사의 차별점을 극대화하고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수 있는 전문업체에게 의뢰하셔야 퀄리티 높은 결과물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2. 신규 사업을 기획하고 수행한 비즈니스 현장 중심의 실무 경험도 가지고 있는가?

PPT 대행 업체 중에서 제작 경험은 있어도 현장에서의 실무 경험이 없는 업체가 많습니다. 실무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가 있어야만 구체적인 운영 계획이나 세부적인 실행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윤앤디자인그룹은 외국계 기업, 컨설팅 업체에서 다양한 신규 사업을 검토하여 실행해본 경험이 있습니다.



3. PPT 제작 대행을 상담하는 사람과 실제 문서를 작성해주는 사람이 동일한가?

PPT 제작 의뢰를 받고 대대행으로 일감을 주는 업체도 있습니다. 상담자와 문서를 실제 작성해주는 사람이 다르면 제작 목표나 컨셉을 잘 반영하기 어렵습니다. 또한, 기대하던 문서 수준과는 상당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의뢰하실 때 문서를 직접 작성하는건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윤앤디자인그룹은 상담부터 문서작성 및 사후 관리까지 100% 직접 해드립니다.



4. PPT 제작 견적이 너무 저렴하지는 않은가? 퀄리티가 보장이 되는가?

제작 견적이 저렴한 곳은 일단 의심하고 맡기지 않는게 좋습니다. 대게 PPT 템플릿만을 사용해서 제작하거나 비전문가가 기존 문서를 사용하여 제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당연히 퀄리티가 떨어집니다.) 윤앤디자인그룹은 내용에 따라 컨셉과 디자인 전략을 수립하여 그에 맞는 템플릿, 글꼴, 폰트, 레이아웃을 잡습니다. 맞춤 제작을 통해서 고퀄리티 결과물을 드립니다.



​5. 의뢰인의 관점에서 사업을 함께 고민하는 사명감을 가지고 있는 업체인가?

대표님들은 누구보다 사업에 대한 성공이 절실합니다. 이런 대표님들의 마음을 함께 나누고 사업을 함께 고민하는 비즈니스 파트너가 필요합니다. 윤앤디자인그룹은 대표님들의 사업 기회를 소중히 생각하며 책임감과 사명감을 다하고자 최선을 다합니다. 또한, 한번 맺어진 인연을 지속적인 파트너로 생각합니다.


[제작관련 FAQ]

Q. 주말 제작이나 긴급 제작도 가능한가요?

A. 긴급 당일 제작이나 주말 제작도 가능합니다. 다만, 진행 중인 프로젝트가 많을 경우 어려울 수 있으니, 미리 일정부터 상담 부탁 드립니다.


Q. 어느 분야까지 제작이 가능하신가요?

A. 모든 분야의 PPT 디자인이 가능합니다. 각종 사업계획서, 회사소개서, 제안서, 보고서, 강의자료 등 어떤 자료든 문의 바랍니다.


Q. 자료가 부족한데 괜찮나요?

A. 자료가 없으시더라도 현재 가지고 계신 초안을 기준으로 상담해 드립니다. 기본적인 텍스트와 이미지를 보내 주셔도 제작 가능 합니다.

Q. 자료는 직접 수정도 가능한가요?

A. 네, 직접 수정 가능한 PPT 원본을 드립니다.



※ 견적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 편하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의뢰가 성사되지 않더라도 괜찮습니다. 궁금하신 부분에 대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 함께 사업 목표를 달성하려는 진실한 마음가짐으로 사명감을 다해 도와 드리겠습니다.

※ 초안 자료를 미리 전달 주시면 정확한 견적과 제작 일정을 말씀 드릴수 있습니다.

최근 진행 프로젝트가 많아 당일 진행은 어려우니, 미리 일정부터 상담 부탁 드립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작업유형
공기업·관공서
회사소개
사업제안서
입점제안서
제품소개서
기획안
발표자료
강의자료
공모전
작업스타일
프레젠테이션
인포그래픽
기획
추가옵션
원본파일제공
추가수정
상업적이용
애니메이션
비디오변환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30,000
DELUXE50,000
PREMIUM100,000
패키지 설명
기본형
깔끔한 기본형 디자인 - 내용 재배치, 색감/글꼴 정리 및 기본 도형 사용
고급형
고급형 디자인 - 고급 도형 및 고화질 유료 이미지 및 일러스트 사용 - 전문성과 완성도가 높은 패키지
프리미엄형
프리미엄형 디자인 + 기획 - 고급형 디자인 + 내용 기획/컨설팅 제공 -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종합패키지
원본파일 제공
상업적 이용 가능
리서치
-
-
시안개수
1 개
1 개
1 개
페이지 수
1 장
1 장
1 장
수정 횟수
1회
2회
3회
작업일
2일
3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텍스트, 이미지 등 모든 수정 가능 합니다. 단, 작업 후, 전체 컨셉 변경은 어려우니 작업 전에 원하시는 컨셉을 미리 알려 주세요.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윤앤디자인그룹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