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IKET
#유니티 #게임개발 #인디게임 #2D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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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가 소개
개발 경력 5년차 개발자 입니다.
장르 구분 없이 온/오프라인 게임을 개발합니다.
유니티 쉐이더 및 BIRP/URP의 렌더 파이프라인으로 개발 가능합니다.
구매 대상 의뢰인
- 아이디어가 있어 게임을 개발하여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올리고 싶으신 분들
- 국가 사업 진행 중 개발에 인력이 필요하신 분
- 게임을 기반하여 교육적인 부분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 필요하신분
- 인디게임을 만들고 싶으신 분
- 온라인 게임을 만들고 싶으신분
개발하기전 주의사항
견적과 기간을 내기 위해선 기획서나 레퍼런스 게임이 필요합니다.
참고 사항
의뢰하신 프로젝트는 개발 후 개발자의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사용을 원치 않는 분들은 말씀 부탁 드리겠습니다.
1. 기획서 검토
2. 금액 합의
3. 개발 진행
4. 1,2,3차 개발 진행 보고
5. 개발 사항 수정 요청 및 수정 진행
6. QA진행
7. 완료
아래와 같은 문서를 주셔야 원할 하게 소통 및 견적 그리고 원할 한 게임 개발이 이루어 집니다.
-게임 기획서
- 그래픽 레퍼런스 또는 그래픽 리소스
- 레퍼런스 게임
상주 여부
기술 수준
팀 규모
패키지 별 주요 특징을 비교해 보세요
STANDARD
50,000원
DELUXE
300,000원
PREMIUM
2,000,000원
패키지 설명
기존게임에 기능추가
-광고 -NFC -인앱결제 - 기타 라이브러리 및 에셋 등
간단한 게임 개발
씬1한개 이하의 게임을 개발해드립니다. (광고,결제)기능포함 -인디 -액션 -3D,2D -퍼즐
상업적 온/오프 라인 게임 개발
온라인 게임개발을 개발해드립니다. (광고,결제)기능포함 -인디 -액션 -3D,2D -퍼즐 -슈팅 -캐주얼
상업적 이용
소스 코드 제공
광고 기능
설치 파일
작업일
2일
7일
30일
수정 횟수
1회
2회
5회
수정 시 참고 사항 입니다. - 공수가 많이 필요하지 않은 부분에는 무료로 수정이 가능합니다. - 프로그램의 구조가 바뀌게 되는 수정 요청일 때에 추가 금액이 발생합니다. - 개발 완료 이후에 버그가 날 시에는 수정 해 드립니다.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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