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템플릿
자료∙템플릿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설명


이 전자책을 통해서 1개의 체험단만 당첨되더라도 당신은 이미 본전 그이상의 가치를 뽑은 것입니다.



"슈퍼 얼리버드 판매 진행 중"


- 약 5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특정 개수만큼의 판매가 이루어지면 정상가로 돌아옵니다.

- 후기 작성 시 체험단 사이트를 추가적으로 전달해드립니다.


" 이 전자책은 여러분들의 소중한 시간을 단축시켜주며 블로그 체험단 블루오션 사이트 24가지를 모아놨습니다"


- 시간은 돈으로도 구매하지 못하는 소중한 가치를 지닌 존재입니다.


3년의 블로그 경험을 토대로 당첨률이 가장 좋았던 체험단 블루오션 사이트를 소개해드립니다.


마음먹고 일일히 하나 하나 체험단을 신청해보고 알아낸다면 충분히 알아낼 수 있는 자료지만 이 전자책을 구매하신 여러분들은 "매번 떨어지는 체험단 사이트"가 아닌 "당첨률 높은 블로그 체험단 사이트"를 쉽고 간단하게 찾게되어 시간을 단축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경력 3년차 상위 1% (랭킹 3000등대)의 블로거가 추천합니다.


현재 저는 네이버 블로그명 비컬이라는 닉네임으로 활동중이고 얼마전에 유튜브 채널 부업알려주는 비컬 채널을 개설했습니다.


저는 많은 분들에게 내가 2년이 넘는 기간동안 블로그를 활동하면서 얻은 노하우와 내가 직접 겪었던 이용하면서 불편했던 점을 최대한 쉽고 간편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목차는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당첨률이 높은 블로그 체험단들의 공통점

2.체험단 블루오션 레드오션

3.블로그 체험단 당첨률 높은 사이트 21가지와 특징

4. 블로그로 생활비 아끼고 용돈벌기


페이지수 : 29페이지





"이 전자책이 필요한 사람"


- 초보 블로거

- 체험단 활동을 원할하게 진행하여 생활비 및 용돈벌이를 원하는 분

- 매일 같이 레*, 링*과 같은 경쟁률이 높은 레드오션 체험단의 체험단 탈락에 지치신 분


"이 전자책이 필요 없는 사람"


- 이미 블로그 경력이 오래되었고 많은 체험단 사이트를 알고있는 분

- 블로그 지수가 높아서 레드오션 사이트에서도 당첨률이 꽤나 좋은 분.



"비컬이 제공하는 e북 특징"


- PDF파일과 구글 독스 링크 전달로 이루어집니다.


- 저작권 관련상 복제와 공유가 어렵습니다.


- 노하우 전자책은 자료형태의 전자책이기 때문에 발송 후 환불이 불가능하니 신중하게 구매를 결정해주세요.


※ 본 서비스는 판매자가 제작한 자료·템플릿으로 자료의 일부 혹은 전체 내용을 무단으로 복제/배포하거나 2차적 저작물로 재편집하는 경우,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과 민사상 손해배상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크몽에서는 판매자가 직접 제작한 자료·템플릿만을 등록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 다만,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자료 이슈 또는 표절에 대한 의혹 발생·확인 되는 경우, 판매는 중단됩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10,000원
당첨률 좋은 체험단 24 가지 사이트
찾기가 귀찮은 또는 어려운 블로그 체험단 블루오션 사이트를 쉽게 요약해 보았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자료·템플릿 서비스는 PDF, PPT 등 파일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자료·템플릿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라. 아래의 경우에는 전문가에게 취소 및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구매 확정을 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하니 유의바랍니다) 1) 구매한 자료·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2) 구매한 자료·파일이 암호화되어 있는데, 암호가 제공되지 않은 경우 3) 실제 제공된 자료·파일이 서비스 설명에 기재한 것보다 적을 경우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부업하는미용사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