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로켓처럼 빠른 첨삭을 받을 수 있는 [로켓첨삭(특별관)] 카테고리를 만나보세요. 빠른 서비스 제공을 보장할 수 있는 실력 있는 전문가의 서비스만 모았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피드백/첨삭/커리어 코칭과 관련된 서비스이며, 불법적으로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서비스는 판매 불가합니다.

※크몽의 카테고리 매니저가 전문가 경력/이력사항 확인한 서비스입니다.



 

취업/학업 컨설팅 7건 이상 작업 경험

크몽 어워즈 3회 수상

2020 크몽어워즈 Trust 공로상 수상

2019 크몽어워즈 Value 종합우수상 수상

2018 크몽어워즈 최대 판매 금액 수상

1:1 맞춤 상담/ 의뢰인 한정 면접서비스 3만 원 제공/ 다른 기업 지원을 위한 수정 팁 제공

 

 

10년 넘게 의뢰를 받아오면서

한 번만 의뢰해주신 분들이 거의 없습니다. 합격 후에도 이직 준비나 대학원 준비를 위해 지속해서 찾아주실 만큼 지속해서 인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일회성 의뢰를 위해 글을 소진하는 것이 아닌, 글이 필요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전문가를 지향해왔기 때문입니다.

 

10년 넘게 취업/학업 컨설팅을 해오며 느낀 좋은 자기소개서는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더 솔직하고 담백하게 담아낸 글입니다. 글을 쓰는 것이 익숙하지 않아 합격한 자소서 예시를 보며 비슷하게 따라 적는 경우를 많이 보았지만, 이는 합격 가능성을 높이는 데 크게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오히려 서툰 글솜씨라도 진솔하게 내용을 적으신 분들이 더 좋은 결과를 얻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에 컨설팅은 ‘자신의 이야기를 끌어내, 인사담당자가 만나고 싶은 궁금증이 들도록 글을 작성하는’ 방향으로 진행됩니다.


 

첫째, 를 눌러 메시지를 주시면 됩니다! 빠른 상담을 위해 지원하시는 기업 양식이나 작성하신 파일이 있다면 첨부 후 메시지 주시면 좋습니다.

둘째, 메시지나 전화로 상담 후 비용과 기한/ 추가로 필요한 자료를 요청하고 준비해주시면 주문 창 만들어 드립니다.

셋째, 주문 후에도 더 생각나시는 소재가 있다면 언제든 보내주시면 좋으며 취업 관련 고민이나 궁금증은 모두 답변 가능합니다(의뢰 완료 후에도 상담 가능합니다)

넷째, 주문 시 알려드린 완성일에 파일 발송해드린 후 추가할 점이나 보완할 점 있다면

개선하여 보내드립니다.

 


간략히 정리한 주문 프로세스이며, 소재가 없거나 반대로 어떤 소재를 넣어야 할지 고민이라면 모두 상담하면서 방향을 안내해드립니다. 가격과 기한은 상담 시 안내해드리며

학업은 1000자당 5만 원으로 책정됩니다. 범용 외의 기업 자소서는 양식 난이도와 글자 수, 소재에 따라 달라집니다.

 

 

Q. 작업 가능한 문서는 어떻게 되나요?

NCS/공기업/대기업/외국계/잡코리아나 사람인 지원을 위한 범용 자소서까지 모두 가능합니다. 모든 직무 분야에 작성 경험 풍부하며, 기업을 정해 지원하시는 경우 기업과 산업 동향 분석을 거쳐 맞춤 자소서를 드립니다.

직무수행계획서와 경력기술서, 학업계획서(대학원/편입/대입/고입) 등도 가능합니다.

이 외의 문서 요청은 상담을 거쳐 가능 여부 안내해드립니다.

 

Q. 작업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통상 주말 제외 2일이지만, 주문 현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담 시 완성일 안내해드리며 긴급한 건은 비용 추가로 당일 완성도 가능합니다(주문 전에 양식 먼저 보내주시면 급행 안내해드리겠습니다)

 

Q. 소재를 적는 것이 어려워요. 어떤 소재를 적어야 할지 모르겠어요.

소재 추출부터 항목별로 적합한 소재도 선별해드립니다. 이 부분은 상담을 거쳐 진행되며, 먼저 부분에 맞춰 경험담 편하게 적어서 보내주시면 더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Q. 표절이나 보안이 걱정됩니다.

표절 문제는 6천 건이 넘는 의뢰에서 1건도 발생한 적 없으며, 완성 후에는 파일 드리고 모두 삭제하기에 유출될 위험도 없습니다.

 

Q. 면접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서류 합격 후 면접을 가실 때 반드시 준비해야 하는 것이 1분 자소서입니다. 해서 1분 자소서와 예상 문항 3개를 골라 답변 제공해드리며, 면접 팁도 함께 안내해드립니다.

 

Q. 전화 상담도 가능한가요?

의뢰에 대한 문의는 전화로도 상담 가능하며, 취업이나 이직 관련하여 컨설팅이 필요할 때도 상담 가능합니다.

(컨설팅이나 소재 추출을 위한 상담은 메시지로 일정 조율 후 진행됩니다)

 


 

자기소개서 의뢰 시 참고사항

 

소재 추출에 어려움을 겪으시거나, 이미 소재가 있으시더라도 자소서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추가 소재를 준비해주시면 좋습니다.


1. 인생을 살아오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일

다수의 경험이라도 좋으며, 성공과 실패 경험도 괜찮습니다. 인생의 전환점이라도 할 만한 경험이 있다면 이 부분은 더 자세히 알려주시면 좋습니다.

2. 자랑하고 싶은 장점

장점과 이 장점이 도움이 되었던 경험 혹은 사건

3. 지원하시는 기업 혹은 직무를 선택하신 이유

4. 대인관계에서 어떤 사람인지, 주변 사람들이 말하는 나

5. 취업/학업을 위해 노력하신 점, 준비하신 것

자격증이나 스펙 쌓기 위한 노력 포함하여 사소한 것이라도 알려주시면 좋습니다.

6. 경력이나 사회 경험

근무처와 기간, 하신 업무, 성과, 배운 점, 기억에 남는 일을 자세히 알려주시면 좋으며

동아리나 교내외 경험도 있다면 자세히 알려주시면 좋습니다.





전문가 자기소개

취업 및 학업 컨설팅 경력 10년 이상

 




서비스 제공 절차

문의(지원기업 양식이나 사용하시는 양식 혹은 자소서 첨부) 후 상담 진행.

비용과 기한, 필요한 추가 자료 요청


>


주문 후 작업 진행

(작업 중 필요한 자료나 궁금한 부분 피드백)


>


파일 발송 후 피드백

(수정, 보완 혹은 다른 기업 지원 시 사용할 팁 안내)



작업 분야
신입
경력
학업
전문가 타입
입시 전문가
취업 컨설턴트
기업 종류
대기업
중견기업
공기업
스타트업
외국계
금융권
지원 전형
고졸채용
전문대
대졸
석/박사
해외대출신
검정고시
서비스 종류
자기소개서
이력서
입사지원서
경력(직무)기술서
언어
한국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STANDARD40,000
DELUXE100,000
PREMIUM200,000
패키지 설명
자소서
자소서 공백포함 1000자 기준 4만원입니다. (범용 기준입니다) 양식 난이도에 따라 비용 다릅니다
NCS 완벽 대비
NCS 에 맞게 소재 추출. 분석 후 첨삭해드립니다. 2000자 기준 가격입니다.
심층상담 및 자소서 작성법 전수
심층상담을 통해 추출 상담 희망시, 지속적인 상담을 통해 자소서 작성법 전수. 직무, 커리어 고민상담포함
수정 횟수
2회
4회
제한없음
작업일
2일
2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2회 무상 수정 가능, 잘못 반영된 소재에 한해 바로잡아드리며 필요할 경우 임의로 수정하신 부분도 매끄럽게 고쳐드립니다. 무상으로는 주신 소재 내에서 잘못 반영된 부분입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필작가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4,29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