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 실제 체험하지 않은 리뷰 작성 요청 및 제공은 관련 법규에 위배되며 제재받을 수 있습니다.

※ 공정거래위원회 행정 규칙에 따라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 관계가 있음을 표기해야 합니다.
서비스 설명



일 방문자 평균 2만 명 이상 상위 1% IT 블로그에 광고 해드립니다. 달 2023년 1월 기준 538,356건 이상의 트래픽 유지하고 있는 최적화 블로그입니다.


상위 0.01% 블로그에 자사의 제품 홍보를 저렴한 금액으로 브랜드인지도 향상과 특정 프로모션 홍보를 도와드립니다.


10개~20개 싼 가격에 대행 이용하셔서 대행 타고 노출 작업할 때 일반 블로그도 안되는 블로그들 사용하는 업체들이 많습니다.



저의 97% 블로그 이용자는 통합 검색을 통해서 원하는 정보를 위해서 들어왔기 때문에 목적 있는 방문으로 판매로 이뤄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



***IT/상품/맛집***만 다루고 있습니다. 다른 분야는 블로그 주제상 어렵지만 특정 주제(여행/교육 관련)에 대해서는 문의 부탁 드립니다.



-----------------------------


상품 소개:



-제품, 서비스, 앱 등 상세 리뷰


-6개월 고정 (이 후부터 글의 권한은 블로그 주인에게 있습니다.)


-정보 포스팅 (후기 포스팅은 금액 추가될 수 있습니다.)


-상단에 노출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포스팅 내용 :



결제 후 배송해 줄 주소 또는 서비스 안내 해주시면 됩니다.


글의 양은 글쓴이가 느낀 내용으로 씁니다. 최소 1000자 이상입니다.



1) 가이드라인 및 원고 - 포스팅에 꼭 설명되야 하는 특징/정보/장단점/주 타겟 최소 5-7가지 (정보성/후기성 가능)


※원고 주시면 내용이 로직 및 블로그 성격에 따라서 수정될 수 있습니다.


2) 키워드 - 선호하는 키워드 (경쟁에 따라서 조율될 수 있습니다.) 최대 2개



3) 홍보 이름, 주소, SNS 등 회사를 대표할 수 있는 사이트



4) 원하는 스타일 및 참고할 수 있는 블로그 1~2개



-----------------------------



전체 주의 사항:



1. 글 작성은 직접 운영자가 합니다.


직접 쓰시더라도 로직을 제대로 적용하지 못하시면 제가 다시 수정을 들어가야 합니다. (1-2시간 소요) 제가 직접 처음부터 쓰고 포스팅을 하는 것이 제 글을 읽어온 이웃이라던지 광.고.성이 띄지 않습니다. (검색로직 적용, 타겟 적극 홍보)




2. 홍보는 IT/상품리뷰/맛집의 관련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서 가능할 수 도 있으니 개인적으로 문의로 물어보신 후에 결제를 진행해주세요.




3. 글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서 한 번에 많이 받을 수 없습니다.


블로그 글을 대량으로 만들어내는 공장이 아니기 때문에 때로는 당일 작업이 안되고 작업이 밀릴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품질과 관리는 보장합니다.




4. 상위권 노출을 보장 드리지 않습니다.


대체적으로 IT관련/리뷰 포스팅은 10위 안에 들고 있습니다. 자사의 제품에 맞는 메인 키워드와 서브 키워드를 잘 조합하여 수준 높은 노출과 포스팅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그렇지만 보장은 하지 않습니다.




5. 포스팅으로 인한 모든 법적 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사진, 정보들을 보내기 전에 저작권문제, 사진 도용 등의 법적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부분을 미리 확인 부탁드립니다.




6. 공정위 문구를 답니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요청하는 의무 사항이기 때문에 문구를 달지만 직접 경험담/정보를 정성껏 소신 있게 쓰겠습니다.




-----------------------------



* 1개 이상의 포스팅을 주기적으로 원하시는 분께서는 문의 부탁 드립니다. *


* 결제 전에 관련 주제가 가능한 지 궁금한 점은 미리 먼저 물어보신 후에 구매해주세요. *


* 기간을 따로 더 연장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미리 말씀해주세요 *

서비스 제공 절차

본 서비스는 1만 블로그에 올라가는 글을 운영자가 타겟팅을 정확히하여 글을 씁니다. 또한 소신 있게 꼼꼼히 쓰기 때문에 글의 퀄리티는 만족하실 거라 확신합니다.


기타 사항도 꼼꼼히 체크하고 후에 발행 후 노출까지도 신경을 쓰기 때문에 1인 기업 또는 소상공인 사장님께 추천하는 서비스입니다.

업종
IT·앱·솔루션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170,000원
직접 원고 및 정보성 포스팅 작성
개인 2만 블로그에서 자사의 정보성 포스팅을 직접 작성해드립니다.
작업일5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작업 전까지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후에는 수정이 1회로 제한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블로그공간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4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