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K78*****직무역량 레슨

요구사항 적극 반영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본적인 영어 문법은 어느정도 하고 들으면 실제 연습 할 수 있어서 더욱 좋을 듯 합니다.

서비스 설명

- 영어 말하기를 잘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은 무엇일까요?


당연히 말을 많이 해야 합니다. 실수를 두려워해서는 회화실력이 늘수가 없습니다.

실수도 하고, 자신의 생각을 말로 표현하는 연습을 자꾸 하면서 자연스레 외국어 실력은 향상됩니다.


- 영어회화를 위해 큰 돈을 들일 필요가 없습니다. 이미 충분한 정보들을 무료로 얻을 수가 있습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매일 말하기 연습, 그리고 연습입니다.


검증된 필리핀 선생님들과 재미있게 대화를 하며, 영어 스피킹 실력을 향상시키세요.

가격이 저렴하다고 수업의 질마저 저렴하지 않습니다.



중간에 많은 광고비나 기타 비용을 절감함으로써 질좋은 수업을 저렴하게 제공해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저희 선생님들은 모두 영어전공자들로 구성되었고, 최소 3년에서 12년간 오직 영어회화 티칭만을 해온 선생님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로부터 검증되어 온 수업을 제공해 드립니다.

만약 선생님이 자신과 맞지 않을 경우 언제라도 선생님을 바꿔서 수업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슨 사정이 있을 경우 언제라도 홀딩이 가능합니다.

마음 편하게 영어를 즐기시기만 하면 됩니다.



- 레벨테스트 후 선생님이 알맞은 교재와 수업플랜을 세워서 진행합니다.


- 저도 한국에서 독학을 하고, 전화영어를 통해서 원어민 선생님들과 꾸준한 말하기를 통해서 영어 스피킹 실력을 향상시켰습니다. 누구나 하실 수 있습니다.

누구나 꾸준한 영어 말하기 연습으로 영어회화를 잘 하실 수 있습니다.


- 필리핀 선생님이라고 미심쩍어 안하셔도 됩니다. 서양 원어민과 같은 발음과 능숙한 티칭 스킬을 가지신 선생님으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믿고 시작하셔도 됩니다.


- 수업은 줌이나 스카이프로 진행됩니다. 만약 줌이나 스카이프 설치가 여의치 않으신 분은, 카카오톡이나 다른 어플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화상영어와 전화영어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화상 영어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그냥 음성으로 수업을 하셔도 괜찮습니다. 둘다 가격은 동일합니다.


- 언제라도 다른 선생님이랑 수업을 경험해보고 싶으시면, 다른 선생님과 함께 수업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 최대한 원하시는 편의를 봐드리도록 노력합니다. 열심히 원어민과 영어 말하기 연습에만 집중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하루에 커피 한잔 가격으로 나의 미래를 위해 투자하세요.

나 자신을 위한 투자입니다. 나와 가족을 위한 투자입니다.

이 투자는 절대 손실이 없습니다.

오직 우리에게 큰 이익만 가져다주는 투자입니다.




### 오픈이벤트로 가격이 더욱 저렴합니다. 후에 가격이 상승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오픈이벤트로 저희 화상 / 전화영어를 수강하시는 분에게는 효율적인 영어회화학습법을 담은 전자책을 무료로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특히 혼자서 영어회화를 공부하시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취업을 준비하시는 취업 준비생들

* 일찌감치 영어회화 실력을 향상시키고픈 대학생

*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등 각종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

* 진급이나 더욱 나은 직종을 위한 회사원들

* 코로나 이후 해외 여행을 하며 많은 외국인들과 대화를 하고싶은 분들

* 어린이부터 회화를 연습하고픈 중, 고등학생들

* 코로나 이후에 외국에 가지못하고 한국에서 영어를 습득하고픈 모든 분들

* 아이들의 영어교육을 위해 영어회화를 배우고픈 부모님들

* 미드나 외국영화를 자막없이 보고 싶으신 분들

* 외국인 친구들을 사귀어 서로 다른 문화를 교류하고싶으신 분들






서비스 제공절차

메시지로 수업 가능 요일과 시간을 말씀해주시면 그에 맞춰 수업진행 할 수 있도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준비하셔야 할 것은 지속적인 열정입니다.

영어회화를 잘하기 위해서는 갑자기 끓어오르는 열정보다 지속적인 열정을 필요로 합니다.


꾸준하게 원어민과 하루에 25분씩 즐긴다는 마음으로 임해주시면 됩니다.

물론 처음엔 쉽지 않지만, 하루하루가 지나면서 어느덧 익숙해지고 영어에 대한 울렁증과 두려움이 사라진 자신을 발견하실 수 있을겁니다.


한 번 수강하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제가 지속적인 관리를 해드리겠습니다.

꾸준함이 영어 습득의 비법입니다.

분야
비즈니스/실무
여행/유학
면접/시험
모집 형태
개인레슨
장소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커리큘럼
  • 1회차

    레벨테스트 후 선생님이 교재를 선택하고 파일로 학생에게 보내드립니다. 선생님과 자기소개를 하고 서로 알아가는 시간을 갖습니다. 자신이 영어회화를 공부하는 목적을 선생님에게 전달하시면 그에 맞게 수업을 계획하고 진행합니다.

  • 2회차

    원어민 선생님이 교재 선정 이유와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간략히 설명드립니다. 교재는 후에 이메일을 통해 파일로 전달 드립니다. 편안하게 선생님의 안내에 따르시면 됩니다.

  • 3회차

    원어민 선생님과 교재에 있는 표현들을 연습합니다. 혹시 교재를 바꾸고 싶으시면 선생님과 협의하여 교체하실 수 있습니다.

  • 4회차

    선생님과 함께 배운 문장을 반복 연습하고, 스스로 문장을 만들어 봅니다. 자기 상황에 맞게 배운 표현을 가지고 문장을 만들어 보는 연습은 매우 중요합니다.

  • 5회차

    선생님과 교재 뿐만 아니라 다양한 대화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정확하지 않은 표현들은 선생님께서 교정해 주십니다.

  • 6회차

    회화를 배우는 가운데 발음 교정을 원어민 선생님께서 해주십니다. 모든 발음을 처음부터 완벽하게 할순 없지만, 반드시 교정해야 되는 발음들을 원어민선생님에게 교정 받아가는 과정은 중요합니다.

  • 7회차

    선생님과 유대관계도 형성하고 좀 더 재미있게 수업을 하실 단계입니다. 배운 표현들을 활용하여 대화 가운데 그 표현을 사용하시고 피드백을 받습니다. 궁금증은 언제나 선생님에게 질문하시길 권합니다.

  • 8회차

    영어와 이미 많이 친숙해졌을 겁니다. 더욱 다양한 표현들을 선생님과 연습합니다. 처음보다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이 향상되었으므로, 선생님과 최대한 많은 영어 말하기 연습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 정보
STANDARD60,000
DELUXE68,000
PREMIUM85,000
패키지 설명
1회 25분 수업 주 2회
1회 25분 수업. 주 2회씩 총 8회 수업입니다. 영어회화전문티처들이 수업을 진행합니다.
1회 25분 수업. 주 3회
1회 25분 수업. 주 3회 씩 총 12회 수업이 진행됩니다. 영어회화전문티처들이 수업을 진행합니다.
1회 25분 수업. 주 5회
1회 25분 수업. 주 5회씩 총 20회 수업이 진행됩니다. 영어회화전문티처들이 수업을 진행합니다.
1회당 레슨시간 (분)
30 분
30 분
30 분
레슨 횟수
8 회
12 회
20 회
수정 횟수
작업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제이든23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