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불법 어뷰징이나, 인위적인 조작을 통해 좋아요, 팔로워, 구독자 등을 높여주는 서비스가 아닙니다.

광고 운영을 통해 방문자를 유입시켜 자연스럽게 좋아요, 팔로워, 구독자 등을 증가시킬 수 있도록 홍보해주는 마케팅 서비스입니다.


[상품A] 디스코드 서버 유저 관리대행


- 지정한 목표 인원까지 자연스럽게 유입되는 서비스

- 디스코드 서버 활성화 및 최적화 기대효과

- 누적판매량이 높은상품

- 자세한사항은 전문가에게 문의하기



주문방법 및 참고사항

- 필요하신 관리대행서비스 구매전 문의하기로 상담부터 부탁드립니다.

- 본 서비스 관리대행상품의경우 프로그램이아니다보니 이탈이생길수있습니다.

(다소완벽하지못하더라도 최선을다해서 복구해드리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 관리기간은 평균 1-7일정도 소요됩니다.

- 타사의프로그램 또는 병행관리시 로직꼬임현상발생 이로인한 제제불이익은 책임지지않습니다.


1. 위 상품목록을 확인하고 구매 전 메시지로 1:1 문의 부탁드립니다.

2. 신청하실 때 디스코드 링크 적는곳에 자신의 디스코드 링크 또는 아이디를 기입합니다.

3. 간혹 비밀번호를 요청하는곳이있는데 이는 잘못된것입니다. 비밀번호를 요청하지않습니다.

4. 신청을 완료하셨으면 보통 1분~24시간 이내로 완료됩니다.

5. 위 가격표를 참고하여 주문후 원하시는 수량과 PC버전주소 URL을 보내주세요

6. 확인 후에 문제가 없을 경우 즉시 진행하며 관리기간은 1일 ~ 7일 소요됩니다

7. 완료후에는 안내 메세지를 받으신 후 구매결정 꼭 눌러주세요

8. 관리가 진행되면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9. 후기를 작성해주시면 주문해주신 목록에 해당하는 상품 서비스 넣어드립니다

0. 믿고 주문해주신만큼 만족하실수있는 과정과 결과로보여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서비스 진행 방법

1. 진행 원하시는 상품 구매 또는 상담

(미리 문의 메세지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 관리 원하시는 서비스와 URL 전달

3. 실제 사용자 참여 홍보 바이럴 마케팅 서비스 제공

4. 완료


*소비자 보호를 위한 서비스 보상 범위

1. 해당 서비스는 실제 사용자 참여 형태 서비스로 본 서비스 진행으로 인하여 어뷰징, 저품질 이슈 발생은 하지 않습니다. 이슈 발생이 되었다는 판단되는 경우 증빙 자료와 함께 메세지 주시면 언제든 전액 환불 가능 합니다.

2. 서비스 정책 변경 등으로 인해 작업이 불가한 경우가 발생 한다면, 진행 수량을 제외하고 차액을 환불 가능 합니다.

3. 실제 사용자 참여 형태 서비스이기 때문에, 마케팅 종료 후 일정 수량 이탈 되실 수 있습니다. 이탈된 부분은 이탈률 고려하여 30일이내 AS 요청시 서비스 추가 보상 해드리고 있습니다.

4.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전액 환불을 진행합니다.


업종
병원·제약
법률·세무
부동산·분양
금융·보험
블록체인·NFT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5,000원
유저 관리
디스코드 유저 관리를 도와드립니다.
작업일3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코믈리에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6
| 2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