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저는 언론보도기사 작성, 홈페이지 기획, 이벤트 기획, 온오프라인 마케팅(바이럴,카페,블로그 등), SNS 운영기획(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키워드광고, 파워블로그/체험단 관리 등 다양한 업무를 진행할 줄 아는 경력 7년차 마케터/기획자입니다.
다양한 프로젝트를 담당한 경험으로 마케팅에 대한 노하우와 인맥을 쌓아왔고 업무 능력을 인정받아 왔습니다.
그러므로 고퀄리티의 마케팅/기획 진행을 원하시는 분만 맡겨 주시기 바랍니다.
언론보도를 위한 기사작성을 해드립니다. 기본적인 기초자료는 선 제공 해주셔야만 진행가능합니다.
주신 내용을 토대로 기사형식으로 1건을 재편하여 작성해드립니다.  A4용지 1page 기준으로 MS word 기본값, 12pt로 진행됩니다.
기사 유포는 별도 문의주시면 되며, 보도기사 양식에만 맞춰 작성해드리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수정작업 원하실경우 추가 결제 하시면 진행 가능합니다.
단, 간단한 수정인 경우(A4기준 한줄 정도) 추가 결제 없이 1회에 한해 수정해 드립니다.
가격 정보
STANDARD160,000
DELUXE200,000
PREMIUM300,000
패키지 설명
기본 뉴스
고객이 제공한 정보에 기반하여 작성된 기사로 보도기사 양식에 맞춰 작성 및 보도 1건 기준(한줄 수정 가능)
중급 뉴스
고객이 제공한 정보에 리서치를 추가적으로 하여야만 작성가능한 기사로 보도기사 작성 및 보도 1건 기준
고급 뉴스
금융, 의료, 부동산 등 전문적인 작성이 필요한 보도기사작성 및 보도 1건기준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2일
3일
4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은 A4기준 한줄 정도 요청시 무상 진행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wings27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