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페스트북은 예술가들이 작가들을 위해 만든 회사입니다. 의뢰인들의 합리적이고 진심어린 후기로 직접 확인해보세요.


(페스트북은 의뢰인들에게 후기를 강요/요청드리지 않으며 별도의 후기 프로모션을 절대 진행하지 않습니다.)


1) 1인 프리랜서가 아닙니다. 연합뉴스, 한국경제에 보도된 바 있는 내실 있는 전문 집단입니다.주식회사 페스트북으로 서점에서, 검색 사이트에서 포트폴리오를 확인해보세요. 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2104142891a

2) 포트폴리오에 정세균 전총리, 전 주캐나다총영사의 출판물이 있으며 30여 종 이상의 베스트셀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평범한 사람에서 작가가 되신 분들이 대부분이며, 꾸준히 수익파이프라인은 물론 퍼스널 브랜드를 키워가고 있습니다.

3) 작가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하는 인세 구조, 계약 구조를 갖고 있습니다.

4) 단순한 제작이 아닙니다. 제작 후 정식 출판, 그리고 홍보까지 일원화된 체계를 갖고 있습니다.


1. 주요분야:


"단순한 PDF 판매자"? 정식으로 작가가 될 수 있는데 왜 놓치세요. 교보,리디,예스,알라딘에 정식 출판한 진짜 작가가 되고 싶으신 분을 위한 컨설팅 + 제작 + 출판 서비스


* 여러분의 잠자고 있는 원고가 서점에 정식출판, 유통되며, 매월 인세를 정산합니다 *


전자책을 블로그나 카페가 아닌 교보문고, 예스24 등 Major 서점에서 판매하고 싶으신 분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네이버 책에서 자신의 책이 검색되고 주요 서점에서 판매되려면 ISBN 번호를 발급받아 서점과 계약을 해야 합니다. PDF 책은 PDF작가이지만, 서점에서 ISBN이 발급된 책을 판매한다면 "진짜 작가"입니다.


2. 경력: 현재 에세이, 자기계발서, 쇼핑몰실용서, 창업안내서, 소설 (단편, 장르) 등 200 여 종의 출간물을 교보문고 등 주요 서점과 계약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현업 작가와 기획자가 기획, 책값, 기타 출판이후 일어나는 일들에 성심껏 조언해드립니다.


3. 서비스 내용: 퍼스널브랜딩이나 경력 개발을 위해 책을 쓰셨다면, 단순히 블로그나 웹에서만 판매하지 마시고 진짜 "작가" 타이틀을 가져보시는 건 어떨까요. 가장 어려운 관문인 ISBN 발급 (일반인은 자격이 없고 출판사업자만 가능합니다) 그리고 서점계약 (교보문고, 예스24, 밀리의 서재, 네이버책 서비스등록 등)입니다. 이 부분을 저희가 서비스해드립니다. 실제 주요 서점에서 판매되도록 해드립니다.


4. 서비스 제공 절차: 문의 결제 작업일 3~5일 (작가소개나 제목 등 내용 수정 1회) 계약완료 및 서점에서 판매시작


-=-=-=-=- 견적을 문의하기 전에 확인해주세요 =-=-=-=-


1) 원고를 완성하셨나요? 완성되지 않았거나 변경 가능성이 있는 원고로는 작업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2) 원고가 어떤 형태인가요? PDF나 ePub으로 편집이 된 상태라면 바로 유통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워드 상태라면 제작이 필요합니다.

3) 어떤 출판을 원하시나요? 이중에 선택해보세요. PDF출판 (이미지와 도표가 많을 경우), ePub출판 (텍스트 위주일 경우, 음성읽기 등 스마트 기기에 최적화), 주문형종이책 출판 (POD. 재고를 미리 인쇄하지 않고, 데이터만 등록해두면 독자가 주문할 때마다 1권이라도 제작하여 독자에게 배송. 파트너: 교보문고. 추가옵션으로 쿠팡, 예스이십사, 알라딘, 11번가에 유통 가능).

=> 가장 추천하는 서비스는 ePub 전자책 + 주문형 종이책입니다. (서비스로 출판 시 언론사에 기사 게재)


* 원고의 양, 표와 이미지의 난이도, 문서 구조의 복잡성 (챕터 개수, 챕터 단계의 깊이) 에 따라 다르므로, 최종 견적을 위해 원고 또는 원고의 샘플을 준비해주세요. 원고 샘플이 없이는 견적을 문의하셔도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5. 패키지별 작업 범위


1) 스텐다드: 원고가 3000 단어 이내이며, 10개 챕터 미만인 경우입니다. 그림이나 도표가 없는 이러한 문서라면, 48시간 내에 완성해드립니다. 형식은 PDF 또는 ePub 파일이며, 표지는 아주 기본적이지만 트렌디하게 만들어드립니다. (페스트북 표준 20종 중 택1)

- 가격표는 표준 견적이며, 최종 견적을 위해 원고를 공유해주세요.


2) 디럭스: 실제로 서점에서 전자책이 판매되도록 해드립니다. 다만 서점에서 요구하는 형식의 전자책 제작은 의뢰인께서 직접 전달해주시는 경우입니다. 5대 서점입니다 : 교보문고, 예스이십사, 알라딘, 리디북스, 밀리의 서재, 북큐브. 추가 옵션으로 아마존 글로벌까지 유통할 수 있습니다.

- 가격표는 표준 견적이며, 최종 견적을 위해 원고를 공유해주세요.


3) 프리미엄: 원고만 있다면 제작과 계약까지 모든 것을 원스톱으로 처리 후 서점에서 판매하도록 도와드립니다. 표지 디자인은 플렛폼을 활용하여 기본 디자인으로 잡아 드립니다.

- 가격은 PDF 제작 기준이며, ePub 제작시 시가의 절반 이하 가격으로 서비스 해드립니다.

- 해당 표준 가격은 10,000단어 미만, 10개 챕터 미만, 그림 10개 미만의 가격입니다. 최종 견적을 위해 원고를 공유해주세요.

- 원고의 양, 표와 이미지의 난이도, 문서 구조의 복잡성 (챕터 개수, 챕터 단계의 깊이) 에 따라 다르므로, 최종 견적을 위해 원고 또는 원고의 샘플을 준비해주세요.

- 최종 원고로 의뢰주신 다음에는 (제작이 들어간 다음) 10군데 미만까지 수정이 가능합니다. 그이후에는 소정의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원고를 통으로 다시 주시면 처음부터 작업이 들어가야 하므로 비용이 많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원고를 주실 때에 사전에 유의해주세요.


* 별도 문의로 "구글 페이스북 광고" 및 "언론 보도자료", "블로거 서평단"까지 원스톱으로 서비스 가능합니다.


6. 수익분할에 관한 세부사항


1) 문서기본정보를 주시면 (내용: 제목, 부제, 책소개, 저자명, 저자소개, 목차) 회사에서 ISBN 을 신청합니다. working day 기준으로 약 3일.

2) ISBN 이 나오는 사이 PDF 또는 ePub 형태로 문서를 변환하여 준비합니다 (목차를 클릭하면 본문으로 가도록 링크가 제작되어야 함, 폰트는 12 추천, 책 맨 뒤 페이지에 ISBN 등 서지정보가 포함되어야 함 - 이 부분 출판사에서 별도 안내) 

3) ISBN 이 나오면 전자책을 서점에 등록합니다.

 - 서점 등록에 필요한 책소개란을 보내드리면 작가님께서 작성

 - 현재 교보문고, 예스24, 밀리의 서재, 리디북스, 알라딘 입점 가능

- 글로벌 출판: 아마존 서비스는 추가 옵션으로 가능

4) 등록후 허가 및 판매까지 working day 기준 2일 (정상 승인 시)

5) 책 정식 판매시작 및 일주일 단위로 판매현황 리포트 

 - 서점 정산금액(책 수익)의 80%를 판매 익월 25일 이내에 작가님께 정산 (작가님 명의의 사업자 또는 개인소득으로 신고) + 3.3%의 원천세를 대신 납부해드립니다. 업계최고로 작가님을 대우. 

 - 정산금액은 서점마다 상이하며 네이버 북스를 통한 구매시 네이버의 수수료가 추가 발생  

 - 책 정보, 작가 정보 등은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작가가 수시로 수정 요청 가능 

 - 출판사는 원하실 때 언제든지 계약을 해지 후 다른 출판사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업무가 발생할 시 실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6) 원고 전달시 함께 주셔야 하는 사항

1) 제목

2) 부제 (있을 시)

3) 저자명

4) 저자소개 (이메일이나 블로그를 넣으시면 좋습니다)

5) 책소개 (상품소개)

6) 실명 (향후 인세 원천세 처리)

7) 책속으로 (옵션, 책에서 나눌 만한 명문장들)

8) 책가격 (정가, 필수. 단 서점에서 초기에 10% 자제 DC 가능성 있습니다.)

9) 선호 카테고리




서비스 제공 절차

문의를 통한 견적 확인 > 결제 > 작업물 발송 > 컨펌 > 서점 등록


* 구매하시기 전에 견적에 대해 먼저 협의해주세요

* 표기된 가격은 표준 원고일 경우의 가격입니다. 원고의 양, 표와 이미지의 난이도, 문서 구조의 복잡성 (챕터 개수, 챕터 단계의 깊이) 에 따라 다르므로, 최종 견적을 위해 원고 또는 원고의 샘플을 준비해주세요. 원고 샘플이 없이는 견적을 문의하셔도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작업 용도
상업용
개인용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39,000
DELUXE190,000
PREMIUM590,000
패키지 설명
48시간 내에 제작 완료
콤팩트한 텍스트 위주 문서를 ePub 전자책으로 제작하기까지 48시간 내에 모든 것을 완료!
기존 전자책의 온라인서점 유통대행
기존 전자책 파일이 있는 경우: 교보문고, Yes24 등 5대 서점에 계약하여 판매 대행
원스톱 - 전자책 제작 및 서점 유통
워드문서파일을 PDF/ePub 전자책 으로 제작 후, 교보문고, Yes24 등 5대 주요 서점 계약하여 판매
수정 횟수
0회
1회
1회
작업일
2일
3일
14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은 1회 가능하며, 수정 대상은 "제목, 작가소개, 가격"입니다. 이미 판매가 진행된 후 책내용 및 제목, 작가소개, 가격을 수정할 경우 데이터 변경 수수료가 건당 3만원씩 부과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페스트북미디어n브랜드컨설팅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32건